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리어트호텔 리워드 이벤트 (MARRIOTT HOTEL REWARD EVENT)

호텔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6. 15. 14:58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SPG호텔 (STARWOOD HOTEL)을 인수한 메리어트 (MARRIOTT HOTEL)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회원분들에게 메리어트호텔 리워드 (MARRIOTT HOTEL REWARD)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2016년 9월 5일까지 여름보너스 포인트 홍보행사에 등록하는 회원분들에게 1만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포인트는 메리어트 리워드에 참여하는 전세계 4천 3백 여곳의 호텔이나 메리어트 리워드 프로그램에서 사용할수 있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보너스 포인트를 공유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리워드프로그램의 홍보행사에 참여하길 원하시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온라인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메리어트 리워드는 전세계 17개 브랜드 4300개 이상의 지점에 적용되고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혜택제공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메리어트리워드는 무료로 가입가능하고 사용불가일이 없습니다.

회원은 전세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지점 및 메리어트 리워드 독점 고급협력사인 리츠칼튼에서 포인트 획득 및 교환이 가능하며 회원분들은 항공사마일리지. 크루즈. 자동차렌타. 상품구매시에도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진은 메리어트 공홈에서 이벤트를 설명하기 위해서 캡쳐해 왔습니다. 문제가 된다고 알려주시면 사진은 삭제하겠습니다.

http://www.marriott.com.au/rewards/promotion.mi?promotion=SB16

 

 

 

 

등록을 한후에 유료숙박을 할때마다 보너스 포인트 2천점을 받습니다.

두번째 유료숙박부터 2첨점을 받을수 있으며 행사가 끝나는 9월 5일까지 총 1만점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자체행사를 진행중인 리츠칼튼 (RITZCARLTON HOTEL) 을 제외하고 모든 메리어트 리워드 프랜드가 여름보너스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메리어트는 사상최저가 요금을 제공합니다.

새로도입한 메리어트 리워드가 회원가 프로그램을 통해서 콜센터와 선별된 기업여행사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메리어트닷컴 (Marriott.com)과 메리어트 모바일앱을 포함한 메리어트 채널에서 직접 예약을 하는 회원분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회원들은 직접예약을 통해 특별가 혜택을 받고, 메리어트의 최저가격보상제 (BRG)를 받을수 있습니다.

참고로 최저가격보장제란 직접 예약을 한 후 24시간이내에 더 낮은 가격을 찾은 고객에게 그 가격으로 객실을 제공하고 추가로 25%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여름보너스 포인트는 호텔숙박외에 메리어트 리워드의 체험시장에서도 사용하실수 있으며 메리어트 리워드와 리츠칼튼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양하게 마련된 특별 체험과 기회에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으며 중국에서 열리는 NBA국제경기 티켓이나 콘서트와 패션쇼 VIP티켓.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들이 선보이는 요리시범 등을 포함한 다양한 체험과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메리어트 리워드 회원들은 포인트외에 모바일체크인과 체크아웃. 무료와이파이 (FREE WIFI) 등의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벤트에대한 상세한 설명과 자세한 사항은 연합뉴스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6/15/0200000000AKR20160615054100009.HTML?input=1195m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에 등록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힐튼호텔 (HILTON HHONORS HOTEL)과 아코르호텔체인 (ACCOR HOTEL CHAIN) 에서도 가격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호텔프로모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보테가의 여행일기 블로그를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올해는 호텔티어매치 (SM - STATUS MATCH) 등의 이벤트가 풍성한 한해인것 같습니다.

호텔티어가 없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최상위티어를 받으시는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메리어트호텔은 한국에서 많은분들에게  M당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힐튼호텔은 H당. 쉐라톤등의 스타우드체인은 S당...으로 불려지는데 은근 친근감이 드는것 같습니다.


호텔과 항공사등의 프로모션에 관한 사항을 많은분들에게 알려서 좀더 많은 혜택을 같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