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는만큼 돈이 보인다. (모르면 손해보는 아시아나항공 무료마일리지 적립이벤트)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6. 9. 10:05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만 하시면 누구나 무료로 항공사마일리지를 적립할수있는 돈이되는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워드만 입력하면 10마일리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아름다운사람들 아시아나항공에서 몇해전부터 매월 매월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들 사이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산정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또한 가족들 계정도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했었습니다.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대한항공 기준으로 2만마일리지를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이시기에 많은분들이 마일리지를 모으셨을듯 합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바탕화면사진 입니다.

 

예전에는 알로하 하와이 (ALOHA HAWAII) 는 신혼부부의 신혼여행지 1순위로 꼽히던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에는 신혼여행 패키지 가격이 많이 저렴해져서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많이들 가시는데 하와이도 꼭 방문해보고 싶은곳 중에 하나임에는 틀림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70B2BC1157 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https://flyasiana.com/CW/ko/benefitZone/benefitZone.do?kbenefitId=BK_00000049&trcode=email_201606_enewsletter_kr5

 

 

 


 

이벤트 둘.

 

이달의 퀴즈 이벤트 입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35분에게 CGV주말예매권 2매씩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정보를 입수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틀린그림찾기의 배경은 미국 (USA - UNITED STATES OF THE AMERICA) 시애틀 (SEATTLE) 에 위치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입니다.

 

새애틀은 초기 개척자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있던 스쿼미쉬 인디언 부족 추장 SEALTH 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서쪽으로는 태평양. 남쪽으로는 오레곤주 경계와 북쪽으로는 캐나다 국경이 위치해 있는 서쪽 최북단에 위치한 서북미 지역 제 1의 항구도시로 인구는 2011년기준 62만명 가량 (워싱턴주 총인구 683만 명) 이라고 합니다.

 

날씨는 해양성 기후로서 여름은 평균기온 21도씨로 비가 거의 오지않는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며 겨울을 5도씨로 비가 자주오고 강우량이 많아 수목이 울창합니다.

 

시애틀은 육로. 항로. 해운이 발달한 교통의 요충지이며 항공 (BOEING). 소프트웨어 (MICROSOFT). 인터넷 (AMAZON.COM) 등 최단산업이 골고루 발달한 무역과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동시에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차로 2시간만 달려도 만년설로 덮인 국립공원 레이니어 산을 비롯하여 수많은 산과바다 강. 호수. 숲 등 대자연이 전개되며 시내 또한 푸른 숲으로 덮여있는 곳이 많습니다.

 

여름엔 환상적인 날씨와 함께 등산. 하이킹. 낚시. 수상스키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며 겨울엔 낭만적으로 내리는 비와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 시애틀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라고 합니다.

 

 

신선한 야채와 어패류 등이 풍부하게 있고, 각종 민예품이나 장신구. 꽃 등도 판매합니다.

활기차게 생활하는 시애틀 시민들의 모습을 피부로 체험할 수 있는곳. 서울에 왔다면 동대문이나 남대문시장을 가보는 것처럼 시애틀을 관광하는 관광객들은 반드시 들르는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

 

시애틀에서는 미식축구, 야구, 축구팀을 보유하고 있어 계절에 따라 좋아하는 스포츠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National Football League : Seattle Seahawks (Safeco Field)
Major League Baseball : Seattle Mariners (Century Link Field)
Major League Soccer : Seattle Sounders FC (Century Link Field)

 

시애틀 시티패스 (SEATTLE CITY PASS)

시애틀의 유명한 관광 코스 여섯 군데의 입장권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
Space Needle, Seattle Aquarium, Argosy Cruise Tour, Pacific Science Center, EMP Museum, Museum of Flight 입장권이 포함되어있습니다. Pass 는 위 6곳의 입구에서 살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www.citypass.com/seattle) 사용순서는 상관없지만 첫 번째 입장권 사용 후 9일간만 유효한 점 주의해야 합니다.


시애틀 무료입장 정보

Seattle Art Museum : 매월 첫째 목요일 무료
Burke Museum : 매월 첫째 목요일 무료
Museum of Flight : 매월 첫째 목요일 오후 5시~9시 입장 시 무료
Washington Park Arboretum: 항시 무료


아시아나항공 지점장이 추천하는 시애틀 관광일정

 

1일째 : Pike Place Market (시애틀 재래시장으로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STARBUCKS) 1호점이있다. )→Pioneer Square (파이어니어 광장) →Seattle Center (2개의극장 오페라하우스. 콜로시움 등으로 구성) →SAM (Seattle Art Museum - 현대미술품을 비롯하여 북서부 원주민들의 문화와 중국. 일본의 문화를 엿볼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을 소장)→Alki Beach (미니어쳐 자유의여신상과 수상가옥도 빼놓을수 없는 코스이며 시내와 연결하는 수상택시도 운영)

 

2일째 : Seattle Waterfront (대회전 관람차도 있으며 수족관등의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가 끊이지않아 항상 활기가 넘치는 관광명소) →Ride the Ducks (시애틀의 스카이라인을 즐길수 있음) →Undergound Tour (시애틀의 올드 다운타움 주요 도로였던 지하의 통로를 돌아볼수 있는 색다른 경험의 투어) →Washington Park Arboretum (수목원) →Burke Museum (워싱턴주를 비롯하여 서북미 자연의 역사와 네이티브 인디언의 역사 및 문화를 볼수있는 자연 역사박물관) → University of Washington (서북미 최대 캠퍼스를 자랑하는 워싱턴 주립대학으로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늘어선 넓은 부지내에는 식물원. 미술관. 박물관등이 있어 관광지로도 유명하며 4월의 벚꽃 풍경은 빼놓을수 없는 관광코스)

 

3일째 : Rainier Mountain (시애틀 시내에서 차로 약 3시간거리에 위치한 레이니어 산은 1899년 미국의 5번째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캐스케이드 산맥의 최고봉으로 산꼭대기가 만년설로 덮여있는 4392미터의 휴화산이다.  여름에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트레일 코스중의 몇 가지를 선택하여 직접 숲의 향기를 맡으며 산림욕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는 산기슭에 있는 크리스탈 마운틴 - CRYSTAL MOUNTAIN 스키장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어 사계절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에 적요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