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씨호크 힐튼호텔 대욕장 (HILTON HOTEL FUKUOKA SEA HAWK SOUNA)

해외여행/일본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2. 24. 22:21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가족과 2박3일로 일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10월에 방문했던 후쿠오카에서 많이 아쉬움 마음이 있어서 이번겨울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일본에서 온천으로 유명한 후쿠오카의 료칸과 온천여행을 가고싶었지만 차멀이하는 아이들을 데리고 후쿠오카 시내에서 2시간여를 가야한다는 말을듣고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아무래도 온천은 아이들이 조금 더 큰 후에 방문해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 작성할 후기는 온천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후쿠오카 힐튼호텔에 있는 대욕장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후쿠오카 힐튼 시호크 (HILTON FUKUOKA SEA HAWK HILTON HOTEL) 사우나는 마치 노천온천을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잘 꾸며놓았습니다.

 

후쿠오카힐튼호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고 있으면 온천이 부럽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대욕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 오후 3시부터 자정인 12시까지 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것은 호텔사우나가 자정까지 영업을해서 관광지나 돈키호테 등에서 늦게까지 쇼핑을 하고 들어와서도 목욕탕에 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후쿠오카 힐튼호텔의 목욕탕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도 운치있고 멋스럽게 보였습니다.

 

한낯 햇살이 비친 대욕장의 모습은 노천온천을 가지못한 마음을 달래주는것 같았습니다.

 

 

 

 

대욕장의 입구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사우나 이용요금은 어른 1600엔. 12살이하 아이들 800엔. 3살이하의 아이들은 무료입니다.

 

다음 (DAUM). 네이버 (NAVER) 등의 인터넷블로그를 보면 힐튼호텔 체크인시에 사우나 이용권을 받으신분들도 있고 못받으신 분들도 있는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의 경우 제가 힐튼 다이아몬드회원 이어서인지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욕장에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방번호를 물어보시고 수건을 건네 주십니다.

 

 

 

 

스킨. 로션. 드라이 기기. 세면데. 정수기. 쉐이빙폼. 일회용 면봉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만족스러운것은 일회용 면봉이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수기 옆에는 일회용빛과. 면도기. 칫솔. 치약. 종이컵이 가지런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옷을 갈아있는 탈의실의 모습입니다.

 

후쿠오카힐튼호텔의 사우나 탈의실은 락커가 준비되어 있지않고 바구니에 각자의 옷과 소지품을 담아놓는 구조입니다.

 

 

 

 

탈의실 뒷편에는 역시 자판기 천국처럼 코카콜라 (COCA COLA). 커피 (COFFEE). 각종 차 등의 음료수 자판기가 있어서 그 앞에는 뻥 트인 전방을 바라바고 차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이 가지런히 놓여있었습니다.

 

 

 

 

사우나를 들어서면 냉탕이 있었고 냉탕옆에는 샤워기 2개가 있었습니다.

 

낮이라 그런지 이용하는 분들이 없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냉탕 옆에는 건식 스팀룸이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건식룸 등을 좋아하지 않아서 거의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이곳에 들어가있으면 왠지 숨이 막히고 답답한것 같아서 싫습니다.

 

 

 

 

우리나라 목욕탕 구조와 마찬가지로 의자에 앉아서 때도밀고 면도 하고 할수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인지 대리석으로 옆사람과의 사이에 벽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언제봐도 멋스러운 사우나 입니다.

 

나이를 먹어서인지 따뜻한 물에 들어가 있는면 시원하다 라는 말이 입에서 절로 나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사우나 온탕의 물온도는 뜨겁지않고 적당히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힐튼 사우나나 남산에 위치한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사우나의 온탕은 조금 뜨겁다고 느껴졌는데 후쿠오카힐튼호텔의 사우나는 물온도가 저에게 딱 맞아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월풀 욕조에 온것처럼 보글보글 물방울이 올라오는 곳에 앉아있으면 마음까지 깨끗해 지는것 같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무도 이용하지 않은 사우나에 혼자 앉아서 목욕하는 것도 참 좋은 추억인것 같습니다.

 

후쿠오카씨호크 힐튼호텔을 이용하실 분들은 꼭 사우나에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듯 싶습니다.

 

 

후쿠오카 맛집. 후쿠오카 대표 관광지. 후쿠오카 볼거리. 후쿠오카 추천 쇼팅아이템. 후쿠오카 쇼핑. 후쿠오카 여행시 알아두면 좋을 팁 같은것을 계속해서 작성할 생각입니다. 

 

후쿠오카를 여행하실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 블로그를 꼭 방문하셔서 좋은 팁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3.30 10:12
    후쿠오카힐튼호텔 대욕장이 좋다는말은 많이 들어서 기대하고 있는데,
    후기를 보니 하루라도 빨리 가고싶어지네요.

    좋은정보 잘 보고 갑니다.
    • 프로필 사진
      정미영님 안녕하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입니다.
      댓글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가족들과 후쿠오카힐튼으로 2번 여행을 다녀왔는데,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여행준비 잘 하시고 즐거운 토요일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