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새롭게 바뀌는 힐튼아너스혜택 (힐튼다이아몬드등급 선물기능 외)

호텔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3. 5. 22:48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힐튼아너스 (HILTON HONORS) 2018년 업데이트 상세 설명드리겠습니다.

 

힐튼호텔 홈페이지를 보다가 Q&A로 자세하게 설명된 내용이 있어서 기재해 봅니다.

 

지난번에 2018년도에 힐튼아너스 등급혜택에 대해서 기술했었는데, 내용을 좀더 세분화하고 추가해서 작성했습니다.

 

이번에 바뀌는 사항을 보면 월도프아스토리아에서의 혜택이 늘어났고, 정규숙박조건을 충족하면 다른회원분에게 힐튼골드 또는 힐튼 다이아몬드등급을 선물할수 있는 혜택이 가장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출장이아닌 여행으로 60박 또는 100박을 채운다는게 말처럼 쉽지만은 않아서 저는 그냥 포기하고 30STAYS나 해야겠습니다.

 

사진은 몇해전 중국 상하이 월도프아스토리아 상하이온더번드에 방문했을때 촬영한 사진입니다.

 

동방명주를 방안에서 볼수 있다는점이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상해야경을 볼수있는 최적의 호텔은 하얏트온더번드와 월도프아스토리아 상하이온더번드가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1. 새로운 월도프 아스토리아 (WALDORF ASTORIA) 혜택.

 

2018년 1월 1일부터 모든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께서는 MYWAY 혜택의 일부로 모든 WOLDORF ASTORIA HOTEL RESORTS에서 무료 컨티넨탈 브랙퍼스트 (또는 식음료 크레딧) 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각 월도프아스토리아 호텔의 무료조식 세부사항 입니다.

 

컨티넨탈 브랙퍼스트 :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를린. 월도프 아스토리아 제다. 카사르 알 샤크. 월도프 아스토리아 파나마

 

조식정찬 :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 월도프 아스토리아 베이징. 월도프 아스토리아 청두. 월도프 아스토리아 두바이 팜 주메이라. 월도프 아스토리아 에든버러 더 칼레도니언.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루살렘. 월도프 아스토리아 라스 알 카이마. 로마 카발리에리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 월도프 아스토리아 상하이 온더번드. 트리아농 팔라스 베르사이유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식음쿄 크레딧 $15달러 : 애리조나 빌트모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월도프 아스토리아 비벌리힐스. 보카 비치클럽. 보카 라톤리조트 & 클럽. 카사 마리나 키 웨스트. 더 리치 키 웨스트. 월도프 아스토리아 시카고. 그랜드 와일레아. 호올레이 앳 그랜드 와일레아. 라 퀸타 리조트 & 클럽. 월도프 아스토리아 올란도. 월도프 아스토리아 파크시티. 더 루즈벨트 뉴올리언스

 

 

2. 골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새로운 월도프아스토리아 마이웨이 혜택

 

대부분의 힐튼 브랜드에서와 마찬가지로 골드 회원에게는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 같은 객실에 등록한 고객 및 추가 고객 최대 1명에게 투숙일동안 매일 무료 컨티넨탈 브랙퍼스트 또는 식음료 크레딧 제공

- 투숙당 힐튼 아너스 보너스포인트 1,000점 적립

 

골드회원께서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월도프아스토리아호텔 (그랜드 와일레아의 나푸아 타워 및 로마 카발리에리의 임페리얼 층 제외) 에서 투숙할 때 도착시 객실 상황에 따라 선호하는 객실로 업그레이드 하실수 있습니다.

 

이러한 골드회원 마이웨이 혜택은 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투숙에 대한 이전의 다른 모든마이웨이 혜택을 대체합니다.

 

 

3. 다이아몬드회원에게 제공되는 새로운 월도프 아스토리아 마이웨이 혜택

 

다이아몬드 회원께서는 다음과 같이 양쪽 모두에게 최고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같은 객실에 등록한 고객 및 추가 고객 최대 1명에게 투숙일동안 매일 무료 컨티넨탈 브렉퍼스트 또는 식음료 크렛딧 제공

- 투숙당 힐튼 아너스 보너스포인트 1,000점 적립

 

다이아몬드 회원께서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월도프 아스토리아호텔 (그랜드 와일레아의 나푸아 타워 및 로마 카발리에리의 임페리얼 층 제외) 에서 투숙하실때 도착시 객실 상황에 따라 선호하는 객실로 업그레이드 하실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이아몬드 마이웨이 혜택은 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투숙에 대한 이전의 다른 모든마이웨이 혜택을 대체합니다.

