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타이베이행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클래스 기내식

해외여행/대만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8. 4. 17:59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페이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시에는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인 아시아나 항공 비즈니스클래스를 탑승했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출장으로 해외를 다닐때 이코노미 클래스만 탑승하다가 오래간만에 비즈니스클래스를 탑승해서 가깝지만 좀더 편하게 여행을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인천국제공항에서 대만 타이페이 국제공항까지는 2시간 30분정도 소요되지만 비행기에서 푹 쉬고 여행을 할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ASIANA AIRLINE BUSINESS CLASE)를 저렴하게 저렴하게 예약할수 있어서 더욱더 만족스러운 비행이었습니다.

 

기내식 책자에 있는 스테이크 사진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서 사진촬영해 보았습니다.

장거리 여행시에는 스테이크도 제공해 주는데 단거리 여행이라 스테이크는 제공해 주지 않았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하면 라면도 주문해서 드시기는 하지만 저는 아시아나항공 라운지에서 배를 채워서인지 배가 고프지않아서 라면은 먹지않았습니다.

 

 

 

저희가족을 대만 타이페이 국제공항까지 안전하게 모셔다줄 비행기 입니다.

아침에는 살짝 비가왔는데 출발할때는 하늘도 맑아지고 날씨도 좋아져서 연착없이 출발할수 있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비행기위로 출국하는 비행기가 구름에 가리기는 했지만 살짝 찍해서 더욱더 자연스럽게 멋진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비행기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희가족이 탑승한 비행기는 B777-200 기종으로 퍼스트클래스 좌석은 없었고 비즈니스클래스도 좌석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이코노미클래스를 탑승하면 좌석이 좁아서 불편했는데 비즈니스클래스라 누워서 다리를 쭉펴고 갈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비행경고를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이 흔들리고 너무 밝아서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항공기는 인천을 출발해 광주. 제주를 지나 타이베이로 가는 경로입니다.

 

항로주변에는 중국의 칭다오. 난징. 상하이. 창사. 난창. 항저우등이 있었고 일본 후쿠오카. 이야자키. 오사카. 오키나와 등의 위치가 표시되었습니다.

 

 

 

하늘에서 바라본 구름의 모습입니다.

 

우리나라는 요즘 미세먼지로 가득한데 높은 하늘은 진한 파랑색을 띄고 있었습니다.

파아란 하늘색이 기분좋게 만드는것 같았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서 대만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항공편의 점심 기내식 메뉴는 쇠고기 스튜와 중식풍 해산물 요리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쇠고기스튜는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내었으며 매시드 포테이토, 브로콜리. 버섯. 파프리카. 체리토마토를 곁들였으며 해산물요리는 익힌 새우와 오징어를 굴소스로 맛을 내었으며 백반을 함께 준비해 주셨습니다.

 

요리와는 별도로 그릭샐러드 (스트러스 드레싱) 와 후식으로 바나나 망고 케이크. 커피와 녹차등의 차가 제공되며 발렌타인 스카치위스키 17년산. 앱솔루트 보드카. 비피터 진. 까뮈 엑스오. 베일리즈 아이리쉬 크림. 오비맥주. 카스맥주. 클라우드. 맥스. 하이네켄. 벡스. 버드와이져. 오렌지쥬스. 사과쥬스. 토마토쥬스. 파인에플쥬스. 구아바쥬스. 알로에주스. 코카콜라. 코카콜라 라이트. 스프라이트. 진저엘. 친환경커피. 디카페인 커피.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카페라테 등을 요청하시면 제공해 주십니다. 

 

저는 중식풍 해산물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산물요리보다 따뜻한 빵에 버터를 살짝 발라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바라본 대만 타이베이의 모습입니다.

 

공항주변이라 논과 밭이 많았으면 큰 강이 도심 가운데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역시 대만하늘은 파랗고 날씨가 좋았습니다.

 

좀더 사실적으로 말하면 날씨가 좋기는 하지만 무덥고 습도가 높아서 조금만 걸어도 온몸에 땀이 줄줄 흐르는 매우 관광하기 힘든 날씨였습니다.

 

대만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조금 선선한 날씨를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