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나항공 무료마일리지제공 이벤트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7. 4. 11. 16:52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2017년 4월 아시아나항공에서 키워드만 입력하면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에서 무려 10마일리지의 무료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언제나처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은 잘 아시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짜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고 하는데, 이런 이벤트는 아무리 많이 참여해도 대머리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대머리 걱정은 일단 접어두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무료마일리지를 적립할수있는 키워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언제나처럼 이메일 (EMAIL)로 보내주는데, 이메일주소는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할때 기재해놓은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항공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므로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하지않으신 분들은 눈알붙이는 심정으로 회원가입후 참여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지금은 많이 없어졌지만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하고 좋았었습니다.


몇년전 까지만해도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신용카드사의 좋은 혜택이 거의 없어졌지만 아직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아시아나항공 2만 마일리지를 약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것 같습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연회비는 비싸지만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를 발급받으시면 일년에 한번 선택하실수 있는 기프트중 아시아나항공 4만마일리지도 있으니 급하게 마일리지 필요하신 분들은 삼성카드발급도 고민해 보셔도 좋을듯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 또한 가족들 계정으로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바탕화면사진은 싱가포르 라이온시티 입니다. (SINGAPORE LION CITY) 입니다.


싱가폴은 멋진야경을 보기위해 많은분들이 방문하는 유명관광지 입니다.

싱가포르는 유명관광지도 많지만 맛집도 많습니다.

인터넷 다음 블로그 (DAUM BLOG). 네이버 블로그 (NAVER BLOG)등에 싱가폴맛집. 싱가폴관광지 등이 많이 올라와 있으니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정보를 얻으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싱가포르식물원, 싱가포르 센토사섬 곤충왕국과 나비공원, 머라이언 공원, 싱가포르 사이언스 센터, 싱가포르 역사박물관, 싱가포르 미술관, 아시아 문명박물관, 주롱 새공원, 티안혹켕 사원, 포트캐닝 공원, 스리마리아만 사원, 로코르강, 칼랑강, 싱가포르강, 숭게이풍골강, 숭게이세랑군강 등이 유명한 관광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도 가족들과 싱가폴로 여행가고 싶습니다.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76E3ED6986 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https://flyasiana.com/CW/ko/benefitZone/benefitZone.do?kbenefitId=BK_00000059&trcode=email_201704_enewsletter_kr5

 

 

 

 

이벤트 둘.

 

이달의 퀴즈 이벤트 입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35분에게 도미노피자 + 콜라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정보를 입수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360도 VR이벤트 색동이를 찾아라의 배경은 야경이 아름다운 홍콩 (HONG KOMG - 香港) 입니다.

 

홍콩은 야경이 아름다워서 야경을 보기위해 전세계 수많은 관광객분들이 방문하시는 도시가 아닌가 싶습니다.

먹기리와 볼거리가 많은 홍콩으로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홍콩의 정식명칭은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 (The Government of the Hong Kong Special Administrative Region of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中華人民共和國香港特別行政區政府) 입니다.

 

홍콩에서 사용되는 언어는 중국어 (공영어 : 광동어. 상용어 : 보통어) 이며 영어도 통용되고 있습니다.

 

홍콩의 종교는 불교. 도교. 천주교. 기독교. 이슬람교. 수수종교등이 있습니다.

 

흔히들 홍콩이 중국령이기 때문에 중국인민폐인 위안화를 사용할거라 생각하는데 홍콩의 화폐단위는 홍콩달러 (HKD - HONG KONG DOLLAR) 입니다.


홍콩은 쇼핑의 천국이라 불릴만큼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1년 365일 여행하기 좋지만 11월부터 3월까지가 가장 쾌적한 날씨라고하며 홍콩의 전압은 220볼트이며 우리나라와는 달리 삼발식 플러그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명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구입할수 없는 다양한 명품가방등도 구입할수 있다는점 때문에 대다수의 쇼핑마니아 들이 홍콩을 찾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주의할사항은 홍콩으로 명품쇼핑을 많이 가신다고 알려져있어 인천국제공항에 입국하실때 세관원들의 영접을 받을수 있다는점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면세시고를 하지않고 입국시 적발되면 가산금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한국에 입국시 내국인들의 면세한도는 미화 600달러 입니다.

면세금액을 초과하신 분들은 꼭 자진신고 하셔서 더욱큰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시아나 현지 지점장이 추천하는 홍콩관광 추천일정 입니다.


1일째 : 홍콩국제공항→호텔→CENTRAL AREA 및 HILLSIDE ESCALATOR→PEAK TRAM→VICTORIA PEAK/LANKWAIFONG

2일째 : 시계탑, 해변 산책로, 스타의 거리→DIMSUM, HARBOUR CITY→YAU MA TEI, MONGKOK 재래시장→홍콩 역사 박물관, NATHAN ROAD→SYMPHONY OF LIGHT

3일째 : NGOING PING CABLE CAR(옹핑케이블카)→HONGKONG DISNEY LAND

4일째 : 홍콩국제공항

 

 


아시아나항공 지점장 홍콩 추천맛집 입니다.


DIN TAK FUNG. HEE KEE FRIED CRAB EXPERT. THE PEAK LOOK OUT. THE BOAT HOUSE. SOHO SPICE 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아시아나항공 프랑스파리 지점장이 추천하는 쇼핑센터 레이디스마켓. 템플 스트리트. 제이드마켓. 금붕어시장. 윈포스트리트 새공원. 스탠리마켓. 퍼시픽 플레이스. 페닌슐라 아케이드 IFC빌딩. 소고백화점. 캔톤로드. 하버시티. 랜드마크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홍콩에는 세계적 체인의 특급호텔도 많지만 지점장님께서는 골드 코스트홍콩.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쉐라톤 홍콩. 인터컨티넨탈 홍콩. 랑함호텔. 카오룽 샹그릴라호텔. 페닌슐라호텔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홍콩여행을 계획하신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홍콩교통에 관한 터미널정보. 홍콩택시. 홍콩지하철 (MTR). 홍콩버스등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홍콩공항정보. 홍콩아시아나항공 안내. 홍콩대중교통안내. 홍콩공항 환승정보등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flyasiana.com/CW/ko/destinationInfo/destinationAirport.do?keyCity=HKG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에 적요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