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1월 면세점 적립금 및 면세품 관세정보. 면세품 주의사항 정리

면세점적립금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1. 1. 18:02

본문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2019년 황금돼지해인 기해년 첫날 입니다.

 

2019년에도 많은 분들이 해외 가족여행. 커플여행. 태교여행. 여름휴가. 겨울휴가 등으로 떠날것으로 예상되는데 올해는 아시아나항공 이나 대한항공에 적립된 마일리지가 소멸되는 첫해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계획을 세우셔서 마일리지가 소멸되기전에 사용하시며 좋을것 같습니다.

 

2019년에도 면세점에서 무제한 적립금을 마구마구 퍼주고 있습니다.

 

적립금을 아무조건없이 준다고해서 무조건 다 사용할수는 없습니다.

 

적립금은 면세점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최고 30%정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올한해도 여행계획을 잘 세우셔서 기분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마다 마찬가지 이지만 초등학교졸업. 중학교졸업. 고등학교졸업. 대학교졸업. 초등학교입학. 중학교입학. 고등학교입학. 대학교입학 선물도 미리미리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신학기가 시작되기전 면세점에서는 갖가지 행사를 많이 하고있어서 이 기회를 잡으시면 훨씬 값싸게 구입할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면세점마다의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KB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신한SOL 환율우대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것보다는 위비톡과 토스 같은곳에서 환율우대를 받아서 환전하시는게 더욱더 저렴한 금액에 환전을 하실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관광객 입장에서는 환율에 민감할듯 싶습니다.

 

호텔을 예약할때도 환율을 적용받기 때문에 더욱 민감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요즘은 미국환율이 조금씩 오르더니 오늘은 1달러당 1,116원까지 올랐습니다.

이러다가 조만간 1,200원을 돌파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겨울을 맞이하여 일본 후쿠오카 규슈. 유후인 등으로 온천여행을 많이 계획하시는데 다행이 일본 엔화환율이 100엔당 988원정도로 환율이 좋네요.

 

이번기회에 일본 엔화등을 미리 환전해 놓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환전하실 분들과 면세점 환율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좋은정보를 꼭 확인하신후에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환전 잘하는 방법 (은행별. 사설 환전센터별 환율조회 방법) - http://bottegayun.tistory.com/416

 

일자별 면세점 적용환율 조회방법 - http://bottegayun.tistory.com/2 

 

 

개인적으로 신비한 오로라를 보러 캐나다. 아이슬란드로 가족여행을 가고 싶은데 거기가 멀다보니 선뜻 출발하지 못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롯데면세점에서는 1달러이상 내국인 구매고객 대상으로 부산롯데면세점. 명동롯데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인천공항 롯데면세점. 김포공항 롯데면세점에서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들은 내마음속 버킷리스트 오로라여행을 갈수있는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만난 황홀하고 신비로운 겨울밤을 맞이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춘호의 여행일기 를 통해서 이벤트를 알게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핫한 면세점이 새로오픈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혜택이 줄어들고 있어서 많은 분들의 실망감이 커가는것 같습니다.

 

신라면세점적립금. 롯데면세점적립금. 동화면세점적립금. 명동신세계면세점적립금. 워커힐면세점적립금. SM면세점적립금. 그랜드면세점적립금. 엔타스면세점적립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한화 두타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에관한 기분좋은 뉴스를 접하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세품 구입시 주의사항 입니다.

 
면세품을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불이익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구입할수있는 면세품한도. 입국하는 내국인. 외국인 면세한도

-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물품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달러 (국산품 미포함)이며, 한국으로 입국하는 내외국인

  의 면세한도  총액은 전체 취득가격 합계액 미화 600달러 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국내로 반입할경우.

 

- 여행자의 면세 한도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가지고 입국하는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하셔야합니다.

  만약 자진신고 하지않을 경우 30%의 가산세가 부과되거나 관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품구입 범위 초과 물품의 예상 세액.

- 면세범위를 초과한 물품의 국내 반입시 자세한 예상세액은 관세청 홈페이지내 휴대품예상세액조회 를 통해서 확인 가능

 

주요물품별 세율예시 (총 과세가격 미화 1천달러 기준)

- 미화 1천불 이하 : 20%

- 미화 1천불 초과 : 가방 20%. 화장품 20%. 향수 35%. 골프채 20%. 위스키 156%. 브랜디 147%. 와인 68%. 의류 25%.

  모피의류 30% 등

 

면세점에 관한 좋은정보나 특가정보등이 있을때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