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끌모아태산 - 스타얼라이언스동맹 아시아나항공 무료마일리지 제공 이벤트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1. 9. 18:31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2019년 1월에도 어김없이 아시아나항공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쉬운 퍼즐 한조각을 맞추면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에서 무려 10마일리지의 무료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언제나처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은 잘 아시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짜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고 하는데, 이런 이벤트는 아무리 많이 참여해도 대머리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대머리 걱정은 일단 접어두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무료마일리지를 적립할수있는 키워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언제나처럼 이메일 (EMAIL)로 보내주는데, 이메일주소는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할때 기재해놓은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항공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므로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하지않으신 분들은 눈알붙이는 심정으로 회원가입후 참여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지금은 많이 없어졌지만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하고 좋았었습니다.


몇년전 까지만해도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지금은 신용카드사의 좋은 혜택이 거의 없어졌지만 아직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아시아나항공 2만 마일리지를 약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인데 하나 크로스마일 카드도 없어져서 지금은 갱신도 되지 않습니다.

많은분들에게 사랑받는 마일리지 적립카드는 왜 이리 단종이되는지 아쉽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연회비는 비싸지만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를 발급받으시면 일년에 한번 선택하실수 있는 기프트중 아시아나항공 4만마일리지도 있으나 지금은 단종되어서 아쉽습니다.

더오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더오카드 연회비가 비싸기는 하지만 마일리지를 생각하셔서 꼭 없애지 마시고 끝까지 가지고 계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 또한 가족들 계정으로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 퍼즐이벤트는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에펠탑 입니다.

 

파리하면 에펠탑. 에펠탑 하면 프랑스 파리 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프랑스는 명품 핸드백. 리모와 여행용 가방등 명품이 저렴한 곳으로 소문난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참고로 하단 사진은 아시아나항공이벤트를 설명드리기위해 홈페이지에서 복사 했습니다.

문제가 된다고 알려주시면 사진은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중에 환전을 하셔야 하시는 분들은 하단 URL을 클릭하셔서 환전 저렴하게 잘하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6

 

마이뱅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자료는 단순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특정금융회사나 환전소를 권고하지 않습니다.

마이뱅크의 제공자료는 은행의 공시 등 신뢰할만한 판단자료로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본 정보에 의존해 행해지는 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는다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환율조회는 중국 위안화. 일본 엔화. 미국 달러화. 유로연합 유로화. 홍콩 돈. 대만 돈 . 싱가폴 돈. 태국 돈. 필리핀 돈. 베트남 돈. 영국돈. 호주돈. 캐나다 돈. 브라질 돈. 칠레 돈. 멕시코 돈. 뉴질랜드 돈. 인도네시아 돈. 말레이시아 돈. 터키 돈. 인도 돈. 몽골 돈. 이스라엘 돈. 사우디아라비아 돈. 쿠웨이트 돈. 바레인 돈 아랍에미레이트 돈. 카자흐스탄 돈. 카타르 돈. 파키스탄 돈. 방글라데시 돈. 브루나이 돈. 오만 돈. 요르단 돈. 스위스 돈. 러시아 돈. 스웨덴 돈. 덴마크 돈. 노르웨이 돈. 헝가리 돈. 체코 돈. 폴란드 돈. 남아공 돈. 이집트 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환율우대쿠폰율을 입력하지 않은상태에서 서울 에서 중국위안화를 구입할때 제일 저렴한 순위는 알리페이 라운지. 중앙환전. 모두환전. 프라자환전. 종로 선창환전. 나이스환전금융. 명동제일환전센터. 압구정 나비환전. 플러스알파환전센터. 밀리오레환전센터. 대박나라넷. 종로 지엔에스환전소. 럭키환전소. 종로 환전OK. 위비뱅크. 신한쏠. 홍대 퍼시픽환전. 리브뱅크 스탠다드챠트다 SC제일은행. 서울역 우리은행. 기업은행. KEB하나은행. 신한은행. 대구은행. 농협은행. 부산은행. KB국민은행. 수협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 시티은행 순으로 중국위안화 살때 금액이 표시되네요.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에서 발송되는 아시아나항공 뉴스레터 사진 퍼즐을 아래에 응모기간 내 맞추시면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를 무료로 당월 말일까지 적립해 드립니다.

