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호텔 한국. 일본 72시간 50% 플레쉬세일 (HILTON HHONORS JAPAN & SOUTH KOREA 50% OFF 72 HOUR FLASH SALE)

호텔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7. 13. 08:53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얼마전 힐튼호텔에서 기습적으로 진행한 다이아몬드회원 계정폐쇄가 일어난지 몇일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힐튼호텔에서 72시간 플레쉬세일 프로모션 (HILTON FLASHSALE 72HR PROMOTION)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쉬세일행사는 매년 진행했던 것이지만 이번에는 조금 아이러니 한것같습니다.

한쪽에서는 계정폐쇄하고 다른한쪽에서는 할인행사를 진행하니 어느장단에 맞추어야 하는지 혼란스러운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할인행사는 한국과 일본호텔 (HILTON HHONORS JAPAN & SOUTH KOREA 50% OFF 72 HOUR FLASH SALE) 만 해당되며 투숙기간은 2016년 9월 30일까지 입니다.  세일종료는 약 2일 5시간 44분정도 남았습니다.


몇일전 카더라통신에 의하면 괌 (GUAM)도 포함된다고 했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괌은 제외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한국과 일본 힐튼호텔 리스트 입니다.


콘래드서울 (CONRAD SEOUL). 그랜드힐튼 서울 (GRAND HILTON SEOUL).  밀레니엄서울힐튼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힐튼경주 (HILTON KYEONGJU HOTEL). 힐튼 남해골프앤스파리조트 (HILTON NAMHAE GOLF & SPA RESORT). 힐튼 도쿄 (HILTON TOKYO). 힐튼 도쿄오다이바 (HILTON TOKYO ODAIVBA). 힐튼도쿄베이 (HILTON TOKYO BAY). 콘래드도쿄 (CONRAD TOKYO). 힐튼도쿄 나리타 에어포트 (HILTON TOKYO NARITA AIRPORT). 힐튼오사카 (HILTON OSAKA). 힐튼나고야 (HILTON NAGOYA). 힐튼니세코빌리지 (HILTON NISEKO VILLAGE). 힐튼 오다와라리조트&스파 (HILTON ODAWARA RESORT & SPA).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HILTON FUKUOKA SEA HAWK).  힐튼 오키나와차탄 (HILTON OKINAWA CHATAN). 더블트리바이힐튼 나하 (DOUBLE TREE BY HILTON HOTEL NAHA) 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일본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에게는 오키나와차탄. 오디와라리즈트. 오사카. 니세코 빌리지등이 인기가 많아서 금방 마감될듯 싶습니다.


이번기회에 저렴한 금액에 호텔을 예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일본호텔을 예약하실때 한가지 아셔야 할 사항은 일본힐튼호텔은 우리나라와 어린이 정책이 다릅니다.

예약전에 호텔에 꼭 문의하셔서 체크인시에 서로 얼굴을 붉히는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일본 오사카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출발전에 사실 조금은 두려웠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구마모토 대지진과 강진. 어제 발생한 일본간토지방 지진 (EARTHQUAKE)이 변수로 작용할듯 싶습니다. 
인터넷에서 일본지진으로 검색해보면 "불의 고리 - RING OF FIRE" 환태평양 조산대 인접국인 남미 에콰도르 지진으로 인해 불안하기는 합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기사처럼 "불의고리 50년 주기설"로인해 세계 도미노 강진에대한 우려가 커지는것 같습니다.


불의고리는 4만킬로미터에 달하는 세계최대의 지진대를 일컫는 말입니다.

불의고리에 해당하는 나라는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필리핀. 아시아의 일본열도라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좋은데 혹시모를 사고를 사고를 생각하게 되는건 사실인듯 싶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힐튼호텔 계정이 폐쇄되었어도 예약은 살아있다고 합니다.

계정폐쇄시에 다이아몬드티어 혜택을 받으실수는 없지만 그나마 예약이 살아있다는것에 위안을 삼으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습니다.

 

힐튼호텔 다이아몬드회원은 복불복이지만 운이좋으면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SUITE ROOM UPGRADE)도 되어서 좋았는데 이제는 호텔 최상위티어를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아서 운빨을 기대하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힐튼호텔을 몇번만 더 방문하면 2017년에도 다이아몬드티어를 획득할수 있는데 사실 망설여 지네요.

 

힐튼호텔SM (HILTON HHONORS STATUS MATCH)  덕분에 다이아몬드회원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혜택을 줄어들고 있어서 내년에도 힐튼다이아몬드 회원을 유지하는게 좋은지 아니면 하얏트호텔 (HYATT HOTEL)나 스타우드 호텔체인 (SPG - STARWOOD). 메리어트호텔 (MARRIOTT HOTEL) 로 티어를 변경할지 진지하고 고민중 입니다.

 

어제는 한국의 심장부라고 할수있는 서울남산에 위치한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일본자위대 창설기념행사가 진행되었었습니다.  제가 좋아해서 자주방문하는 호텔인데 이런행사를 진행한다고 생각하니 불쾌한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이번주에도 행사가 열렸던 서울힐튼호텔을 예약했는데 발걸음이 가볍지만은 않을것 같습니다.

왜하필 일본의 식민지였던 대한민국에서 이런행사를 하는지 일본의 의도가 궁금합니다.
위안부피해자 할머니들에게 아직까지도 제대로된 사과를 하지않고 있는 버티고 있는 일본이라서 좋은시선으로 바라보지 않게 되는듯 싶습니다.

 

우리나라도 광복절 기념행사를 일본 도쿄에서 일본경찰의 호위를 받으면서 성대하게 진행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과연 일본에서는 우리나라 경찰들처럼 시위대로부터 보호할런지도 궁금해 지네요.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