 

 

4. 골드회원 자격으로 새로운 마이웨이 선택사항을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힐튼HONORS 앱 (계정 - 마이웨이 호텔선택) 또는 힐튼아너스 홈페이지의 계정 개요페이지 (내 프로필 - 마이웨이 호텔혜택) 에서 언제든지 마이웨이 혜택선택사항을 업데이트 하실수 있습니다.

 

 

 

2018년 4월부터 시작되는 서비스

 

엘리트 보너스 증가

 

Q. 힐튼 HONORS는 어떤 방식으로 포인트 적립방법을 더 간편하게 개선할 예정입니까?

 

A. 힐튼호텔에 직접 예약하고 투숙할 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이 간소화 됩니다.

회원께서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사용금액 1달러당 10점 (홈2 스위트 바이힐튼 및 TRU BY HILTON의 경우 포인트 5점) 을 적립하시게 되며, 2018년 4월부터는 엘리트 등급보너스가 실버회원의경우 20%. 골드회원의경우 80%. 다이아몬드 회원의경우 100% 증가합니다.

 

이는 POINTS & MILES를 포함한 기존의 적립 스타일 옵션에 작병을 고하고 이제 실버.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들께서 호텔투숙을 통해 더욱 쉽게 그리고 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실수 있게 되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회원께서는 기존과 변함없이 투숙 횟수. 투숙일수 및 유효지출을 통해 엘리트 등급지위를 확보하실수 있으며 전세계의 가맹 항공사 프로그램을 통해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변환하실수 있습니다.

 

힐튼아너스 전용 마일스톤 보너스 또는 회원께서 연중 최소 40박 투숙을 완료하신 이후 매 10박째 투숙시마다 보너스 포인트로 10,000점이 적립됩니다. 이러한 혜택은 한시적 상품이 아니므로 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최대 한도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즉 더 많이 투숙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실수 있게 된 것입니다.

 

연중 60박째 투숙시에는 추가 보너스 포인트로 30.000점이 적립됩니다.

이는 연중 60박 투숙시 다이아몬드 회원등급을 획득하시는 것뿐만이 아니라 매 1달러 사용시마다 20점이 적립되기 시작하며 또한 이 전용 마일스톤 보너스혜택을 통해 보너스 포인트 6만점을 적립하시게 된다는것을 의마합니다.

 

 

 

Q. 새로운 엘리트 보너스는 언제부터 적용됩니까?

 

A. 힐튼 아너스, 엘리트 회원께서는 2018년 4월부터 새로운 엘리트 보너스를 적립하시게 됩니다.

해당 날짜에 힐튼아너스 홈페이지 또는 힐튼 아너스 앱의 계정 페이지에 이러한 포인트가 게시됩니다.

 

 

 

Q. 힐튼 아너스 엘리트 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엘리트 회원이란 실버.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하신 힐튼아너스 회원님을 의미합니다.

회원께서는 등급을 획득하시는 방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엘리트 등급을 획득하고 유지하기 위한 숙박일수. 투숙횟수 및 유효지출은 종전과 동일합니다.

엘리트 등급을 획득하는 벙법을 알아보려면 회원등급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Q. POINTS & POINTS 또는 POINTS & MILE 적립스타일 옵션을 선택한 경우 어떻게 됩니까?  

 

A. 모든 회원의 적립스타일 옵션이 사라지고 대신 실버. 골드 및 다이아몬드 회원을 위한 엘리트 보너스 포인트가 사용되는 2018년 4월까지 적립스타일 옵션선택을 편집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추가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Q. 호텔투숙에 대해 계속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습니까?

 

A. 2018년 4월부터 새로운 엘리트보너스가 포인트앤마일리지. 포인트앤포인트 적립스타일 옵션을 대체합니다.

회원께서는 투숙에 대한 마일리지를 적립하실수 없지만, 계속해서 힐튼아너스 포인트를 힐튼아너스 여행제휴사의 마일리지로 전환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께서는 하단 URL을 클릭하셔서 힐튼아너스 포인트 - 마일리지 교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힐튼 여행제휴사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hiltonhonors3.hilton.com/ko_KR/earn-use-points/exchange/index.html 

      

 

 

