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후쿠오카 씨호크 힐튼호텔 크리스마스 자선열차 (JAPAN HILTON HOTEL FUKUOKA SEA HAWK CHRISTMAS TRAIN)

해외여행/일본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2. 30. 21:46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한국에서 가까운 일본 후쿠오카에 위치한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 자선열차 입니다.

 

이번 일본 가족여행은 색다른 경험도 하고 후쿠오카씨호크에서 복층스위트로 룸 업그레이드 되고 좋은일이 많았었습니다.

 

후쿠오카 씨호텔호텔에서 하나밖에없는 듀플렉스 스위트 (DUPLEX SUITE ROOM UPGRADE) 후기도 조만간 작성하겠습니다.

 

힐튼아너스 다이아몬드티어 덕분에 이번에도 정말좋은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좋았었습니다.

 

 

후쿠오카는 인천공항을 출발해 비행기로 약 1시간 20분 정도를 날아가면 도착할수 있는 가까운 곳입니다.

 

일본 후쿠오카는 유후인 등의 온천이 유명해서 추운 겨울 한국 관광객분들이 온천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해마다 12월이되면 힐튼호텔에서는 로비에 자선열차를 설치해 놓고 있습니다.

 

설치목적은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등의 의미있는 곳에 사용한다고 하는데 어디에 사용하는지는 정확하게 잘 모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자선열차는 한국 서울남산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이 잘 만들어 놓은것 같습니다.

 

남산 밀레니엄힐튼호텔 자선열치 후기도 조만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면 많은 분들이 가장 즐겨찾는 곳이 스키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눈내리는 넓은 스키장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타면 기분마져 상쾌해 지는것 같습니다.

 

올해는 아직까지 스키장을 방문하지 못했지만 아이들과 조만간 가까운 지산스키장 이라도 다녀와야 겠습니다.

 

 

마음으로는 캐나다에 있는 휘슬러 스키장이나 스위스 알프스에 있는 체르마트 스키장. 겨울철 눈으로 유명한 북해도 등으로 불리는 홋카이도 니세코 스키장으로 떠나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기에 집에서 가까운 스키장으로 방문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고속열차가 빠른속도로 달리고 그위에는 케이블카가 지나가고 있고 철길 옆에는 말등의 동물들이 뛰노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사슴이 없다면 싼타클로스 할아버지도 이런 스키 썰매를 타고 다니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썰매 앞에 시베리안 허스키나  말라뮤트 등의 조형물을 설치해 놓았으면 더욱더 자연스럽고 운치있게 보였을듯 싶습니다.

 

 

 

후쿠오카 힐튼 시호크호텔 (HILTON FUKUOKA SEA HAWK HILTON HOTEL) 호비 한켠에는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를 형상화 한듯한 조형물을 설치해 놓았습니다.

 

조형물에는 백설공주는 보이지 않지만 마녀의 거울과 바구니에 사과가 듬뿍 담겨져 있는걸로 보아서는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진에는 앙증맞은 난장이가 5명밖에 보이지 않네요.

 

 

조형물에는 일본여행하면 생각나는 관람차도 만들어 놓았습니다.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자선열차 조형물 앞에는 돈을 기부할수있는 상자 (DONATION BOX) 도 있었습니다.

마음은 넉넉하게 기부도 해보고 싶은데 현실은 가난한 여행자 이기 때문에 한국돈으로 1000원정도만 기부했었습니다.

 

기차들에는 후원사들의 마크를 붙여놓았는데 우리가 잘아는 코카콜라 (COCA COLA) 마크를 붙여놓은 기차가 힘차게 달리고 있었고, 하늘에 떠있는 에드벌룬은 태국의 대표항공사인 타이항공 로고 (THAI AIRWAYS LOGO)를 달고있는 풍선도 떠있었습니다.

 

에드벌룬하면 터키 카파도키아 열기구인 에드벌룬이 제일먼저 떠오르는것 같습니다.

요즘 터키 환율이 폭락해서 많은 분들이 여행계획을 세우시리라 생각되네요.

 

 

 

트럭과 지게차도 보이고 공사장에서 일하시는 인부 분들이 열심히 집을 짓고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집뒤에는 돌산 처럼 보이는 조형물이 있고 옆에는 등대가 민가와 가까운곳에 외롭지않게 서있었습니다.

 

 

 

기찻길 옆 조그만 오두막집 앞에는 아주머니가 고양이를 안고 계시고 노신사 한분은 샌드위치와 신선한 우유를 드시고 계시고 한분은 어딘가로 전화를 하고 계시는 모습이 조금은 인위적이지만 평화로운 모습을 잘 표현해 놓은것 같습니다.

 

 

 

마치 증기기관차와도 비슷한 열차가 무거운 짐을싣고 열심히 달리고 있고 열차에는 후원업체의 로고가 표시된 화물칸을 달고 어디론가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해 놓았습니다.

 

 

 

제일높은곳에서 제일 낮은 곳으로이동할대는 케이블카를 타며 정말 편한데 이러한 모습도 잘 표현해 놓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유명 관광지에 가면 케이블카를 설치해 놓았는데, 한번 타려고하면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하는게 정말 힘든것 같습니다.

 

케이블카 설치가 자연을 헤친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조형물이라 용서가 되네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할아버지가 메리크리스마스를 외치며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어 주고 계시네요.

 

힐튼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낮익은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HILTON GRAND VACATIONS) 간판도 보이네요.

 

 

 

사진을 보면 낮익힌 회사로고가 보이지 않으시나요?

 

뼈속까지 한국사람이라 그런지 제일먼저 눈에띄는것이 한글과 영어로 표시한 REDCAP 투어 로고네요.

아마도 한국 단체관광객 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후쿠오카힐튼호텔이라 한국 레드캅투어 에서 협찬한것 같습니다.

 

 

 

어지럽게 열결된 철길 사이로 한국의 대표적인 여행사이트인 여행박사가 보이네요.

 

여행박사는 한글로 표시되어서 더욱더 눈에 쏙 들어오네요.

외국에 나가면 애국자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일본에오는 한글로 기재해 놓은것이 있으면 왠지 더욱더 반갑게 느껴지는것 같네요.

 

여행박사는 위치도 좋은곳에 설치해 놓아서 광고효과도 좋을듯 싶습니다.

 

 

 

부둣가에 정박해놓은 배들과 우뚝솟은 돌산. 하늘에 떠있는 수많은 에드벌룬. 형형색색으로 변하는 관람차 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것 같습니다.

 

평온한 알프스의 모습은 아니지만 왠지 방문해보고 싶은 그런 관광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까지 크리스마스 관람차를 보지 못하신 분들은 가까운 힐튼호텔을 방문하셔서 구경하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일본 후쿠오카맛집. 일본후쿠오카 관광지. 일본후쿠오카 추천쇼핑목록. 일본 텍스리펀 받는방법등에 대해서 계속해서 글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일본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를 방문하셔서 좋은정보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