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에 방영된 이태원 맛집 - 더 고깃집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7. 23. 22:04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가족들과 1박2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 스테이 하면서 처음으로 호텔셔틀버스를 타고 이태원에 다녀왔습니다.

 

힐튼호텔은 자주 방문하는데 이태원은 처음이었습니다.

 

이태원은 힐튼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해도 멀지않아서 저녁시간을 이용해서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기 좋은 코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밀레니엄 힐튼호텔로 돌아올때는 택시타고 하얏트 뒷골목으로 오니 빠르게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이태원은 처음 방문해 보는건데 거리에 악세사리와 옷파는곳도 많고 술집과 음식점. 각종 선물가게등이 많아서 심심하지 않게 잘 놀다 왔습니다.

 

 

이태원 거리에는 세계 여러나라 에서온 외국인들이 많았는데 특히 제 눈에는 아프리카 에서 오신분들이 훨씬 더 많았습니다.

 

이태원 거리를 거닐다보면 마치 외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금일 포스팅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 편에 나왔던 더 고기집 입니다.

 

이태원 더고기집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9길 9-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과 일요일은 16시부터 24시까지 이며 토요일은 1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사실 이곳도 TV를 통해서 알게되어서 한번 방문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독일 친구편에 나오는 반든한 마리오 입니다.

 

마오리는 라틴어와 역사 선생님. 다니엘은 화학자. 페터는 화학박사라고 소개되었던것 같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독일편을 너무 재미있게 보고나서 그이후로 광팬이 되었습니다.

 

 

 

 

더고깃집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홀안에는 손님이 꽉 차있었습니다.

 

손님들의 대부분은 외국분들이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한국인 분들보다 외국분들에게 더욱더 알려진 저렴한 이태원맛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더 고깃집은 SBS 출발 모닝와이드등 TV에 소개된 무한리필 고깃집 입니다.

 

 

 

 

메뉴판에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 방영된 장면을 집어넣었습니다.

 

더 고깃집은 맥주. 클라우드. 소주. 막걸리. 청하. 매화수. 화요. 코카콜라 (COCA-COLA). 스프라이트 (SPRITE).  환타를 판매합니다.

 

 

 

 

UNLIMITED 무한리필  등심 +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양념돼지를 무한으로 즐길수 있는 실속메뉴 BEEF + PORK 가 16900원 입니다.

 

부패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이며 추가 30분당 3천원을 추가로 받으며 상차림비는 1500원 별도로 지불하셔야 하는데 현금 결제시 할인한다고 하며 7세이하는 12000원 입니다.

 

무한리필 외에도 어릴지않고 일정한 온도로 숙성/ 보관시켜 육즙이 일품인 프리미엄 소고기 등심 BEEF RIB EYE, 숯불에 살짝익혀 소고기의 풍미를 최대한 맛볼수 있는 특수부위 소갈비 (SIRLOIN), ITW가 개발한 특제 소스에 재워든 달콤 짭짤한 부드러운 육질의 소 갈빗살 양념 소갈비 (MARINATED BEEF)가 있는데 가격도 부담스럽지않고 적당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질 때 더욱 고소한 겹겹이 생 삽겹살 (PORK BELLY), 지방이적고 살코기가 많아 담백하고 씹는 식감이 좋은 목살 (PORK NECK), 일정시간 양념에 숙성시켜 육질이 더욱 부드럽고 풍미가 달콤한 양념돼지 (MARINATED PORK).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짓한 식감이 예술인 항정상 (PORK JOWL) 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김치찌게. 된장라면. 누룽지. 김치볶음밥. 계란찜. 된장찌게. 묵사발. 못난이김밥. 비빔냉면. 물냉면. 공기밥이 있었습니다.

 

 

 

 

최고급 프리미엄 등심. 옥수수를 먹고자란 돼지 삼겹살. 목살. 특제소스로 만든 양념돼지갈비라고 소개해 놓았고 반참은 셀프바에서 마음껫 드시길 바랍니다 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저희가족이 주문한 무한리필 입니다.

 

생각보다 고기의 양이 많다고 느껴지지 않았지만 고기를 많이 먹지 않는 저희 가족에게는 적은 양이 아니였습니다.

저희가족은 대식가 집안이 아니라 무한리필 고기집에 방문하면 왠지 더 손해를 보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마늘장과 함께 고기가 노릇노릇 잘 구워졌습니다.

 

 

 

 

 

저희가족이 제일 맛있게 먹었던 양념 돼지고기 입니다.

 

다른고기는 남겼는데 양념돼지고기는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고기는 양념이 되어있어야 더욱 맛있는것 같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