Q. 힐튼아너스 포인트를 힐튼 아너스 여행제휴사 거래통화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힐튼아너스 포인트를 다른여행 제휴사 (항공사. 철도 등) 의 거래 통화로 전환하고자 하시는 힐튼 아너스회원께서는 교환페이지에서 포인트 전환 방법에 대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Q. 다른 힐튼아너스 여행제휴사 거래통화를 힐튼아너스 포인트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A. 다른 여행제휴사의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힐튼아너스 포인트로 전환하고자 하시는 힐튼아너스 회원께서는  항공사 및 철도 제휴사 (앰트랙. 하와이안항공. 라이프마일 - 아비앙카. MULTIPLUS. 오케이캐쉬백. 스리랑카항공. 버진 아틀란틱 항공). 신용카드 제휴사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멤버쉽 리워드 - AMERICAN EXPRESS MEMBERSHIP REWARDS 를 힐튼아너스 포인트로 교환은 국가및 가맹점마다 차이가 있음. 가능국가 : 아르헨티나.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중국 초상은행. 중국 민생은행. 코스타리카. 도미니카공화국.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과테말라. 온두라스. 홍콩. IEC. 인도. 인도네시아. 중국 공상은행. 국제 달러카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멕시코.  중동. 네덜란드. 노르웨이. 누에보 방코 코메르시알. 파라과이. 페루. 필리핀.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스페인. 스리랑카. 스웨덴. 스위스. 대만. 태국. 터키. 영국. 미국. 베네수엘라,  ##다이너스 클럽 인터네셔널 리워드 - DINERS CLUB INTERNATIONAL CLUB REWARDS) 등의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hiltonhonors3.hilton.com/ko_KR/earn-use-points/exchange/airline-rail/index.html

http://hiltonhonors3.hilton.com/ko_KR/earn-use-points/exchange/credit-cards/index.html

 

 

 

신규 마일스톤 보너스

 

Q. 마일스톤 보너스란 무엇입니까?

 

A. 새로운 마일스톤 보너스는 회원께서 각 연도 중 일정한 정규 숙박일수를 달성하셨을 때 지정된 금액의 힐튼 아너스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는 혜택입니다.

 

 

 

Q. 마일스톤 보너스를 달성하면 얼마나 많은 힐튼아너스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습니까?

 

A. 힐튼 아너스회원께서는 정규 숙박일수 40박 달성시 힐튼아너스 보너스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하시게 되며 이후 해당연도 중 추가로 정규숙박일수 10박마다 보너스 포인트 1만점을 한도없이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연간 정규 숙박일수 60박 달성시에는 해당시점에 적립되는 마일스톤 보너스포인트 1만점외에도 추가 보너스 포인트 3만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Q. 각 연도 내에 최소 정규숙박일수 40박을 달성한 회원의 경우 마일스톤 보너스 포인트 적립에 재한이 있습니까?

 

A. 정규숙박일수는 모두 적립에 반영됩니다.

즉 해당연도내에 정규숙박일수 40박을 달성하신 후에도 횟수의 제한없이 힐튼아너스 보너스포인트 1만점을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정규숙박일수 300박을 달성하셨다면 이에 대한 마일스톤 보너스로 보너스포인트 총 30만점을 누적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Q. 1회 투숙기준으로 정규숙박일수 달성과 관련 마일스톤 보너스를 적립하는데 반영되는 객실수는 몇개입니까?

 

A. 이 보너스를 적립하는데 반영되는 숙박일수는 엘리트 등급지위를 획득하기 위한 숙박일수 계산과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즉 회원께서는 객실 한개에 투숙하신 숙박일수에 대해서만 크레딧을 받으시게되며 동일한 힐튼아너스 회원이 동일한 기간동안 예약하신 여러개의 객실에 대해서는 크레딧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1박투숙을 위해 동일한 호텔에서 2개의 객실을 예약하실경우 2개의 객실모두에 대해 힐튼아너스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마일스톤보너스와 엘리트등급을 획득하기 위한 크레딧을 총 1박에 대해서만 받으시게 됩니다.

 

각 연도내에 회원께서 이러한 마일스톤 보너스를 달성하실 수 있는 총 숙박일수는 365박이며 이는 연간 힐튼아너스 마일스톤 보너스 포인트 36만점에 해당합니다.

