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6월 면세점 적립금

면세점적립금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6. 1. 21:54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지난달까지 면세점 적립금 관련 게시글을 계속해서 작성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당분간은 면세점적립금 관련 게시글을 올리지 않으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면세점 적립금을 아낌없이 뿌리고 있는 시기에 적립금관련 게시글을 올린다는건 별로 의미가 없을듯 싶습니다.

 

온라인면세점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선불카드도 마구마구 지급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면세점을 방문하실 분들은 선불권 정보를 수집해서 알차게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면세점 무한적립금이 없어진다면 그때부터 다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롯데면세점에서는 신규가입후 이번여행에서 반드시 하고싶은 나만의 버킷 리스트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5분께 명품 여행가방인 리모와 캐리어 (TOPAS CABIN MULTIWHEEL 34L)  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춘호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이벤트를 알게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투어에서 제공하는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받기위한 일정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면세점 선불카드는 내국인 전용쿠폰이고, 당일 10달러 이상 구맹영수증. 여권사본. 본 교환권을 구매점 증정데스크에 제시하시면 받으실수 있으며 루이비통 (LOUIS VUITTON). 샤넬 (CHANEL). 까르띠에 (CARTIER). 담배등 일부 브랜드는 증정기준에서 제외이며 1인당 1회 1매에 한하여 증정 및 사용가능합니다. 

 

신세계면세점 맘키즈 적립금 인증번호를 받고 싶으신 분께서도 받기위한 일정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조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라면세점적립금. 롯데면세점적립금. 동화면세점적립금. 명동신세계면세점적립금. 부산신세계면세점적립금. 워커힐면세점적립금. SM면세점적립금. 그랜드면세점적립금. 엔타스면세점적립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한화 두타면세점등에관한 기분좋은 뉴스를 접하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세품 구입시 주의사항 입니다.

 
면세품을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불이익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구입할수있는 면세품한도. 입국하는 내국인. 외국인 면세한도

-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물품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달러 (국산품 미포함)이며, 한국으로 입국하는 내외국인

  의 면세한도  총액은 전체 취득가격 합계액 미화 600달러 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국내로 반입할경우.

 

- 여행자의 면세 한도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가지고 입국하는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하셔야합니다.

  만약 자진신고 하지않을 경우 30%의 가산세가 부과되거나 관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품구입 범위 초과 물품의 예상 세액.

- 면세범위를 초과한 물품의 국내 반입시 자세한 예상세액은 관세청 홈페이지내 휴대품예상세액조회 를 통해서 확인 가능

 

주요물품별 세율예시 (총 과세가격 미화 1천달러 기준)

- 미화 1천불 이하 : 20%

- 미화 1천불 초과 : 가방 20%. 화장품 20%. 향수 35%. 골프채 20%. 위스키 156%. 브랜디 147%. 와인 68%. 의류 25%.

  모피의류 30% 등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