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나고야맛집 이나야 기시멘 점보 (JAPAN NAGOYA KISHIMEN - (いなや きしめん ジャンボ)

해외여행/일본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11. 4. 23:30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요즘 한국관광객이 많이 찾는 오사카 (JAPAN OSAKA) 스장스시에서 와사비를 듬뿍넣어(일명 와사비테러) 대한민국사람에게 제공했다는 뉴스와 오사카 난바(難波) 에서 묻지마 폭행 등으로 일본여행 가는데 선뜻 내키지 않게 되는것 같습니다.

 

오사카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UNIVERSAL STUDIO JAPAN). 오사카성. 쇼핑과 먹거리의 천국인 도톤보리 (난바. 신사이바시). 주택박물관. 우메다지역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참 많은곳이라 항상 관광객들로 붐비는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오사카맛집과 오사카관광지. 오사카쇼핑. 오사카호텔등에 대해서도 작성해 보겠습니다.

 

일본나고야 (JAPAN NAGOYA)로 아이들과함께 가족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방문한 곳인데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일본은 한국사람들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가깝도고 먼나라인것 같습니다.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다녀보지는 못했지만 여행할때마다 만족스러운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본은 가족여행과 출장으로 몇번 다녀오기는 했지만 방문할때마다  후쿠시마 (FUKUSHIMA) 원전사고로 인해 방사능유출 문제로 고민하게 되는곳임에는 틀림이 없는 사실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본 엔화 환율도 오르고 험한시위로 인해 일본으로 여행가시는분들이 조금 줄어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오늘 포스팅은 일본 나고야로 여행갔을때 만족스럽게 먹었던 음식인 기시면 입니다.

기시면을 알고계신분들이 많을것 같은데, 저희가족은 일본을 방문하기 전에는 기시멘을 몰랐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관광을 다니다가 배가 고파서 일본분들에게 맛있는 근처에 맛있는 라멘집을 소개해 줄수 있냐고 물어보았더니 나고야 물인 기시면을 추천해 주셔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저희가 있던곳에서 거리가 멀지않다고 하셔서 택시를타고 방문했었는데 택시비는 비싼수준을 넘어서 좌절이었었습니다.

일본여행을 계획하신분들은 가능하다면 택시를 타지 않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택시요금이 순식간에 하늘높은줄 모르고 쑥쑥~~~ 올라갑니다.

 

저희가 방문한 기시멘을 판매하는 식당은 곁모습만 보아도 오랜 전통이 있는 집처럼 보였습니다.

 

일본에는 곳곳에 음료자판기. 담배자판기 등이 많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식당 입구에도 물과 커피. 코카콜라 (COCA COLA)등을 판매하는 자판기가 있었습니다.

 

 

저희가족이 주문한 덴뿌라 기시멘 입니다.

 

어묵과 가스오브시.유부. 파 등을 넣어서 만든 기시멘은 국물이 약간 짭조름했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지금도 종종 일본에서 먹어보았던 기시멘이 생각이 나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기시멘 때문에라도 일본 나고야에 한번더 여행을 다녀와야 할것 같습니다.

 

참고로 기시멘은 가늘고 납작하게 만든 국수라고 합니다.

 

 

 

일본어를 잘 모르지만 이나야 키시멘 점보 (いなや きしめん ジャンボ) 라고 기재되어 있는듯 싶습니다.

 

 

 


식당밖에는 주택가입니다.

 

저희가족이 일본분들에게 기시멘집을 추천받았을때 시내중심가에 있는 식당일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기시멘을 판매하는 식당은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는 곳이었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곳식당은 여러종류의 기시멘만울 판매하는 기시멘 전문점 이었습니다.

식당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고 손님들로 꽉 차있었고 직원분은 밀려드는 손님들로인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기시멘 가격도 비싸지 않고 길거리에서 먹던 라멘보다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동네를 걷다보니 한적한곳에 커피숍이 있었습니다.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는 커피전문점은 운치있고 멋스럽게 꾸며놓았습니다.

 

 

 


커피숍 내부에는 벽난로와 인테리어 효과까지있는 3단 선풍기도 있었습니다.

 

벽난로는 사용이 가능한지 옆에 나무 장작까지 준비해 놓으셨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일본에서 구입한 요괴워치 입니다.

 

단점이라면 칩을 집어넣어도 일본어로 나오네요.

아이들은 요괴워치를 잘 가지고 놀지않지만 유행이라서 그런지 한개씩은 갖고싶어해서 사주었습니다.


 

 


나고야에도 오사카 (OSAKA) 못지않게 맛집과 볼거리 등이 많이있습니다.

 

우리나라 돈가스와 비슷한 야바톤 미소카츠. 장어덮밥이라고 불리는 히츠마부시. 나고야공항 스카이데크 (SKY DECK). TV타워 (TV TOWER). 나고야성 (NAGOYA CASTLE). 도요타박물관 (TOYOTA MUSEUM)...이 있고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일본현지분들에게 맛집이라고 알려진 숨겨진 맛집등이 많이 있었습니다.

 

일본하면 대표음식이 초밥. 회등의 사시미 인데 먹어보지 못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아마도 후쿠시마 방사능 유출때문에 와이프가 일본산 생선 요리에는 거부감을 느꼈던것 같습니다.

 

가깝고도먼나라 일본 조만간 다시 여행하고 싶어지네요.

 


음식점의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 링크해놓은 구글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kr/maps/place/%E3%81%86%E3%81%A9%E3%82%93%E3%81%84%E3%81%AA%E3%82%84/@35.1917913,137.0046534,13z/data=!4m5!1m2!2m1!1z44GE44Gq44KEIOOBjeOBl-OCgeOCkyDjgrjjg6Pjg7Pjg5wg!3m1!1s0x60036f5f88765b1d:0x23caa5d9f04d1519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