여러개의 객실을 예약하실경우 적립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하단을 클릭하셔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hiltonhonors3.hilton.com/ko_KR/terms/index.html#accrual_of_points

 

 

 

Q. 마일스톤 보너스 포인트는 등급지위를 획득하는데 반영되나요?

 

A. 보너스 포인트는 등급지위를 획득하는데 반영되지 않고 기본포인트만 등급지위 획득에 반영됩니다.

 

 

 

Q. 마일스톤 보너스는 언제 받게되나요?

 

A. 2018년 중에 투숙하신 모든 정규 숙박일수는 이 새로운 마일스톤 보너스에 반영됩니다.

 

2018년 4월 이전에 투숙하신 숙박일수는 40박을 초과한 회원의경우 2018년 1월 이후 이미 달성하신 숙박일수에 대한 새로운 보너스가 2018년 4월에 계정에 적립되며 그런다음 회원께서는 40박외에 연중 추가 마일스톤에 도달하실 때마다 계속해서 후속 보너스를 받으시게 됩니다.

 

 

 

Q. 마일스톤 보너스 포인트는 언제 계정에 반영됩니까?

 

A. 마일스톤 보너스를 달성하는 해당 투숙횟수를 완료하신 회원께서는 2018년 4월에 이 보너스 포인트를 받으시게 됩니ㅏ.

이보너스 포인트는 해당 투숙을 체크아웃하신 후 계정에 반영됩니다.

 

 

 

신규 엘리트 숙박일수 롤오버

 

Q. 엘리트 숙박일수 롤오버란 무엇입니까?

 

A. 엘리트 숙박일수 롤오버는 엘리트등급을 더욱 빠르게 획득하실수 있는 방법입니다.

실버등급부터는 각 연도가 종료될때 엘리트 등급을 획득하는데 필요한 숙박일수를 초과하는 적격숙박일수가 다음연도의 엘리트 등급획득에 반영됩니다.

 

 

 

Q. 숙박일수 롤오버를 이용할수 있는 자격은 무엇입니까?

 

A. 모든 앨리트등급회원께서느 엘리트 적격숙박일수를 롤오버 하실수 있습니다.

 

 

 

Q. 해당연도 중 등급이 하향되는 경우에도 새 등급에서 엘리트 적격숙박일수를 롤오버 할수 있나요?

 

A. 엘리트 회원께서는 해당 연도중 등급이 하향되더라도 엘리트적격 숙박일수를 롤오버 하실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4월에 실버로 하향되고 해당연도에 30박을 투숙하실 경우 20박이 다음연도로 롤오버됩니다.

 

 

 

Q. 숙박일수를 롤오버 할수 있습니까?

 

A. 엘리트 회원에 한해 숙박일수를 롤오버하실수 있습니다.

엘리트 등급을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원등급페이지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http://hiltonhonors3.hilton.com/ko_KR/terms/index.html#hilton_hhonors_membership_tiers

 

 

 

Q.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혜택을 받으려면 가입해야 하나요?

 

A. 이 혜택은 엘리트회원을 위한 새로운 혜택이므로 자격있는 모든회원께서는 2019년 1월 1일부터 2018년에 달성한 숙박일수를 롤오버하실수 있으며 이후 연도에도 같은 방식이 적용됩니다.

 

 

 

Q. 엘리트 숙박일수 롤오버를 적용하려면 등급별로 몇 박의 숙박일수가 필요합니까?

 

A. 실버회원의경우 11~39박. 골드회원의경우 41~59박. 다이아몬드회원의 경우 61박이상

 

 

 

Q.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를 적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전세계 5천여개 이상의 힐튼호텔 및 리조트에 투숙하시면 됩니다.

엘리트 등급지위를 달성하거나 유지하실수 있도록 다음연도가 시작될때 자동으로 엘리트 롤오보 숙박일수가 계정에 적용됩니다.

 

 

 

Q. 다음연도의 등급에 반영되는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가 몇박인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현재까지 달성한 엘리트 롤오보 숙박일수를 계산하려면 다음 공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당연도가 끝날때의 총 적격숙박일수 - 이전 연도의 엘리트 롤오보 숙박일수 (현재 만료됨) - 현재 엘리트 등급지위를 갱신하는데 필요한 적격 숙박일수 = 다음 연도의 엘리트 롤오보 숙박일수

 

 

 

Q.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유효기간이 얼마나 되며 언제 등급에 반영할수 있습니까?

지난연도의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어떻게 됩니까?

 

A.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바로 다음연도에만 유효하며 이휴에는 만료됩니다. 두번째 연도. 세번째연도 또는 그 이후연도에 엘리트 롤오보 숙박일수를 보유하여 적용할수 없습니다.

