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얼라이언스동맹 아시아나항공 무료마일리지제공 이벤트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7. 7. 14. 11:29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2017년 7월에도 어김없이 아시아나항공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에서 이메일 등을 통해서 보내주는 키워드만 입력하면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에서 무려 10마일리지의 무료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언제나처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은 잘 아시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짜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고 하는데, 이런 이벤트는 아무리 많이 참여해도 대머리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대머리 걱정은 일단 접어두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무료마일리지를 적립할수있는 키워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언제나처럼 이메일 (EMAIL)로 보내주는데, 이메일주소는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할때 기재해놓은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항공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므로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하지않으신 분들은 눈알붙이는 심정으로 회원가입후 참여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지금은 많이 없어졌지만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하고 좋았었습니다.


몇년전 까지만해도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신용카드사의 좋은 혜택이 거의 없어졌지만 아직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아시아나항공 2만 마일리지를 약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것 같습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연회비는 비싸지만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를 발급받으시면 일년에 한번 선택하실수 있는 기프트중 아시아나항공 4만마일리지도 있으니 급하게 마일리지 필요하신 분들은 삼성카드발급도 고민해 보셔도 좋을듯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 또한 가족들 계정으로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바탕화면사진은 일본 오키나와 파라다이스 (JAPAN OKINAWA PARADISE - ) 입니다.

 

오키나와섬은 북태평양 난세이제도 (西) 남부. 일본 류큐제도 () 에 있는 섬 입니다.

 

오키나와는 요즘 떠오르는 관광지로 한국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며 대만과 가까워서 대만의 문화와 비슷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던것 같습니다.

 

오키나와의 주요관광지는 오키나와 국제거리. 슈리성. 차탄 아메리칸빌리지. 만좌모. 나고 파인애플파크. 츄라우미 수족관등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관광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늘빛 보다 더욱 선명한 푸른빛의 바다를 보니 지금이라도 당장 오키나와로 떠나고 싶어지네요.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00966962E 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https://flyasiana.com/CW/ko/benefitZone/benefitZone.do?kbenefitId=BK_00000062&trcode=email_201707_enewsletter_kr6

 

  

 

이벤트 둘.

 

이달의 퀴즈 이벤트 입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35분에게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정보를 입수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360도 VR이벤트 색동이를 찾아라의 배경은 우즈베키스탄 (UZBEKISTAN) 부하라 입니다.

 

우즈베키스탄 부하라는 중앙아시아의 숨은명소로 2500년 이라는 오랜 역사를 품고있다고 합니다.

 

부하라는 중앙아시아 최대의 이슬람성지 이기도하며 박물관 도시 로 불릴만큼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고 실크로드의 주요 오아시스였던 이곳은 중국과 서역이 맞닿았던 만큼 동서양의 문화가 독특하게 융합되어 있으며 그 흔적들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는 과거 동서양을 잇던 실크로드의 중심지이고 타슈켄트는 약 213만명의 인구가 살고 있으며 면적은 서울의 절반 정도이고 천산산맥의 지류에서 흘러나온 치크칙강을 끼고 형성된 오아시시의 도시입니다.

 

유라시아 횡단길 실크로드의 중심지로서 모래사막을 뚫고 사막을 건너온 대상들은 이곳에서 여독을 풀며 중국의 비단. 서역의 향료등 각종 문물을 거래한 화려했던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타슈켄트라는 명칭은 투르크어로 돌의나라 라는 의미가 있으며 고구려 유민출신으로 당나라 장수가 된 고선지장군이 점령했던 石國 이 바로 타슈켄트라고 합니다.

 

타슈켄트는 돌이 유명한 것이 아니고 보석공예가 유명했던 곳으로서 실크로드 무역이 활발하던 시대에 중국. 몽골 등지에서 가져온 보석을 재가공하여 새로운 상품으로 만들어 서양에 팔았으며 원석을 보석으로 만드는 나라 라는 의미로 석국으로 불렀다고 합니다.

 

오아시스 도시로서의 역사는 길고 2천년 전에는 차치 라는 이름으로 기록에 남아있으며 11세기경부터 타슈켄트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티무르제국. 샤이바니 왕조시대에 도시는 부흥하게 되었고 1865년 러시아군이 점령하여 그 후 러시아 중앙아시아 지배의 중심지가 된 도시입니다.

 

타슈켄트는 우즈베키스탄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중심지이며 철도. 도로. 항공 등의 교통의 중심지로서 국제적인 도시로 변화하는 중입니다.

 

타슈켄트를 타슈켄트 TV타워에서 내려다보면 도시전체가 넓은 숲으로 쌓여있으며 거리마다 아름드리 나무가 심어져 있어 도시 전체가 큰 공원같이 보이는 도시라고 합니다.

 

한국처럼 4계절이며 건조한 사막기후로서 여름에는 40도 이상 기온이 상승하나 거리 가득한 가로수 아래 등 그늘진 곳에서는 시원하며 평균 고도는 해발 480미터 입니다.

 

우즈베키스탄 국립역사박물관. 아미르티무르 박물관. 국립미술박물관을 통하여 우즈벡의 역사 및 문화를 알수 있으며 가볼마난 명소로는 아미르티무르광장. 무스타킬릭광장. 타슈켄트 TV타워. 브로드웨이거리. 나보이 국립극장. 철수바자르 등이 있습니다.

 

 

저도 시간과 여건이 된다면 한번쯤은 꼭 방문해 보고 싶은 관광지가 입니다. 

 

 

아시아나 현지 지점장이 추천하는 시드니 추천일정 입니다.


1일째 : 아미르티무르 박물관→브로드웨이 거리→나보이 극장→쭘 마가진 (쭘 백화점)→국립역사박물관→무스타칼릭 광장

          →타슈켄트 TV타워→지진기념비

 

2일째 : 타슈켄트 역→레기스탄 광장→울루그벡 메드레세→비비하늠 모스크→사마르칸트 중앙 바자르→샤히진다→아프라샵

          박물관→구르에미르→사마르칸트역

 

 

3일째 : 침간산→차르박 호수→고려인 마을(김병화 박물관)→철수 바자르

 

 
아시아나항공 지점장 시드니 추천맛집 입니다.

 


샤르샤르. 카라반. 심심레스토랑. 쉐데브르가든. 청송 이 있습니다.

 

추천여행지로는 부하라지역. 이스마일 사마니 묘. 칼랸 미나레트. 미르 아랍 메드레세. 구르 에미르 묘. 아프라샤프 언덕. 레기스탄 광장. 폴리타젤 집단농장. 브로드웨이 거리. 나보이 기념비. 비비 하님 모스크. 타슈켄트 랜드. TV타워. 타슈켄트 지진 기념비. 바라크칸 메드레세. 국민우호궁전 이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프랑스파리 지점장께서는 이빠드롬. 바자르 를 쇼핑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해 주셨습니다. 

 

 

타슈켄트 추천 숙박지로는 롯데 시티호텔 타슈켄트 팔라스. 베이스캠프 게스트하우스. 우즈베키스탄 호텔. 그랜드플라자호텔. 그랜드미르 호텔. 시티팰리스 호텔. 인터내셔널호텔 타슈켄트. WYNDHAM TASHKENT HOTEL 을 추천해 주셨으며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터미널정보. 택시. 지하철. 버스 및 전차등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시드니 공항정보. 시드니 대중교통정보. 시드니 아시아나항공. 시드니 환승정보등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flyasiana.com/CW/ko/destinationInfo/destinationAirport.do?keyCity=TAS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 시리즈.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등 아이폰 시리즈에 적용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