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흑설탕 버블티 맛집 타이거슈가 (TAIPAI TIGER SUGAR)

해외여행/대만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8. 14. 19:16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흑설탕버블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대만 타이베이 타이거슈가 (TIGER SUGAR)를 방문했었습니다.

 

흑설탕 버블티는 무더운 여름이라 더운 핫한 음료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타이어 슈가는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동남아 등지에서도 인기가 있는지 제가 방문했을때는 이미 외국분들과 대만분들이 흑탕버블티를 마시기위해 길게 줄을서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타이거슈가는 한국에도 많은 체인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거슈가 강남점. 홍대본점. 용산아이파크몰점. 명동점. 청담점. 대학로점. 광화문점. 건대점. 부평점. 서현점. 신림점. 공덕점. 수유점. 연신내점. 해운대점. 광주 충장로점. 동성로점 등이 있습니다.

 

저희가족은 대만 타이페이 시먼딩에 위치한 타이거슈가를 방문했습니다.

요즘은 와이파이 도시락이나 유심을 이용해서 구글지도로 검색하면 버스노선과 지하철 노선. 도보로 이동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해외 어디를 가도 목적지를 찾는데 크게 어렵지 않은것 같습니다.

 

대만 가족여행 후기는 시간이 날때마다 작성할 생각입니다.

 

대만 타이베이맛집. 대만타이베이 유명관광지. 대만 유버택시 이용방법. 대만돈 환전 등 유용한 정보를 꼼꼼하게 후기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한일 경제전쟁이 시작된 이후에 일본제품 불매운동. 일본여행 불매운동 등이 벌어져서 많은 분들이 일본의 대안으로 대만 등으로 많은 여행을 계획하는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도 대만여행은 처음인데 일정이 짧은게 아쉬웠고 여행기기내내 만족스러웠습니다.

짧은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대만 강추합니다.

 

대만 시먼딩 (Ximending) 은 타이페이 완화구 북동쪽에 위치한 상업지구이며 대형 쇼핑센터와 백화점. 의류점. 유명 신발가게. 타투가게 등 젊은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대표 관광지이며 유명연예인의 사인회나 프로모션. 콘서트 등이 자주 열려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곳 입니다.

 

 

타이거슈거 입구에는 호랑이와 흑설탕 버블티 (흑당밀크티) 를 합성해 놓은 사진을 걸어놓았습니다.

호랑이와 버블티의 무늬와 색상이 비슷해서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시먼딩의 모습입니다.

 

날씨가 습하고 매운 더운 날씨여서인지 거리에서 사람들이 많이없는 걸 보면 더위를 피해서 실내로 많이 들어가신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타이거슈가 입구의 모습입니다.

 

주문을 하면 번호표를 주는데 사진 중앙에 표시된 전광판에 번호가 띄면 가서 찾으시면 됩니다.

 

 

 

한국에서도 맛보지 못했던 흑설탕 버블티를 드디어 맛볼수 있다는 설레임이 생기는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흑탕버블티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진에서는 표현이 되지 않지만 흑설탕 버블티 아래쪽에 있는 검은색 버블 (펄) 이 상당히 따뜻했습니다.

흑설탕 버블티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제품을 받으시고 15회 가량 흔들어 드시면 4시간마다 새롭게 끌여낸 달콤하고 신선한 버블을 더욱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수 있다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먹기전 촬영해본 인증샷 입니다.

 

처음에는 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찍는방법대로 한손으로 잡고 간판이 보이게 촬영할까 했는데, 사진 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손도 보이고 깔끔한 사진이 나오지 않아서 주차되어 있는 오토바이 위에 올려놓고 촬영했습니다.

 

참고로 흑설탕 버블티는 한국에서는 비싸지만 대만에서는 1개에 대만달러 55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계산하면 대략 2,200 정도로 완전 저렴하게 마실수 있습니다.

역시 현지에서 저렴하고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만족스러 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