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자선열차 (밀튼 자선열차)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7. 12. 10. 23:00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호텔로비를 북적거리게 만드는 서울 남대문 5가 (중구 소월로) 에 위치한 밀레니엄서울힐튼 자선열차가 오픈했습니다.

 

밀레니엄힐튼호텔의 크리스마스 자선열차는 올해로 22년째를 맞이하였으며 2018년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은 많은 분들에게 남대문힐튼호텔. 밀튼. 남산힐튼으로 더욱더 알려진것 같습니다.

 

서울여행을 다니기에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밀레니엄힐튼은 방문할때마다 항상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힐튼호텔에서 남산. 명동. 남대문. 촛불집회의 성지로 불리는 광화문. 이태원. 서울역 등이 가까워서 위치적으로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저희가족이 밀레니엄서울힐튼에 방문했을때는 온세상이 하얗게 만드는 흰눈이 펑펑 내려주어서 더욱 운치있어서 좋았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에게는 힘든 하루였지만 아이들은 천진난만한 얼굴로 신나서 눈싸움도 하고 힘들다 지치면 호텔에서 잠시 쉬었다고 가까운 힐튼호텔 주변맛집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갈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습니다.

 

 

이번 밀레니엄힐튼 스테이시에는 힐튼 세일기간에 저렴한 금액으로 예약했음에도 불구하고 프런트 데스트 메니져 분께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SUITE ROOM UPGRADE)  해주셨습니다.

 

힐튼스위트룸은 다음번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라운지에서 바라본 눈덮힌 남산의 모습입니다.

 

라운지에서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서 남산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왠지 마음 한구석에 막혀있던 무언가가 뻥~~~ 뚫린듯한 느낌과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입구의 모습입니다.

 

온세상이 하얗고 눈으로 뒤덮힌 자동차를 보고 있노라면 집에 어떻게 가지? 라는 생각이 제일먼저 떠오르는데 아이들은 제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마냥 신나하는 모습에 저도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로비 중앙에 우뚝솟아있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입니다.

 

해마다 겨울이면 대형트리를 보고위해 밀레니엄힐튼을 방문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평온해 보이는 알프스의 마을을 직접 보는것 같았습니다.

 

집뒤에는 기찻길이 지나고 집 뒤로는 눈덮인 산이 있어서 스노우보드나 스키를 들고 산으로 올라가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해마다 아이들의 성화에 못이겨 밀레니엄서울힐튼의 자선열차를 보기위해서 몇번씩 방문하게 되는데 올해는 왠지 지난해와 같은듯 다른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사진으로 잘 표현되지는 못했지만 엔지니어분께서 정말 정교하게 만들어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이걸 만드시기위해 얼마나 고생하셨는지 짐작이 되는것 같았습니다.

 

 

 

 

기찻길아래에는 가스 충전소와 트럭등을 만들어놓았는데 마치 실사를 보는것 같았습니다.

 

 

 

 

해안마을인것 같습니다.

 

부둣가에는 각종 배가 정착해 있고 많은 분들이 모여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정겨워 보였습니다.

 

 

 

 

불켜진 집의 내부는 볼수 없지만 아마도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계실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길찻길 앞에 주차되어있는 빨강색 자동차가 왠지 더욱 이뻐보이고 갖고싶다는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것 같았습니다.

 

 

 

 

여러 스폰서업체의 로고들이 많이 보이네요.

 

처음보는 업체도 있지만 우리에게 익숙한 대기업 계열사도 있었습니다.

 

 

 

 

후원사들의 로고가 들어가있는 에드벌룬이 메달려 있었습니다.

멀리서보면 마치 터키에서 에드벌룬 투어를 하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찻길 중간중간에는 후원사의 로고가 있었습니다.

 

플레티늄 스폰서 (PLATINUM SPONSORS) 로는  비자 (VISA). 유나이티드 에어라인 (UNITED AIRLINES). 서울외국인학교 (SEOUL FOREIGN SCHOOL). MIGHT & MAIN. 리한 (LEEHAN). MTL. 배화여자대학교. TMC. 유니온페이 (UNION PAY). 코카콜라 (COCA COLA) 였고, 골드 스폰서 (GOLD SPONSORS) 로는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 (HILTON GRAND VACATIONS). KNJ. EXON MOBIL. SWISS PERFECTION. 삼우아이티. 롯데주류 등의 업체에서 후원해 주신것 같았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갈수 없듯이 아이들이 다니는 길목에 선물가게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눈이 커지면서 어떤 선물을 살까 고민하는 모습이 귀여워 보였습니다.

 

선물파는곳 옆에는 젊은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아이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수 있는곳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산타할아버지와 사진을 찍었다고 좋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아이들이 좋아서 기차를 따라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자선열차를 보고위해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 까페 395 조식뷔페 가격. 조식뷔페 어린이무료. 밀레니엄서울힐튼 사우나. 밀레니엄서울힐튼 스위트룸. 밀레니엄서울힐튼 다이어몬드 혜택. 물이따듯해 아이들이 놀기좋은 밀레니엄서울힐튼 수영장등에 관해 자세한 정보를 얻고싶으시다면 춘호의 여행일기 국내여행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많이 방문하셔서 좋은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