 

 

 

Q. 다음연도로 이월할 수 있는 엘리트 롤오보 숙박일수는 몇박 입니까?

 

A. 제한은 없습니다. 하지만 1년에 엘리트등급을 획득하는데 필요한 일수를 초과하는 숙박일수만 롤오버됩니다.

 

 

 

Q. 어떤 유형의 숙박일수를 롤오버 할수 있습니까?

프로모션을 통해 달성한 숙박일수는 어떻게 됩니까?

 

A. 적격숙박일수는 모두 롤오버 할수있습니다.

유료 투숙및 리워드투숙의 적격숙박일수가 등급지위를 달성하기 위한 적격숙박 일수로 계산되며 다음 연도로 롤오버 할수 있습니다.

 

 

 

Q.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숙박 마일스톤 보너스획득에 반영되나요?

 

A.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회원의 다음 등급획득에만 반영됩니다.

 

 

 

Q.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힐튼골드등급 또는 힐튼 다이아몬드등급 혜택을 선물할 수 있는 자격을 달성하는데 반영됩니까?

 

A.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회원의 다음 지위 획득에만 반영됩니다.

등급혜택을 선물할 자격을 달성하려면 회원께서 해당연도 내에 최소 60박 (힐튼골드등급 을 선물하는경우). 최소 100박 (힐튼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물할 경우) 을 투숙하셔야 하며 엘리트 롤오버 숙박일수는 해당총계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신규 엘리트등급 선물하기

  

Q. 다른 힐튼아너스 회원에게 골드 등급 도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물할 자격을 충족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힐튼골드등급을 다른회원에게 선물하려면 연도내에 적격숙박일수 60박을 달성하셔야 합니다.

회원님께서는 연도내에 적격숙박일수 100박에 도달하시면 골드등급을 선물받았던 회원의 등급역시 힐튼 다이아몬드등급으로 자동 업그레이드 되며 힐튼아너스 등급선물자격은 2018년 4월부터 시작됩니다.

 

 

 

Q. 연도내에 가능한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등급 선물횟수는 몇 회입니까?

 

A. 회원께서는 한해에 힐튼골드등급 또는 힐튼다이아몬드등급 선물을 1회만 적립하실수 있습니다.

힐튼다이아몬드등급을 선물하실 경우 해당연도에 골드등급을 선물로 받았던 회원에게 이 선물이 전달됩니다.

 

 

 

Q. 1회 투숙기준 엘리트등급을 선물할수 있는 정규숙박일수를 달성하는데 반영되는 객실수는 몇개입니까?

 

A. 등급을 선물하는데 반영되는 숙박일수는 엘리트 등급지위를 획득하기 위한 숙박일수 계산과 동일한 규칙을 따릅니다.

즉 회원께서는 객실 1개에 투숙하신 숙박일수에 대해서만 크레딧을 받으시게되며 동일한 힐튼아너스 회원이 동일한 기간동안 예약하신 여러개의 객실에 대해서는 크레딧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Q. 매년 동일한 회원에게 등급을 선물할수 있나요?

 

A. 회원께서 다음연도에 등급을 선물할 자격을 획득하시면 매년 동일한 회원에게 등급을 선물하실수 있습니다.

선물은 자동으로 이월되지 않으므로 호원께서 매년 등급을 선물받을 회원을 다시 선택하셔야 합니다.

 

 

 

Q. 자신에게 등급을 선물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고객께서는 하나의 튼아너스 계정만 보유하실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힐튼아너스 회원에게만 등급을 선물할수 있습니다.

 

 

 

Q. 등급선물을 받을 사람을 변경하고 싶은경우 선택내용을 바꿀수 있습니까?

 

A. 다른회원에게 등급을 선물하신 후 동일한 연도중에는 해당등급을 박탈하거나 변경하실수 없습니다.

 

 

 

Q.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물받은 회원에게는 다른회원에게 등급을 선물할 수 있는 자격이 자동으로 발생합니까?

 

A. 니요.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물받은 회원께는 등급을 선물할 수 있는 자격이 자동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급을 선물할 자격을 획득하려면 해당 연도내에 60박 또는 100박에 도달해야 하며 해당숙박일수를 달성하셔야 합니다.

 

 

 

Q. 2017년의 총 적격숙박일수로 2018년 1월에 골드등급 또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선물할수 있습니까?

 

A. 이 혜택은 엘리트회원을 위한 새로운 혜택이므로 이혜택을 받기위한 자격을 2018년에 시작되며 회원께서 60박 또는 100박에 도달한 즉시 등급을 선물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해 내용은 힐튼아너스 홈페이지에서 복사했습니다.

자료 복사로인해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있다고 알려주시면 내용은 즉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싶으신 분들께서는 힐튼아너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