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시 맛집 송산한정식 - 융건릉. 용주사. 남수원CC 주변 한정식맛집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6. 13. 21:52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용주사와 융건릉 주변맛집 송산한정식에 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송산한정식은 이미 많은 분들사이에서 맛집으로 소문만 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상차림 전문점 송산한정식은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하실수 있는곳이며 대형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모임. 친구 등의 동창모임. 상견례 자리로도 많이 이용하실듯 싶습니다.

 

송산한정식 옆에서는 식사하신 분들에 한해서 바로 옆집에 위치한 커피전문점 KAFFEE HAUS 에서 커피를 2천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식사하신후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서 이용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송산한정식 메뉴는 2가지가 있으며 송산정식 1인 17.000원. 수라정식 1인 25.000원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은 송산정식을 작성하고 조만간 수라정식 후기도 작성해 보겠습니다.

 

 

송산정식 한상차림 입니다.

 

사진에서 보기에는 반찬이 많이 없는것처럼 보이는데 먹다보면 포만감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수라정식과의 차이는 회. 육회 등 몇가지 음식에 차이가 있습니다.


 

 

 

송산한정식 입구의 모습입니다.

 

맛집을 방문하다보면 모범음식점 이라는 표지판을 흔히 볼수 있을듯 싶습니다.

송산한정식은 모범음식점 표지판에 어울리는 화성시 맛집입니다.

 

 

 

 

송산한정식 카운터 모습입니다.

 

이쁘고 만개한 벚꽃나무의 그림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카운터 옆에는 전통술과 와인등이 가지런히 높어져 있었습니다.

 

 

 

 

한쪽 벽에는 인테리어 시계. 술잔. 박. 물잔 등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는데, 운치있는 전통적인 소품과 세련된 현대의 소품이 잘 어울어진것 같습니다.

 

 

 

 

벽면에는 목디스크 운동법을 붙여놓았습니다.

 

사무실에서 컴퓨터등을 자주 사용해서 일하시는 분들께서는 목이 뻐근한증상을 많이 겪을듯 싶습니다.

목이 아프지 않으시더라도 예방차원에서 지속적인 운동을 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측굴 운동 - 10초간 5회반복 (승모근. 흉쇄유돌근 등 어깨주변 근육의 긴장을 풀어준다.)

회전 운동 - 10초간 5회반복 (목과 어깨주변 회전근의 유연성을 키운다.)

등척성 운동 - 앞. 뒤. 오른쪽측면. 왼쪽측면. 왼전회전. 오른쪽회전 각 부위를 5초간 5번씩 반복실시 (목. 어깨주변 회전근과 유연

                  성을 키운다.)

360도 회전운동 - 목. 어깨 주변 근육의 전반적인 긴장을 풀어준다.

 

 

 

 

우리의 전통가구와 꽃의 멋스러운 조화가 눈에 쏙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집에서도 이렇게 인테리어를 하면 좋겠다라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저는 올라가보지는 않았지만 대형연회석을 위해 2층도 운영을 하는것 같습니다.

 

 

 

 

더덕구이. 아구찜. 돼지보쌈. 잡채. 샐로드. 간장게장. 된장찌게. 생선구이. 튀김. 콩비지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사진 오른쪽에는 갈증이 너무나서 주문했던 코카콜라 (COCA COLA)가 살짝 보이네요.

 

 

 

 

돌솥밥 입니다.

 

밥을 다먹고나서 따뜻한물을 부어 누룽지를 만들어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 지는것 같습니다.

역시 한국사람은 밥심으로 사는것 같습니다.

 

구수한 숭늉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참고로 돌솥밥이 부족하시다면 추가로 주문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밥을 먹고나오면 원두커피. 매실차. 복숭아차. 자판기 커피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달달한 믹스커피가 입맛에 딱 맞네요.

 

 

 

 

송산한정식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용주로 127 이며 연락처는 031-239-8877 입니다.

 

방문하시기전에 미리 예약하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으시고 식사하실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하고 가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송산한정식은 수원과 오산. 병점에서도 가깝고 주변에는 화산주민센터. 용주사. 융건릉. 남수원CC가 있습니다.

 

맛있고 저렴한 한정식을 드시고 싶으신분들께 송산한정식 추천드립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