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후쿠오카에서 뜨고있는 맛집인 키와미야 함바가 를 다녀왔습니다.
키와미야 함바가 (FUKUOKA KIWAMIYA)는 위치가 애매해서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족에게는 와이파이 도시락이 있어서 그리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찾고자 하는곳의 주소와 정확한 명칭만 알고 계시면 우리의 구글지도 (GOOGLD MAP) 이 잘 찾아줍니다.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은 와이파이 도시락 (WIFI) 적극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일본여행 갈때는 로밍을 하지않고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해야 겠습니다.
2박3일 일본여행이나 3박4일 일본여행시에 사용하기에는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후쿠오카 여행중에 몇군데 맛집을 방문해서 느낀점은 손님의 대부분이 거의 한국분 이라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여행전에 구글 (GOOGLE). 네이버 블로그 (NAVER BLOG). 다음블로그 (DAUM BLOG) 등을 검색하고 방문하셔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마치 한국식당으로 밥을 먹으러 방문한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키오미야 함바가 사진입니다.
키와미야 매장밖에 붙어있는 사진이 먹음직 스러워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키와미야 입구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매장이 작아서 여행용가방을 밖에 놓고 들어가셔서 식사를 하셔야 합니다.
한국에까지 소문난 일본 맛집인데 소박한 매장의 모습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가족은 10월 중순에 일본을 방문했었는데, 아침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해서 겉옷이 필요하지만 한낮에는 반팔을 입고 돌아다녀도 그리 춥다고 느껴지지 않는 날씨였습니다.
하지만 거의 대부부의 사람들은 한낮이라도 반팔보다는 긴팔을 입고 다녔습니다.
저희가족이 도착했는데 키와미야에서 함바가를 드시기위해 손님분들이 줄서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없을줄 았는데,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날 저희가족은 약 30분정도 기다리다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기와미야 햄버거스테이크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이 한국어도 되어있어서 주문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한국어 메뉴판을 준비한걸로 보아서 한국분들이 어느정도 방문하시는데 아실듯 싶습니다.
사실 후쿠오카에서 한국관광객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힐튼호텔 후쿠오카씨호크 (HILTON HOTEL FUKUOKA SEA HAWK) 호텔의 경우 한국인 단체관광객과 중국인 단체관광객이 어마무시하게 많았었습니다.
해외로 여행가서 호텔에서 한국분들을 많이 보지 못했는데 후쿠오카 힐튼호텔에서는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아마도 유후인 등의 온천여행을 가시려고 잠시 머물다가는 호텔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본의 물가치고는 그리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는 가격입니다.
키와미야 햄버거 스테이크를 방문하신 많은 분들이 셋트메뉴를 주만하는것 같았습니다.
저희가족도 밥. 된장국. 샐러드. 소프트아이스크림이 포함된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를 시키면 소스를 선택할수 있는데, 소스종류는 양파소스. 유자고추 소스. 핑크동소금. 계란소스. 고추냉이 간장. 고기간장 이 있었습니다.
메뉴판에는 세트나 단품메뉴는 나눠드실수 없으며 식사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 한다고 기재되어 있었고, 일본의 편의점이나 돈키호테 등에서 쇼핑할때도 마찬가지지만 메뉴판에 표시된 금액에서 별도 소비세 8%가 추가됩니다.
일본소 스테이크 도 있었고 소고기 스지조림. 치킨남반. 고로케. 닭다리 숯불구이. 김치가 있으며 토핑으로는 갈릭프라이. 무즙등을 추가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드링크 종류 (DRINK MENU) 로는 키와미야 소다. 기린 이치방 시보리. 하이볼. 콜라하이볼. 진저에일 하이볼. 검정우롱차. 생맥주. 코카콜라 (COCA COLA) 등의 탄산수도 판매합니다.
키와미야 함바가 내부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혼밥이나 혼술 을 드시기 딱 좋은 구조가 아닌가 싶습니다.
의자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사실 조금 불편했었습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실분들은 많이 불편할것 같습니다.
특히 유모차에 아이가 누워있다면 거의 불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희가족이 주문한 함바가 입니다.
고기위에 파를 송송 올려놓은게 왠지 성의없어 보이기도하고 음식의 비쥬얼이 그리 뛰어나다고 할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계란을 추가해서 주문한 함바가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계란 추가한 함바가가 훨씬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세트로 주문한 밥과 샐러드 미소된장국 입니다.
쌀밥. 샐러드. 미소 된장국은 리필이 가능하니 더 필요하신분들은 리필해 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생맥주와 아들이 주문한 코카콜라 입니다.
코카콜라는 작은병이라 부담없이 먹기 편했습니다.
함바가 스테이크를 맛있는 먹는 방법입니다.
1. 테이블 위에있는 종이 앞치마를 준비하고 기다린다.
2. 함바그 스테이르를 은색 젓가락으로 구워먹을 정도의 크기로 잘라내어 사진처럼 돌위에 올려놓는다.
3. 돌위에서 고기를 평평하게 한 다음에 구워준다.
4. 잘 구워진 고기를 내려놓고 적당한 크기의 고기를 다시 구워준다.
5. 잘 구워진 고기를 소스에 찍어 먹는다.
6. 고기굽는 돌이 식어서 빨리 구워지지 않으면 바꿔달라고 요청한다.
7. 음식을 다먹으면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달라고 한다. 참고로 아이스크림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고기구워먹는 돌이 엄청 뜨거워서 아이들이 무심코 만졌다가 화상을 입을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에 잘 익은 먹음직 스러운 스테이크 입니다.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고 바로 바로 구워먹어서인지 더욱 맛있었습니다.
맛은 아주그냥 죽여줘요~~~
후식으로 주문한 아이스크림 입니다.
테이크아웃을 할까도 생각했지만 아이들도 있고해서 그냥 테이블에 앉아서 먹고 나왔습니다.
이날 방문해서 저희가족이 배불리먹고 지불한 금액은 일본 엔화로 약 8천엔 조금넘게 나왔습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9만원이 조금 안되는 금액이네요.
가격이 그리 싸다고 할수는 없지만 맛있는 함바가 스테이크를 드시고 싶으신분들깨서 방문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힐튼호텔 후쿠오카 씨호크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HILTON HOTEL FUKUOKA SEA HAWK EXECUTIVE LOUNGE) (0) | 2018.12.09 |
---|---|
일본 후쿠오카맛집 텐진호르몬 (JAPAN FUKUOKA TENJIN HORUMON) (0) | 2018.12.07 |
일본 후쿠오카공항 대한항공라운지. PP CARD 라운지 (0) | 2018.11.18 |
일본에서 버스타는 방법. 일본에서 버스요금 내는 방법 (1) | 2018.11.17 |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 HILTON FUKUOKA SEA HAWK HOTEL SUITE ROOM UPGRADE) (0) | 2018.11.1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