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끌모아태산 항공마일리지 무료적립이벤트 (ASIANA AIRLINES MILEAGE)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7. 1. 12. 10:11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붉은 닭띠해인 정유년 새해인 2017년 1월에도 아시아나항공에서 키워드만 입력하면 아시아나항공사 (ASIANA AIRLINES) 마일리지를 무료로 10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은 잘 아시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짜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고 하는데 이런 이벤트는 아무리 많이 참여해도 대머리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대머리 걱정은 일단 접어두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무료마일리지를 적립할수있는 키워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언제나처럼 이메일 (EMAIL)로 보내주는데, 이메일주소는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할때 기재해놓은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항공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므로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하지않으신 분들은 눈알붙이는 심정으로 회원가입후 참여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헌재는 존재하지 않지만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하고 좋았었습니다.


몇년전 까지만해도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신용카드사의 좋은 혜택이 거의 없어졌지만 아직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아시아나항공 2만 마일리지를 약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것 같습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연회비는 비싸지만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를 발급받으시면 일년에 한번 선택하실수 있는 기프트중 아시아나항공 4만마일리지도 있으니 급하게 마일리지 필요하신 분들은 삼성카드 발급도 고민해 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 또한 가족들 계정으로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바탕화면사진 입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초현대적인 스카이라인 (THE CITY FUTURISTIC SKYLINE, FRANKFURT) 입니다.

탁트인 전망과 하늘까지 맞닿을듯한 높은고층 빌딩이 보는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네게 하는것 같습니다.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970BEA2B5A 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https://flyasiana.com/CW/ko/benefitZone/benefitZone.do?kbenefitId=BK_00000056&trcode=email_201701_enewsletter_kr5

 

 

 


이벤트 둘.

 

이달의 게임이벤트 입니다.


360도 VR 이미지속에 있는 색동이의 수를 아래에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게임 이벤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상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신 회원님들께서는 브라우저 변경 또는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통해 도미노피자 + 콜라식사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게임이벤트의 배경은 영국 런던 그리니치 (UNITED KINGDOM LONDON FREENWICH) 입니다.


런던은 영국의 정치. 경제. 문화 그리고 교통의 중심지이며 유럽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잉글랜드 남동부 템스강 (THAMES) 하구에서부터 약 60KM 상류에 위치한 런던은 유럽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도시 중 한곳 이기도 합니다.

 

전세계의 금융 및 관광. 교육. 쇼핑의 중심으로 알려져 있어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도시로 미국 뉴욕. 일본 도쿄와 함께 세계 3대 도지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시내 곳곳에 넓은 녹지 공간과 큰 공원들이 많아서 피곤한 도시인들에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여 시민 1인당 녹지율이 가장 높은 도시다운 모습입니다.

 

녹음 짙은 공원은 런던을 아름답게 꾸며주기도 하지만 여행자들이 여유롭게 쉴 곳을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시내에 있는 유럽에서 가장 고급 백화점인 헤롯 백화점은 뛰어난 건축물 자체로도 유명하고 이 밖에도 골동품들. 공예품들까지 구할 수 있는 쇼핑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런던으로 들어서면 여왕이 사는 도시다운 풍치가 느껴집니다.

 

고풍스러운 건물들에선 귀족적인 분위기가 풍기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격식 있는 만찬에라도 가는 듯한 차림입니다.

상점에서는 팝송이 흘러나오고, 펍(Pub)에 앉아 샌드위치와 맥주를 먹는 신사들의 모습이 보이는 곳이 런던입니다.

이 도시만의 묘한 매력은 전혀 다른 이미지들이 공존하는 데서 흘러나옵니다.

 

런던 서쪽은 고급스럽고 화려한 주택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런던을 대표하는 관광지가 몰려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동쪽은 보다 서민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번화가인 시내 중심에는 런던 최대 쇼핑 구역인 소호가 자리해 있습니다.

 

그리니치는 런던시내에서 라이트철도 (DLR)를 이용해 15분이면 도착하는 곳입니다.

 

천문대로 널리 알려졌지만 유명세에 비해서 한적한 느낌이 들고 시내는 걸어서 모두 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아담하다고 합니다.

'그리니치 천문대' 로 불리는 구 왕립 천문대 (THE OLD ROYAL OBSERVATORY)는 1675년 찰스 2세때 만들어 졌습니다.

 

1884년 워싱턴 국제회의에서 지구의 경도 원점을 그리니치 왕립천문대로 잡기로 결정한 후에 지금까지 지구 경도의 기준이 되는 본초 자오선이 이곳을 지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영국 런던으로의 여행을 가보지 못해서인지 급 땡기는 여행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과함께 영국 런던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해 보아야 겠습니다.

 

아시아나 현지 지점장이 추천하는 여행일정 입니다.

1일째 : Tower of London→Tower Bridge→Tate Modern Gallery→점심식사→Hampton Court Palace→저녁 식사

2일째 : 버킹엄 궁전→웨스트민스터 사원→국회의사당→런던아이→CITY CRUISES→내셔널 갤러리→대영박물관→저녁 식사

3일째 : Victoria & Albert Museum, 자연사 박물관, 과학박물관→Windsor Castle→저녁 식사

4일째 : Chic Outlet Shopping

 

 

아시아나항공 지점장이 추천하는 런던맛집 입니다.


