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힐튼호텔 자선열차 (OSAKA HILTON HOTEL)

해외여행/일본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12. 19. 13:33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가깝고도 먼나라인 일본 오사카 (JAPAN OSAKA)로 아이들과함께 가족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오사카는 한국에서 거리도 가깝고 한국분들이 좋아하는 여행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볼거리와 먹거리도 다양해서 많은분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인것 같습니다.


올해는 한국인들을 우롱하는 와사비테러와 오사카 묻지마폭행이 발생하였습니다.

 

스장스시의 고추냉이인 와사비 테러와 우명관광지인 도톤보리 묻지마폭행. 한국인 비하표현등은 많은 사람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오사카는 난바와 도톤보리등은 너무나도 유명해서 많은분들이 여행지로 선택하시는것 같습니다.

 

아이들과함께하는 가족여행시에 숙소는 언제나처럼 힐튼오사카 (HILTON OSAKA) 였었습니다.

 

오사카는 한국의 강남이라고 불릴만큼 번화가이고 일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유명한 지역인것 같습니다.

 

우메다에 위치한 오사카힐튼호텔 (OSAKA HILTON HOTEL)은 여행하기에 최고의 위치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진은 2015년초 겨울에 오사카힐튼호텔의 자선열차 입니다.


오사카힐튼호텔에 자선열차가 설치된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과 비교했을때 규모는 작지만 나름 멋스럽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호텔로비의 모습입니다.

 

힐튼호텔은 프런트 데스크 (FRONT DESK) 맞은편에 자선열차를 꾸며놓았습니다.

 

천장에는 열기구 (에드벌룬)와 비행기가 후원사의 이름과 로고를 달고 마치 하늘을 날아가듯 매달려 있어서 관광객들의 시선이 집중 되는것 같았습니다.

 

 

힐튼호텔 길건너편에 있는 오사카역 (OSAKA STATION)은 미도스지선 우메다역. 한큐 우메다역 등의 여러노선의 지하철과 연결되어 있어서 다른지역으로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많고 복잡해서 어디서 지하철을 타야할지 몰라서 처음에는 많이 헤메었습니다.

 

힐튼호텔 주변에는 한신백화점. 한큐백화점. 오사카스테이션등 많은 대형쇼핑몰들이 몰려있고 쇼핑몰안에는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는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발리. 보테가 등의 명품가방 브랜드 매장등이 입점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여행전에 오사카에가서 와이프 바오바오백을 구입하려고 인터넷 블로그를 검색하다가 한큐백화점을 알게되어서 그곳에서 바오바오백을 구입했습니다.

 

일본 오사카 힐튼호텔 스위트룸과 바오바오백 구입등 나고야맛집 등 여행후기가 궁금하신분 께서는 이전에 작성한 후기를 참조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1. 일본오사카 가족여행 오사카힐튼 스위트룸 (HILTON OSAKA HILTON HOTEL SUITE ROOM)

    http://bottegayun.tistory.com/admin/entry/post/?id=43

 

 

2. 일본 오사카의 대표관광지 오사카성 (JAPAN OSAKA CASTLE)

    http://bottegayun.tistory.com/admin/entry/post/?id=64

 

 

3. 일본 나고야맛집 이나야 기시멘 점보 (JAPAN NAGOYA KISHIMEN - (いなや きしめん ジャンボ)

    http://bottegayun.tistory.com/admin/entry/post/?id=166

 

 

4. 힐튼 나고야 스위트룸 (HILTON NAGOYA SUITE ROOM)

    http://bottegayun.tistory.com/admin/entry/post/?id=172

 

 

 

오사카는 워낙 맛집이 많아서 난바 도톤보리에 있는 어느식당을 방문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듯 합니다.

라멘. 타코야키. 꼬치. 스시. 우동 등이 다 맛있었습니다.

오사카의 관광명소인 글리코 상 앞에서 사진 촬영도 꼭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사카의 대표적인 관광지라고 할수있는 오사카성. 유니버셜스튜디오. 공중정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사카힐튼호텔 입구에 호두까지인형이 보초를 서고 계셨습니다.