 

회원 가입을 했는데 이메일이 오지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여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s://flyasiana.com/C/KR/KO/benefit/benefit-zone/index?key=CM201901040001123196&trcode=email_201901_enewsletter_kr6&site_preference=normal

 

 

 

이벤트 둘.

 

경품이 팡팡 퀴즈 이벤트 입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35분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 를 통해서 정보를 입수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6PLUS. 아이폰XS. 아이폰XR.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갤럭시노트 시리즈.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등 아이폰 시리즈에 적용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파리는 도시 어느 곳에 서 있어도 역사적인 현장과 마주하게 됩니다. 동서남북 어디를 가더라도 그곳은 수백 년 전 절대왕정의 현장이었고 프랑스혁명이 시작된 현장이었으며 나폴레옹 제국의 영광이 함께 한 현장이었습니다.

 

또한, 예술의 도시, 낭만의 도시, 연인의 도시, 패션의 도시, 빛의 도시.. 등등. 파리를 수식하는 형용사는 무궁무진합니다. 그만큼 파리는 각자 원하는 모습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

 

예술의 도시답게 박물관과 갤러리 곳곳에서 고대, 중세, 근대, 현대 그리고 미래 예술을 총망라하고 있습니다.

 

낭만의 도시로 치자면 파리의 모든 거리와 지하철의 악사, 행위예술가들로 혼자서 거리를 거닐어도 지루할 겨를이 없고, 때로는 노천카페에 앉아 여유롭게 행인들을 바라보기만 해도 즐겁기만 합니다.

 

연인의 도시로서의 파리는 로맨틱한 도시 전경이며 로맨틱한 조명으로 아무리 수줍은 연인들도 용기 내 사랑을 고백하게 하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패션의 도시 파리는 그야말로 유행이 만들어지고 유행이 전달되는 중심지로서 윈도우 쇼핑만으로도 여러분의 패션감각은 한층 업그레이드될 것입니다.

 

파리는 빛과 조명의 도시로서 낮과 밤이 다른 두 얼굴의 매력을 자랑합니다. 간접조명으로 에펠탑은 밤에 더 빛을 발하고 샹젤리제 거리는 더욱 화려함을 자랑하며 파리의 밤을 맘껏 뽐냅니다.

 

파리, 그 이름만으로도 도시의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는 프랑스 파리에 대한 여행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프랑스파리의 계절은 봄/여름/가을/겨울 테마여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봄에 나른한 햇살 아래 세느 강 가를 걸어봐도 좋고 여름엔 각국의 여행객들과 더불어 국제도시 파리의 멋을 만끽해도 좋습니다. 가을 하늘 샹젤리제 근처 마로니에 나무 밑에서 가을 낙엽을 밟아도 운치 있고 연말 크리스마스 시장에서 한겨울을 느껴도 좋습니다.

 

프랑스파리 명품세일은 일 년에 두 번에 걸친 세일을 이용해 파리를 즐겨도 파리여행의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매년 1월 초와 6월 말에 파리를 여행하면서 파리지앵들과 함께 세일에 동참하세요. 뜻밖의 보물을 건질 수도 있답니다.  

 

프랑스 파리 요리를 드실때는 반드시 세계적인 프랑스 정통식사를 경험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프랑스요리는 유네스코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프랑스파리 시차는 3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는 썸머타임 적용으로 한국과 8시간 차이가 아닌 7시간 시차가 발생합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는 캐빈승무원 여행일기라는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몽마르트 언덕. 샤이요 궁. 엩투알 개선문등의 여행정보와 트라이디시옹 바게트와 크루아상 맛집인 르 그르니에 아 빵 (Le Grenier a Pain). 디저트계의 최강자인 마카롱 맛집 라뒤레 (Laduree). 프랑스 요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라퐁텐 (La fontaine). 폴리도르 (polidor) 의 정보와 음식가격 찾아가는 방법등을 자세하게 여행기로 정리해 놓아서 도움이 많이 되실듯 싶습니다.

 

승무원분들께서 직접 작성한 글이니 더욱 믿음이 가는 여행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밖에는 프랑스파리 드골공항 정보. 프랑스파리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정보. 프랑스 파리 최저가항공권 간펴조회. 프랑스파리 환승정보 등이 있어서 프랑스 파리로 여행가실 분들에게는 많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