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CAFE 395 조식당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7. 8. 8. 11:05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 다녀왔습니다.

 

밀레니엄힐튼호텔은 위치가 좋아서인지 하얏트호텔보다 더욱 자주 방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밀레니엄서울힐튼 호텔 1층에 위치한 조식당인 카페 395 입니다.

 

카페395는 음식도 맛있고 가족단위 투숙객이 많아서인지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게 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유롭게 식사를 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8시 이전에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은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대문과. 명동. 서울역. 서울시청. 광화문광장등과 그리멀지 않아서 1박2일 일정으로 가족나들이 장소로는 좋은것 같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은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많은분들이 남산힐튼 또는 밀튼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밀레니엄힐튼에는 두곳에서 조식뷔페를 드실수 있습니다.

 

19층과 21층에 위치한 라운지와 1층 로비에 위치한 카페395 (CAFE 395) 에서 조식을 드실수 있는데, 힐튼 골드회원분들은

체크인시에 룸업그레이드 (ROOM UPGRADE)와 1층 조식당중 한곳을 선택할수 있다고 프런트 데스크 (FRONT DESK)에서 다른 고객분에게 말씀하시는걸 들었었습니다.

 

저는 다이아몬드회원이라 룸업그레이드와 1층 조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동시에 받았습니다.

 

다이아몬드회원은 호텔 룸 여유가 있다면 복불복이지만 간혹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SUITE ROOM UPGRADE) 도 해주십니다. 

 

라운지에서는 조식을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1층조식당에서 조식을 드신다면 동반 1인을 제외한 아이들의 조식비용은 지불하셔야 합니다.

 

조식을 무료로 먹을수 있는 아이들의 나이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제가 기억하기에는 48개월이 넘으면 아이들 조식 비용을 청구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아이들 조식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은게 단점이기는 합니다.

 

참고로 조식뷔페 가격은 어른 47,000원. 어린이 28,200이고, 점심뷔페는 성인 94.000원 어린이는 56.000원입니다.

 

저녁뷔페 시간은 18시부터 22시까지이며 이요금액은 성인 99,000원. 어린이 6만원이며 5천원 추가시 소프트 드링크 무제한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저렴하게 느껴지지 않는 가격입니다.

 

회사다니시는 분들의 월급은 오르지 않는데 물가는 왜이리 하늘높은줄 모르고 가파르게 올라가는건지...

 

밀레니엄 서울힐튼 홈페이지 에서는 주기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호텔을 예약하실 분들은 미리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는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http://hilton.co.kr/hotel/seoul/millennium-seoul-hilton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의 조식당인 카페395의 입구는 가슴이 탁 트인것 같은 느낌을 들게하는 느낌입니다.

 

인테리어도 잘 해놓아서 보는이로 하여금 웃음짓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조식당의 음식 종류는 많은데 제가 사진을 많이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조식당 직원분들께서 커피를 주십니다.

 

커피가 맛있어서 조식당에서 밥먹으면서 2잔은 마시게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조식입니다.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저는 딤섬. 볶음밥. 베이컨. 불고기. 잡채. 햄 등을 즐겨먹게 되네요.

 

 

 

 

계란후라이와 오믈렛을 만드시는 직원분께서 같이 만들어 주시는 우동 (가락국수) 입니다.

 

AI로 인해 많은분들이 계란값 폭등으로인해 호텔에 오면 한두개씩은 주문해서 드셔서 그런지 지금은 우동이 없어져서 많이 아쉽습니다.

 

우동국물이 시원해서 즐겨먹었는데 이제는 못먹는다고 생각하니 왠지 더욱 먹고싶어지네요.

 

 

 

 

힐튼호텔 조식당에서 처음보는 닭다리 양념통닭입니다.

 

직원분들이야 손이많이가서 힘드시겠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후라이드치킨도 해주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빵 종류도 많은제 저는 설탕 잔뜩뿌려진 꽈베기가 맛있는것 같습니다.

 

밥을 다 먹고 우유와 꽈베기로 마무리하면 포만감도 있고 좋네요.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은 남대문. 명동. 서울역. 광화문 등으로 이동하기도 편해서 아이들과 자주 방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폭염이 지속되는 시기에는 에어컨이 빵빵한 호텔방에서 하루이틀 푹 쉬었다 오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조만간 아이들과 서울로 1박2일 또는 2박3일 나들이를 계획해야 겠습니다.

 

이번 여행 컨셉은 휴식과 서울시내 면세점 투어를 하고싶네요.

 

저희가족은 힐튼호텔에 투숙하면서 많이 다녀왔지만 시간이 되시만 서울로 7017을 다녀오시는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