 

그냥 지나가면 않될것 같아서 기념사진촬영을 해보았습니다.

 

 

 


대형트리 주위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조형물을 매달아 놓아서 더욱 멋스러운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욱 아름답다고 느껴지는데 제가 사진촬영을 잘 못한것 같습니다.

 

 

 


자선열차 옆에 앉아계시는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조형물과 같이 사진촬영을 하시려는 분들은 줄서서 기다리시고 있었습니다.

 

오사카힐튼호텔 로비의 공간이 좁아서인지 자선열차가 지나가는 마을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서울에있는 밀레니엄힐튼 자선열차와 비교하면 레벨이 다른것 같았습니다.


 

 

 

힐튼오사카에 있는 자선열차는 왠지 형식적으로 설치해 놓은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맛은 있지만 어딘가모르게 허전해 보이기도하고 연말연시의 화려함보다는 왠지 소박한느낌의 자연열차인것 같았습니다.

 

나라마다 특성이 다르겠지만 제가 생각했을때 오사카힐튼의 자선열차는 컨셉이 없는듯 보였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열기구. 하늘에 떠있는 금박의 장식품들이 맞은편에 있는 카페와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것 같습니다.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와 눈사람. 루돌프의 모습을 장식품으로 만들어놓았습니다.

 

로비 곳곳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지만, 특별히 눈이 가는곳은 그리 많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옆 한켠에서는 크리스마스 기념품과 각종선물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 눈에도 그리 좋아보이지 않았는지 사달라고 하지는 않았었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의 자선열차는 각국의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인형도 만들어 놓았고, 자선열차의 배경을 스위스 알프스 산골마을의 느낌으로 잘 표현해 놓았는데, 오사카 힐튼의 자선열차는 평범한 수준이었습니다.

 

참고로 자선열차 전시는 불우이웃돕기의 뜻을 함께하는 기업체와 단체의 사랑으로 조성된 수익금을 자선기관에 전달한다고 합니다.   다음번에는 오사카맛집과 오사카관광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일본의 3대성은 나고야성. 오사카성. 구마모토성 이라고 합니다.

 

저는 오사카성과 나고야성을 방문했으니 이제는 구마모토성을 방문하면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2016년 4월 16일 일본 구마모토형을 중심으로 구마모토 지진 (熊本地震)이 발생하여 방문일정을 뒤로 밀어야 겠습니다.


인터넷등을 검색해보면 구마모토 지진으로 센다이 원전이 위험하다고 하는데 더이상의 원전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경주에서 지진과 여진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서 국내 원자력발전소의 안전에 대해 많이들 불안해 하시는데 아직까지는 이렇다할 해결책이 나오지 않아서 더욱 사람들을 불안에 떨게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눈구경을 실컷할수있는 일본 삿뽀로 (JAPAN SAPPORO -  日本 札幌) 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요즘같이 지진이 자주일어나는 상황에서 여행결정을 내리기가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전세계 곳곳에서 지진 (EARTHQUAKE)이 발생하면 제일먼저 불의고리 (RING OF FIRE) 가 떠오르는것 같습니다.

 

나스카판 (태평양 남동부 해저판)과 남미판 (남미 대륙판) 의 충돌해서 발생한다고 하는데 언제 지진일 일어날지 걱정이 되네요.

 

파푸아뉴기니 규모7.5 지진. 인도네시아 동부 말루쿠제도 해저 규모 6.3지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시나붕 화산폭발. 일본 규슈 아소산 폭발. 일본 도쿄만 규모 5.2지진. 일본 후쿠시마현 규모 5.1지진. 뉴질랜드 남선 규모 6.0지진. 미국 켈리포니아 지진. 미국 알래스카 규모 7.0 지진. 콜롬보아 네바도 델 루이스 화산폭발. 페루 우비나스 화산폭발. 칠레 태평양 연안 규모 8.3 강진 등이 발생하였습니다.


불의 고리에는 세계 화산의 75%가 몰려있고 지진의 80~90%가 발생하는 곳이라 합니다.

 

일본에서는 강력한 쓰나미로 140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뉴스를 듣고나니 더욱더 여행지 선택이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