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메인에 게시글이 올라가는 경험도 해보고 기쁘네요

춘호의 주저리주저리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2. 28. 21:39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2016년 2월 20일 다음 블로그인 티스토리 (DAUM BLOG) 에 첫글을 게시한 이후에 2년 10개월여만에 처음으로 포털사이트 다음 메인에 블로그 게시글이 등록되는 경사를 맞이하였습니다.

 

사실 2016년 이전에도 티스토를 블로그를 1년 조금넘게 운영해 오다가 개인적으로 문제가 생겨서 어쩔수 없이 블로그를 다시 만들어야 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사실 2015년에는 다음에서 선발하는 베스트 블로그에도 선정된 우수블로그 였는데 새로 블로그를 키우는 일은 쉽지않은것 같습니다.

 

지금은 블로그 인지도가 낮아서 방문객수가 많지 않지만 언젠가는 여행전문 블로그하면 손에 꼽히는 블로거가 될수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춘호의 여행일기 에 많이 방문해 주시고 최대한 여행정보를 사실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대표적인 포털사이트인 다음 메인에 등록된 게시글 입니다.

 

사진은 일본 후쿠오카에 있는 후쿠오카 씨호텔 호텔 사우나 사진입니다.

 

낮에 방문객이 없을때 사진을 촬영해서 사진이 잘 나온것 같습니다.

 

여행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클릭하셔서 좋은정보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43

 

 

 

 

2016년 초까지 사용했던 다음 블로그 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파워블로그 와 유사한 표시한 티스토리 BEST BLOG 2015에 선정되어서 다음으로부터 우수블로그 마크와

금 1돈을 선물 받았습니다.

 

그때 지급받았던 금 1돈은 아직도 소중하게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작성하고 있는 춘호의 여행일기 블로그 메인 입니다.

 

어느누구의 협찬도 받지않고 제돈으로 제가 방문했던 여행지와 맛집을 최대한 자세하고 주관적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간혹 일부 블로그에 기재된 내용을 보면 업체 칭찬글만 가득 써놓은 것들이 있는데, 저는 업체에서 제공 받은적도 없고 저의 돈을 지불하고 방문했던곳을 솔직담백하게 기술하는게 좋습니다.

 

 

 

 

포털 사이트 다음 메인에 게시글이 등록되어서 방문객수가 큰폭으로 증가했던 그래프 입니다.

 

다음 메인에 등록된것도 모르고 순간 어 왜이러지 하고 어리둥절 했었습니다.

앞으로 게시글이 다음 메인에 종종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맛에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블로그 유입경로를 보면 직접유입과 기타유입이 많은데 어떤식으로 산정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게시글을 올린지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큰폭으로 그래프가 올라간다는게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초심을 잃지않고 더욱더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춘호의 여행일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