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5월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롯데면세점 적립금 정보

면세점적립금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5. 2. 22:22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춘호의 여행일기는 국내여행. 국내맛집. 해외여행. 해외맛집 등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다니면서 느끼는 감정과 정보를 사실적으로 알려드리는 여행전문 블로그 입니다.

 

여행을 앞두신 분들은 많이 방문하셔서 해외여행정보등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면 항공권을 발권하고 호텔예약을 마치면 가장먼저 하는것이 면세점쇼핑이 아닌가 싶습니다.

면세점에서 좀더 많은 혜택을 받는 방법과 면세관련 정보를 참고하세요.

 

2019년 5월 롯데면세점 적립금 및 선불카드 교환권을 받으실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여러가지 제휴혜택이 있습니다.

W concept 신규가입혜택. 하이마트 회원전용 제휴머니 최대 $30+할인쿠폰. 리브메이트 회원전용 스페셜드림 $3증정. T멤버십 제휴머니 최대 $30달러 증정. 마켓컬리 구매객전용 제휴머니 $20+스페셜드림 $5, 신한 쏠 환전고객 전용 더드림 $5 증정. 위메프 스페셜드림 특가딜. KT멤버십회원 전용 제휴머니 최대$30달러 증정. 오늘의집 회원 전용 제휴머니 최대 $30증정. 신한 쏠회원전용 제휴머니 최대 $30증정. 하나멤버스 회원전용 제휴머니 최대 $30 증정. 토스회원 전용 제휴머니 최대 $30증정. L POINT회원 전용 제휴머니 최대 $65증정. GS&POINT 회원전용 제휴머니 최대 $65증정. 리브메이트 회원 전용 제휴머니 최대 $30증정. LG U+ 회원전용 제휴머니 최대 $30 증정. 바른컴퍼니 신규고객 전용 더드림 $3증정+할인쿠폰. 노랑풍선 구매고객 전용 더드림 $10 증정. 와이파이도시락 구매객 전용 더드림 $1증정. ENJOY 세계여행 구매객 전용 더드림 $5 증정 혜택이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결제혜택으로는 L.PAY 결제혜택. 토스 결제혜택. 카카오페이 결제혜택. 페이코 생애 첫 결제혜택. 현대카드 M포인트 결제혜택. 현대카드 결재혜택. L.PAY 첫결제혜택 (L.POINT 3,000점). 오늘의 드림머니. 롯데카드 e쇼핑세이브 혜택. 카드무이자  & 포인트 혜택이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회원혜택으로는 KLOOK 할인쿠폰증정 최대 6만원할인. 오늘의집 최대 1만원할인. BLACK&PURPLE 회원대상 라운지 이용권 할인쿠폰증정. 5월 신규가입 이벤트. 아고다 최대 10%할인. 와이파이도시락 최대 20%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일 무료이용쿠폰 증정. 아고다 경품이벤트. 익스피디아 최대 10%할인. 준오헤어 최대 20%할인 + 롯데면세점 회원등업. 도요타 렌트카 괌 / 사이판 10%할인. 롯데렌터카 45%할인이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이벤트로는 냠다른 피크닉 댓글응모 이벤트. 장바구니 리뷰 회원할인 쿠폰할인 증정이벤트. 캔디 이벤트. 5월 친구추천 이벤트. 5월 출석체크 & 운세보기. 장기 미접속고객 대상 더드림 증정. 1차 마카오 WEEKEND 드림프로모션. 2019 롯데면세점 공모전 투표이벤트. 웨딩이벤트. 온라인X오프라인 추가혜택. 출국정보입력 고객전용 공항점 할인쿠폰 증정. 롯데면세점 명동점 STAR LOUNGE SHOP 안내. LOTTE WORLD MALL SEOUL SKY안내. 18년도 다이아몬드회원전용 공항라운지 이용혜택. 5월 총집합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진은 요즘 빌보드챠크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BTS) 이 롯데면세점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문제가 된다고 알려주시면 사진은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면세점에서 (인터넷점 제외) 10달러 이상 당일구매 영수증. 여권. 본 교환권을 구매점 증정데스크에 같이 제시해 주시면 선불카드 1만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당일구매점 외 타점에서는 증정이 불가하고, 루이비통 (LOUIS VUITTON). 샤넬 (CHANEL) 까르티에 (CARTIER). 담배 등 일부 브랜드는 증정 기준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담배및 일부 브랜드는 선불카드 사용이 제한되며 행사기간 내 제휴여행사 쿠폰 중 1인 1회 1매에 한하여 증정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면세점 선불카드를 받고싶으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참고로 말레이이사 링깃이나 일본엔화. 미국달러화. 유럽 유로화 등의 외화를 저렴하게 환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해놓은 환율우대 잘 받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돈을 아끼실수 있습니다. 하단 URL을 클릭하시면 환율우대 많이 받아서 환전 잘하는 방법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https://bottegayun.tistory.com/ (환전 잘하는 방법 - 은행별. 환전센터별 환율조회 방법)

 

일자별 면세점 적용환율 조회를 알고싶으신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면세점에서 적용되는 환율을 일자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2

 

 

신라면세점적립금. 롯데면세점적립금. 동화면세점적립금. 명동신세계면세점적립금. 워커힐면세점적립금. SM면세점적립금. 그랜드면세점적립금. 엔타스면세점적립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한화 두타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에관한 기분좋은 뉴스를 접하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세품 구입시 주의사항 입니다.


면세품을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불이익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구입할수있는 면세품한도. 입국하는 내국인. 외국인 면세한도

-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물품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달러 (국산품 미포함)이며, 한국으로 입국하는 내외국인

의 면세한도 총액은 전체 취득가격 합계액 미화 600달러 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국내로 반입할경우.

 

- 여행자의 면세 한도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가지고 입국하는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하셔야합니다.

만약 자진신고 하지않을 경우 30%의 가산세가 부과되거나 관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품구입 범위 초과 물품의 예상 세액.

- 면세범위를 초과한 물품의 국내 반입시 자세한 예상세액은 관세청 홈페이지내 휴대품예상세액조회를 통해서 확인가능

 

주요물품별 세율예시 (총 과세가격 미화 1천달러 기준)

- 미화 1천불 이하 : 20%

- 미화 1천불 초과 : 가방 20%. 화장품 20%. 향수 35%. 골프채 20%. 위스키 156%. 브랜디 147%. 와인 68%. 의류 25%.

모피의류 30% 등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