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항공 무료마일리지 제공 이벤튼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7. 12. 5. 23:55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인 2017년 10월에도 어김없이 아시아나항공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에서 이메일 등을 통해서 보내주는 키워드만 입력하면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에서 무려 10마일리지의 무료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언제나처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마일리지를 적립할수있는 키워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언제나처럼 이메일 (EMAIL)로 보내주는데, 이메일주소는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할때 기재해놓은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항공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므로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하지않으신 분들은 눈알붙이는 심정으로 회원가입후 참여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은 잘 아시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짜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고 하는데, 이런 이벤트는 아무리 많이 참여해도 대머리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대머리 걱정은 일단 접어두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지금은 많이 없어졌지만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하고 좋았었습니다.


몇년전 까지만해도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신용카드사의 좋은 혜택이 거의 없어졌지만 아직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아시아나항공 2만 마일리지를 약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것 같습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연회비는 비싸지만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를 발급받으시면 일년에 한번 선택하실수 있는 기프트중 아시아나항공 4만마일리지도 있으니 급하게 마일리지 필요하신 분들은 삼성카드발급도 고민해 보셔도 좋을듯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 또한 가족들 계정으로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바탕화면사진은 미국 뉴욕 (UNITED STATES OF AMERICA NEW YORK) 입니다.

뉴욕에 대한 정보는 두산백과에서 카피해 왔습니다. 카피로 인해 문제가 된다고 알려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뉴욕은 미국 최대의 도시로서 1790년 이래 수도로서의 지위는 상실했으나 미국의 상업. 금융. 무역의 중심지로서 또 공업도시로서 경제적 수도라 하기에 충분한 지위에 있으며 또 많은 대학. 연구소. 박물관. 극장. 영화관 등 미국 문화의 중심지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교외를 포함하여 1600만이 넘는 방대한 인구를 수용하는 이 거대도시는 미국 내에서도 독자적인 세계를 이루는 독특한 도시 입니다.  국제적으로는 대무역항으로서 대사양 항로의 서단에 위치하는 가장 중요한 항구이며 1920년대 이후에는 런던을 대신하여 세계금융의 중심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제2차 세계대전 후에는 미국의 국제적인 지위향상과 더불어 세계 경제에 대한 지배적 지위는 한층 강화되었으며 1946년 국제연합인 유엔 (UN) 본부가 설치된 후에는 국제정치의 각축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뉴욕주의 남동단, 뉴욕만으로 흘러드는 허드슨강 어귀 일대에 위치합니다.

허드슨강. 이스트강. 할렘강. 뉴욕만 및 롱아일랜드 수로등에 의하여 구획되었다고 합니다.

대도시권으로서의 뉴욕은 시역 밖으로 뻗어 뉴저지. 코네티컷의 두 주에도 미치고 있다고 합니다.

 

시는 맨해튼. 브롱크스. 브루클린. 퀸스 및 스태튼섬의 5개구 (BOROUGHS)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맨해튼은 시의 중심부이며 그 남단에 금융 중심지인 월가 가 있습니다.   월가에서 북동쪽으로 브로드웨이와 이것과 비스듬히 교차하는 5번가의 두 대로가 시를 종관하고 있습니다.

브로드웨이의 42번가는 타임스퀘어로 시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며 그 남쪽에 펜실베니아역. 동쪽에 그랜드센트럴역 등 도심의 두 주요역이 있으며 UN본부도 동쪽 이스트 강가에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VENEZIA501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이벤트 둘.

 

이달의 퀴즈 이벤트 입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35분에게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정보를 입수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360도 VR이벤트 색동이를 찾아라의 배경은 영국 런던 (UNITED KINGDOM LONDON) 입니다.

 

런던은 잉글랜드 남동부 템스강 하구에서부터 약 60킬로미터 상류에 있다고 합니다.

영국의 정치. 경제. 문화 그리고 교통의 중심지일뿐만 아니라 영국 연방의 사실상의 중심도시 입니다.

런던은 미국의 뉴욕. 일본의 도쿄. 중국의 상하이와 더불어 세계 최대 도시중의 하나입니다.

