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S까지도 만족스러운 렉서스 수원센트럴 서비스센터

춘호의 주저리주저리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3. 11. 5. 17:45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국내여행시 저의 발이 되어주는 렉서스 차량의 엔진오일을 교환하기 위해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렉서스 수원센트럴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방문하기 전 핸드폰을 이용해서 Lexus Lounge 어플로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렉서스차량이 워낙 잔고장이 없기로 유명해서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일이 많지 않아서 AS기간인데도 불구하고 오래간만에렉서스 정비 및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언제나처럼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 어드바이저분과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정비해 주시는 최고의 테크니션분들이 계시기에 렉서스 AS만족도 5년 연속 수상의 대기록을 만들지 않았나 싶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도 렉서스 딜러사가 2군데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센트럴모터스가 마음에 들어서 렉서스 센트럴모터스 용인광교 전시장에서 예약판매로 구매했었습니다. 


엔진오일과 필터교환, 각종 기본정비를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오래간만에 세차를 하면서 사진촬영을 해보았습니다. 
렉서스 ES300h는 언제 봐도 그릴이 참 특이하면서도 이쁜것 같습니다. 

 


렉서스 서비스센터 입구의 모습입니다.
평일 방문이어서인지 한산해서 더 좋았습니다. 

입구 정면에 기재되어 있는 "최고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라는 문구가 렉스스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최고의 렉서스 정비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렉서스 수원센트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경험해 보실수 있을듯 싶습니다.  



2023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만족도 5년 연속1위, 내구품질 8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서 
윈터 타이어 사전예약 고객 15%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렉서스 고객감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어드바이저분과 상담 후 오늘 수리할 내역 등을 말씀드리고 고객라운지로 이동했습니다. 



평일방문이어서인지 라운지에서 방문객분들이 많지 않아서 쾌적한 라운지에서 잠시나마 쉬었다 올 수 있었습니다. 



라운지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컴퓨터, 커피, 음료수, 간단한 다과류 등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반대편 라운지에는 편안한 자세로 아름다운 공원을 바라볼수 있게 꾸며놓았습니다. 



라운지 한켠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퍼팅연습 게임기와 안마의자도 설치해 놓았습니다. 



고객라운지 내에 설치된 모니터로 테크니션분들이 수리를 맡긴 고객차량을 수리하시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약 1시간에 걸쳐서 엔진오일 교환과 각종 정비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의 노랗게 물든 단풍나무가 이뻐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올해는 뭐가 그리도 바쁜지 아직 단풍구경을 가지 못했는데 더 늦기 전에 이번주라도 단풍이 아름다운 내장산 등으로 단풍구경을 다녀와야겠습니다. 

 

 

렉서스 수원센트럴 서비스센터 위치입니다.

소중한 렉서스 차량을 수리하시거나 AS를 받으시는 분들께서 방문하시면 만족하실듯 싶습니다.  

 

 

링크하실 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 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 없이

캡처나 복사 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