다른집에 비하여 저렴하고 갈비탕의 양도 많은 편이며 영국에서 숯불갈비로 유명한 진고개. 런던에서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으로 저명인사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고 자체 농장에서 공급되는 꿩. 오리. 사슴. 토끼 요리 등을 이용한 전통영국식요리로 유명한 RULES. 40년이상의 전통을 가진 피시앤 칩스로 유명한 식당이고 주변에 REGENT PARK. 런던동물원 및 마담투소 등의 관광명소가 있는 SEA-SHELL RESTAURANT. 영국 전통차와 케이크로 여유로운 오후 티타임을 즐길수 있어서 많은 영국인 및 관광객의 사랑을 받고있는 BROWN HOTEL. 인기요리사 JAMIE OLIVER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퓨전 유럽요리가 유명한 FIFTEEN. 스테이크전문점 BLACK AND BLUE STEAKHOUSE. 버거와 가재요리로 승부하는 인기 레스토랑 BURGER AND LOBSTER 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런던 추천쇼핑지 입니다.

 

캠던 록 마켓 - 캠던 타운역에서 나와 운하 방향으로 5분 정도 걸어가면 헌옷과 액세서리가 진열된 노점이 나오고 소박한 상점들이 밀집한 거리가 보인다.

 

이곳이 바로 런던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캠던 록 마켓이다.

지금은 기차가 다니지 않는 철도의 고가선을 따라 늘어선 앤티크 마켓도 눈에 띈다.

 

길거리에는 먹을거리를 파는 노점도 늘어서 있어 거리 시장의 분위기를 더해준다.

마켓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물품은 역시 중고 물품. 헌옷, 헌신발 중에서 독특한 패션아이템을 고르려는 영국 젊은이들로 북적댄다.

 

흥정만 잘 하면 헐값에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영국의 펑크족들이 모여드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색다른 영국을 만날 수 있다.

 

 

포크벨로 마켓 - 줄리아 로버츠와 휴 그랜트 주연의 영화 로 잘 알려진 노팅 힐(Notting Hill) 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마켓이 열린다.  많은 여행자와 런던 시민들이 이른 아침부터 열리는 마켓에 모여들어 포트벨로 거리가 매우 북적인다.

 

약 2km의 거리에 200여 개 가게들이 늘어서는데, 주로 앤티크 제품들을 볼 수 있다.

왕족이나 귀족이 쓰던 골동품, 세상에 하나밖에 없을 것 같은 소품들이 줄지어 진열돼 있다.

이런 곳에서 꼭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하면 쇼핑의 기쁨이 두 배가 될 것이다.

 

지인들에도 기념품점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특별한 기념품을 선물할 수 있다.

앤티크 마켓은 토요일 하루만 열리지만 채소와 과일 등을 파는 노점은 늘 문을 연다.

포트벨로 마켓은 런던 최대의 시장으로 런던 시민들도 필요한 물건을 사기 위해 자주 찾는다.

 

해러즈 백화점 -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백화점으로 쇼핑의 중심가에 자리해 있다. 1849년 헨리 찰스 해러즈라는 사람이 이 곳에 조그마한 식료품 가게를 연 것에서 시작되었는데 지금은 없는 게 없는 대형 백화점으로 성장했다.

 

지하를 포함해 전체 6층으로 이뤄져 있고, 면적이 6만3000㎡에 달해 걸어서 다 돌아보려면 다리가 아플 정도다.

식료품 가게로 시작한 곳답게 식품 매장이 가장 잘 돼 있다. 예쁘게 디스플레이 된 물건을 보는 것만으로도 눈요기가 된다.

 

해러즈 백화점은 일년에 2번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세일 기간은 12월 28일경부터 1월 말까지, 그리고 6월 말부터 7월 중순까지다.  이때 찾으면 혼잡한 상황은 각오해야 하지만 저렴한 값에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좋다.

 

경매장 - 런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매장이 두 군데 있다. 모두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경매 업체에서 운영한다.

고 다이애나비가 생전에 입었던 옷 같은 화제의 경매품을 내놓기도 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는 곳이다.

 

몇 억 단위의 값으로 팔리는 물건에서부터 몇 만원인 물건까지 다양한 경매가 이뤄진다.

 

경매가 이뤄지기 전에 그 날 경매에 붙일 상품은 모두 전시를 한다. 이 때 전시를 둘러보는 것은 무료이고 누구나 입장가능하다.

실제 경매는 부문별로 이뤄지는데, 정해진 수속을 받으면 누구나 경매에 참가할 수 있다. 경매 역시 누구나 들어가서 구경할 수 있다.

 

 

런던의 추천 숙박업소 입니다.

아스토 호스텔. 호텔 넘버16. 인터내셔널 스튜던트 하우스. 렌전드 팔래스 호텔. 사보이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영국 런던의 주요 교통수단 입니다.

TERMINAL. TRAIN. TAXI. TUBE. BUS. COACH. WATER BUS 등이 있습니다.

 

 

영국런던의 공항정보 입니다.


런던 히드로공항 터미널2 (퀸즈 터미널) 는 런던도심에서 서남방으로 약 19.2KM에 위치해 있으며 매년 3월 마지막주 일요일부터 10월 마지막주 일요일까지 서머타임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영국의 한국과의 시차는 서울기준으로 -9이며 서머타임이 적용시 -8시간 입니다.

 

공항세는 항공권료에 포함되어 있으니 좌석승급시 성인기주능로 공항세 73GBP를 추가로 징수 (런던출발 기준) 한다고 합니다.

런던은 최대 6개월 무비자로 체류가능하며 영국공항 입국시 현금소지지는 1만유로 이하 (혹은 동등한 가치의 다른통화)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의 취항지 여행정보를 참조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destinationInfo/destinationAirport.do?keyCity=LHR#none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에 적요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을보면 아직까지 아이폰7 (IPHONE 7)은 적용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