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물맛이 일품인 포메인 쌀국수 - 포메인 망포역점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7. 18. 22:36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아들이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싶다는해서 수원시 망포동에 위치한 포메인 망포역점에 다녀왔습니다.

 

포메인 망포역점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골든스퀘어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음식 전문점 포메인은 이미 많은분들에게 소개된 집이라 수원맛집 이라는 표현은 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한국에서 먹는 쌀국수는 베트남 현지에서 먹었던 쌀국수 맛이 나지않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육수의 차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베트남 하노이로 가족여행시에 쌀국수를 먹으러가면 육수를 만드는데 고기를 많이 집어넣고 푹고아서 더 깊은맛이 나는것 같았습니다.

 

포메인의 메뉴 입니다.
쌀국수의 종류로는 포메인 쌀국수. 스파이시 포. 프리미엄 소고기 쌀국수. 매운 해산물 쌀국수. 비프 청크 포. 해산물 쌀국수. 닭고기 쌀국수가 있었고 월남쌈과 포메인 월남쌈 패밀리세트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볶음국수로는 매운 해산물 볶음쌀국수. 소고기 플랫누들. 해산물 팟타이. 닭고기 팟타이가 있었습니다.

 

볶음밥. 덮밥 종류로는 소고기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닭고기 볶음밥. 칠리 볶음밥을 판매하고, 덮밥 종류로는 치킨 앤 베지덮밥. 돼지고기 덮밥. 닭고기 덮밥이 있었습니다.

 

스페셜 메뉴로는 포메인 깐풍기. 치킨 앤 베지. 분보싸오. 메인즈 세트. 메인즈 점보세트. 스프링롤 콤보. 짜조 샐러드.
짜조가 있었습니다.

 

베트남에서 먹었던 쌀국수 가격을 생각해서인지 저렴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물가가 베트남보다 훨씬 비싸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안전한 식재료. 정직한 먹거리 포메인의 약속입니다.
포메인은 식약처의 위해상품 차단시스템을 갖춘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와 함께 더 건강하고 안전한
테이블을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마음에 쏙 드네요.

 

 

오늘의 메인 사진은 비프 청크 포로 정했습니다.

 

 

'쌀국수는 포메인' 이라는 글자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테이블에 앉으면 생 숙주나물과 청양고추 인듯한 고추를 서빙해 주십니다.

 

 

칠리볶음밥 입니다.
요즘처럼 더운날씨에 맛있게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입맛이 돌아오는것 같습니다.

 

 

소고기볶음밥 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중국음식점에서 먹었던 볶음밥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포메인쌀국수 입니다.
쌀국수 위에 올려있는 고기가 큼직해서 좋았습니다.

 

 

비프청크포 입니다.
각격은 비싸지만 도톰하게 찢어놓은듯한 소고기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국물맛도 갈끔해서 좋았습니다.

 

 

포메인 한쪽 벽면을 베트남 기념품들로 장식해 놓아서 지나가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철 입맛이 없을때 베트남 전통음식점 포메인 (VIETNAMESE NOODLE SOUP PHOMEIN) 을
방문하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