 

시내곳곳에 넓은 녹지공간과 큰 공원들이 많아서 피곤한 도시인들에게 휴식은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시민 1인당 녹지율이 가장 높은 도시다운 모습이라고 합니다.

녹음 짙은 공원은 런던을 아름답게 꾸며주기도 하지만 여행자들이 여유롭게 쉴 곳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시내에 있는 유럽에서 가장 고급 백화점인 헤롯백화점은 뛰어난 건축물 자체로도 유명하고 이 밖에도 골동품들 공예품들까지 구할수 있는 쇼핑의 천국이라고 합니다.

 

런던의 기온은 한서의 차이가 작아 연평균기온은 약 10.5도이며 북위 51.5도에 위치하나 멕시코 만류의 영향으로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하고 강설량이 적다고 합니다.

영국 런던의 1월 평균기온은 4.2도로 서울의 영하 - 4.9도에 비하여 약 9.1도나 높다고 합니다.

영국 런던은 여름에도 기온이 높지 않으며 7월 평균기온은 17.6도로 서울보다 7.1도나 낮고 강수량도 적어 연간 약 750mm로 서울의 50%정도지만 강수일수는 훨씬 많아 1년의 반에 가까운 168일에 이른다고 합니다.

영국 런던의 겨울은 강수량은 적으나 대개 날씨가 흐려 어두침침하다고 합니다. 또 런던의 안개는 유명하며 11월에서 이듬해 2월에 걸쳐 자주 짙은 안개가 발생합니다.

 

저도 아직까지 영국 런던은 방문해 보지 않아서 더욱 방문하고 싶은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영국으로 여행하게 된다면 축구종가 라고 불리는 런던에서 프리미어리그 도 꼭 구경해야 겠습니다.

 

 

아시아나 현지 지점장이 추천하는 영국 런던의 추천일정 입니다.


1일째 : TOWER OF LONDON - TOWER BRIDGE - TATE MODERN GALLERY - 점심식사 - HAMPTON COURT PALACE - 저녁식사

 

2일째 : 버킹엄궁전 - 웨스트민스터 사원 - 국회의사당 - 런던아이 - CITY CRUISES - 내셔널 갤러리 - 대영박물관 - 저녁식사 

 

3일째 : VICTORYA & ALBERT MUSEUM  - 자연사 박물관 - 과학박물관 - WINDSOR CASTLE - 저녁식사

 

4일째 : CHIC OUTLET SHOPPING

 

 
아시아나항공 지점장이 추천하는 영국 런던의 추천맛집 입니다.

 

진고개. RULES. SEA-SHELL RESTAURANT. BROWN HOTEL. FIFTEEN. BLACK AND BLUE STEAKHOUSE. BURGER AND LOBSTER

 

 

아시아나항공 지점장이 추천하는 영국 런던의 쇼핑몰 입니다.

캠던 록 마켓. 포트벨로 마켓. 해러즈 백화점. 경매장

 

 

아시아나항공 지점장이 추천하는 영국 런던의 숙박시설 입니다.

아스토 호스텔. 호텔 넘버16. 인터내셔널 스튜던트 하우스. 레전트 팔래스 호텔. 사보이

 

 

영국런던의 공항정보 입니다.

 

영국런던의 공항은 런던 히드로공항터미널 2 (QUEEN'S TERMINAL)이며, 런던은 한국과의 시차는 -9시간 이며 써머타임이 실시

되면 -8시간이 됩니다.

영국 런던의 비자정보는 한국여권 소지시 최대 6개월까지 무비자로 체류가 가능하며 (왕복티켓 소지 필요) 현금 소지한도는 1만유로 이하라고 합니다.

 

추천여행지로는 부하라지역. 이스마일 사마니 묘. 칼랸 미나레트. 미르 아랍 메드레세. 구르 에미르 묘. 아프라샤프 언덕. 레기스탄 광장. 폴리타젤 집단농장. 브로드웨이 거리. 나보이 기념비. 비비 하님 모스크. 타슈켄트 랜드. TV타워. 타슈켄트 지진 기념비. 바라크칸 메드레세. 국민우호궁전 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flyasiana.com/CW/ko/destinationInfo/destinationSub.do?keyCity=LHR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아이폰7. 아이폰8.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 시리즈.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등 아이폰 시리즈에 적용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