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가되고 살이되는 항공사마일리지 정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무료증정 이벤트)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4. 8. 10:13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일이분만 투자하면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를 무료로 적립해주는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일리지를 잘 모으면 피가되고 살이되는 돈이되는정보입니다.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항공에서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해오고 있습니다.

하나외환카드인 크로스마일카드를 기준으로 마일리지 금액이 1마일리지당 12원이니 계산해보면 약 120원정도 됩니다.

우리의날개 대한항공도 아시아나항공처럼 소소하지만 무료마일리지적립 이벤트를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120원 이라고하니 담배한개피보다 적은 금액이지만 티끌모아태산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이 있듯이 꾸준히 잘 모으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가족분들 모두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

습니다.


저또한 가족들 계정도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 금액으로는 480원정도 벌었네요.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계시지만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마일리지를 여러사람이 모아서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 제도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나은행 외한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분들은 1년에 2만마일리지를 약정하실수 있습니다.

2만마일에 30만원이지만 저의경우에는 1년에 한번씩 꼭 크마세이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져서 마일리지 모으기도 힘이드네요.

지금은 카드가 단종되었지만 삼성슈퍼S 카드가 있으면 약정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모을수 있는데, 지금은 삼성카드 포인트전환율이

많이 개악이 되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단가보다는 조금 저렴하지만 아시아나항공에서 진행하는 샵앤마일즈를 경유해서 쇼핑하시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

지도 적립하실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 서비스는 계속 축소되거나 개악되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도 신용카드사에 제재를 하고 있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아직도 많이 부족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독일 뢰머광장사진을 컴퓨터등의 바탕화면사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을보니 독일과 유럽 (GERMANY EUROPE)으로 가족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네요.

 

네이버 두산백과 (NAVER DOOPEDIA) 정보에 의하면,

 

"뢰머광장은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의 구시가지 중앙에 있는 광장이라고 합니다.

 

뢰머 (마인드)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것은 고대 로마인들이 이곳에 정착하면서부터인데 15~18세기의 건물들이 몰려있다고 합니다.

광장주변에는 구시청사와 오스트차일레가 있습니다.

 

구시청사는 신성로마제국 황제가 대관식이 끝난후에 화려한 축하연을 베풀었던 유서깊은 곳이며 프랑크푸르트 최초의 박람회가 열린

곳이기도 합니다.

 

1405년부터 시청사로 사용되었으며 제 2차세계대전 때 파괴되었다가 재건되었습니다.

구시청사 맞은편에있는 목조건물들을 통칭 오스트차일레라고하며 본래는 15세기에 쾰른의 비단상인들을 위해 지어진 것"이라고 기재되

어 있습니다.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숫자 "4167338620" 을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https://flyasiana.com/CW/ko/benefitZone/benefitZone.do?kbenefitId=BK_00000047

 

 

 

 

이벤트 둘.

 

틀린그림찾기 이벤트 입니다.

 

홍콩 (HONG KONG)의 빅토리아 피크의 사진에서 그림이 틀린곳 5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빅토리아 피크는 말 그대로 빅토리아산 정상입니다.

 

이곳에 오르면 홍콩의 시내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낮에 바라보는 모습도 근사하지만 밤에 방문하면 홍콩의 제멋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빅토리아만을 사이에 둔 카오룽반도의 끝과 빌딩숲을 이룬 홍콩섬의 야경이 아늑하게 펼쳐진다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홍콩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게 홍콩야경과, 홍콩 세일기간의 명품쇼핑. 먹거리. 홍콩을 경유해서 마카오 방문등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벤트 셋.

 

컴퓨터.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에 적요하는 바탕화면으로 분

리해 놓았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권을 발권할수도 있있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

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

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