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후쿠오카공항 대한항공라운지. PP CARD 라운지

해외여행/일본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1. 18. 19:57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가족들과 일본 후쿠오카 힐튼호텔 (JAPAN HILTON FUKUOKA SEA HAWK HOTEL) 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오늘은 후쿠오카공항 대한항공라운지. PP CARD 라운지에 대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대부분의 일본공항에서는 티켓팅을 거의 2시간전에 시작하므로 너무일찍 공항에 도착해서 고생하지 마시고, 2시간전에 맞춰서 도착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본여행시 에는 공항에 일찍 도착하게되면 아이들이 앉아있을 곳도 별로 없고 힘들어 한다는걸 참고하시면 즐거운 여행의 마무리가 될것 같습니다. 

 

오사카와 나고야는 몇번씩 방문해 보았는데 후쿠오카는 처음 방문하는 여행지여서 여행전부터 설레였었습니다.

 

후쿠오카는 관광지나 후쿠오카 맛집. 후쿠오카 돈키호테 등을 돌아다녀보면 한국 관광객 분들이 참 많다는걸 아실수 있습니다.

 

아침밥을 먹으로 조식당에 갔을때도 반이상은 한국분들 이었었던것 같습니다.

 

후쿠오카는 특별한 관광지가 있는것도 아닌데 아무래도 한국 어른신들이 많은걸로 봐서는 온천여행을 오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은 인천공항에 비해 작어도 많이 작았습니다.

 

공항이 작아서인지 더욱더 분주하게 느껴졌고, 면세점에는 계산하려는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일본 공항에는 왜이리 맛있는 간식거리가 많은지 계속해서 구입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이 작아서 인천공항처럼 많이 힘들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사진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날개가 각진 비행기가 특이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어느항공사 비행기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비행기 날개 때문인지 자꾸만 눈이가네요.

 

 

 

 

대한한공 라운지 (KOREAN AIR LOUNGE) 입구의 모습입니다.

 

후쿠오카 칼라운지는 좁아서 PP카드 고객은 잘 받지 않았습니다.

 

대한항공 라운지 입구에는 현재 라운지가 혼잡하여 제휴카드사 (PRIORITY PASS. DINERS CLUB. LOUNGE CLUB) 승객은 입장이 제한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입구에는 대한항공이 소속되어있는 스카이팀 (SKY TEAM) 팀 동맹 항공사들은 이용할수 있다는 표시인 항공사 이름등이 적혀 있었습니다.

 

스카이팀 소속 항공사로는 AEROTLOT (아에로플로트). AEROLINEASARGENTINAS (아르헨티나항공). AEROMEXICO (아에로멕시코). AIREUROPA (에어유로파). AIRFRANCE (에어프랑스). ALITALIA (알이탈리아). CHINA AIRLINES (대만 중화항공). CHINA EASTERN (중국 동방항공). CHINA SOUTHERN (중국 남방항공). CZECH AIRLINES (체코항공). DELTA (델타항공). GARUDA INDONESIA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KENYA AIRWAYS (케냐항공). KLM (네덜란드항공). KOREAN AIR (대한항공). MEA (중동항공). SAUDIA (사우디아항공). TAROM (타롬 루마니아항공). VIETNAM AIRLINES (베트남항공). XIAMEN AIR (샤먼항공). 항공사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후쿠오카공항 대한항공 라운지 운영시간 입니다.

 

08시 30분 - 10시 45분. 14시 30분 - 16시 05분. 17시 50분 - 20시 45분이며 이시간에는 PP카드인 PRIORITY PASS CARD 는 이용을 제한한다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저희가족은 다행히 대한항공 운항시간과 달라서 라운지를 이용하는 사람없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라운지는 아담하게 작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족여행은 항상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발권하는데, 일본은 한국에서 가까워서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하게 되네요.

 

 

 

 

대한항공 라운지 답게 발렌타인등의 양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양주외에도 컴라면. 쿠키. 일본술. 코카콜라 (COCA COLA). 미닛메이드 쥬스. 맥주등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먹을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저희가족은 컵라면과 쥬스. 물만 마시고 그냥 휴식을 취하다고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PP카드를 이용해 후쿠오카공항 대한항공 라운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입장 가능시간을 꼭 확인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