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나항공 공짜마일리지 얻는방법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10. 12. 11:24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2016년 10월에도 어김없이 우리의날개 아시아나항공에서 무료 10마일리지 적립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마일리지 제공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주신 아시아나항공에 감사해야 겠습니다.

 

얼마전 아시아나항공으로 태국 방콕. 파타야 (THAILAND BANGKOK. PATTAYA)로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태국여행의 시작과 끝을 A-380편을 이용할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가족여행 이었었습니다.

 

마일리지 열심히 모아서 다음번에는 무료항공권을 발권해야 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무료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키워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회원가입시 등록된 이메일 (EMAIL)로 매월 보내줍니다.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 하므로 아직까지도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분들께서는 회원가입후 참여하시면 됩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가격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하자면,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은 잘 아시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했었습니다.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대한항공 기준으로 2만마일리지를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이시기에 많은분들이 마일리지를 모으셨을듯 합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연회비는 비싸지만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를 발급받으시면 일년에 한번 선택하실수 있는 기프트중 아시아나항공 4만마일리지도 있으니 급하게 마일리지 필요하신 분들은 카드발급도 고민해 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 또한 가족들 계정으로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바탕화면사진 입니다.


이번달 바탕화면은 단풍과 멋지럽게 조화를 이룬 서울 특별시 종로구 경복궁에 잇는 누각인 경복궁 향원정 인것 같습니다.

 

향원정은 대한민국 보물 제 1761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규모의 익공식(翼工式) 기와지붕으로, 누각의 평면은 정육각형이며, 장대석(長臺石)으로 단을 모으고, 짧은 육모의 돌기둥을 세웠다. 1·2층을 한 나무의 기둥으로 세웠으며, 기둥과 기둥 사이에는 4분합(四分閤)을 놓았다. 공포는 내외일출목(內外一出目)이며, 일출목의 행공첨차에 소로[小累]를 두었고, 외목도리(外目道里) 밑에 장설(長舌)을 받쳤다. 처마는 겹처마이며, 지붕에 별다른 장식은 없다.

 

경복궁 향원정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네이버의 자료를 인용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NAVER) 지식백과사전인 두산백과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059969&cid=40942&categoryId=33383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5CB97A2361 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http://flyasiana.com/CW/ko/benefitZone/benefitZone.do?kbenefitId=BK_00000053#none

 

 


이벤트 둘.

 

이달의 퀴즈 이벤트 입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35분에게 도미노피자 + 콜라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당청자는 월말 아시아나클럽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정보를 입수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번달 틀린그림찾기의 배경은 타이베이 (TAIPEI) 지우펀 입니다.

 

 

 

타이페이역에서 자동차로 1시간가량 떨어진곳에 지우펀이 자리합니다.

긴 해안도로를 지나 구불구불 산길을 따라 한참을 올라가야 지우펀을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쉬운 길은 아니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장관을 연출하고 있어 지루하지 않다고 합니다.

 

지우펀은 한때 금광 채굴로 번성을 누렸던 도시이지만 지금은 산 중턱에 자리한 한적한 마을입니다.

작은 산골마을이 관광 명소가 된 이유는 대만의 옛 정취를 느낄수 있는 풍경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우펀의 첫 인상은 고풍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비탈길 위에 예스런 건물이 늘어서 있고 골목마다 옛 풍경이 묻어납니다.

찻집이나 기념품점이 마구잡이로 들어서 있지만 결코 난잡하지 않으며 나름의 질서가 있는듯 가게들은 모두 정갈한 모습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SLOW CITY 타이베이는 101 타워와 IT기술로 상징되는 메트로 폴리탄 타이베이는 겉보기와는 다르게 아주 느긋하고 여유로운 도시입니다.

도심속에 자리잡고 있는 무수한 아름다운 공원들과 시내를 조금만 벗어나 산으로 오르면 산보를 즐기는 시민들과 마주할수 있습니다.  

친절함을 기본으로 느긋하고 여유로운 심성을 타이베이 사람들은 외부인을 향해 항상 미소를 보이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느림속에 여유와 친절의 미학을 갖추고 있는 타이베이는 곳곳에서 사라져 가는 중국의 전통 문화를 발견할수 있으며 골목마다 미식 들을 마음껏 즐길수 있는 이곳은 바로 슬로우 웰빙시티 타이베이 입니다 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대만의 기후는 우산은 필수라고 합니다.

타이완의 날씨는 성난 계모의 성격과 같다 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남과북 으로 뻗은 높은 산맥 덕분에 동. 서의 날씨 차이가 심하며 타이페이는 맑고 화창한 화련. 예류. 지우펀에서는 비가 내릴 수 있으니 작은 휴대용 우산 또는 우의는 필수립니다.

 

대만의 전압은 일본과 같이 통상 110V로 납작한 플러그로 되어 있습니다.

 

대만의 문화는 중국과 비교 금지 입니다.

언어가 비슷하다고해서 같은 나라가 아니며 엄연히 대만과 중국은 각자의 독립적인 정부가 존재하는 국가입니다.

 

대만의 화폐는 NTD (NEW TAIWAN DOLLAR)입니다.

지폐는 2000원. 1000원. 500원. 200원. 100원이 있으며 동전은 50원. 20원. 10원. 5원 1元 이 있습니다.

 

대만의 인구는 약 2300만명이며 언어는 만다린을 위주로 사용하나 일반적으로 소통시 만다린외 타위. 커짜위. 원주민어도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시아나 현지 지점장이 추천하는 여행일정 입니다.
1일째 : 호텔출발 - 야류 해양지질공원 - 진과스 황금폭포 - 진과스 황금박물관 - 지우펀 - 101타워

2일째 : 호텔출발 - 배우터우공권 - 카이따우꺼란문화관 (凱達格蘭文化館) - 베이터우도서관 (北投圖書館) - 베이터우 온천박물관 (北投溫泉博物館) - 매정 (梅庭) - 지열곡 (地熱谷)

 

아시아나항공 지점장 추천맛집으로는 오각선판. 호기담자면. 호원반점. 점수루 입니다.

 

대만에서의 쇼핑은 에버리치 면세점이 있습니다.

 

에버리치 면세점에서는 공항에 가지않고도 면세 쇼핑을 할수 있습니다.

대만 자본의 대형 면세점이 타이베이 시내의 민취안둥루에 자리해 있기 때문입니다.

 

지하 1층 넓은 매장에는 고급 브랜드의 양복과 구두. 화장품. 양주. 담배가 진열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만전통과자에서부터 수입 초콜릿. 민속공예품 등도 볼수 있습니다.

 

공항 면세점보다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고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직원이 있어 편리하게 쇼핑하실수 있으며 쇼핑하실때는 여권과 항공권은 필수 이므로 반드시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구입한 물건은 그 자리에서 받을수 없고 출국하는 날 공항에서 받아야하니 구입한 영수증과 물건 교환증을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디화제는 타이베이 뿐 아니라 대만 전체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입니다.

약 800m의 거리에 500여 개 점포가 늘어서 있으며 거리 곳곳에서 타이베이 초창기의 거리 모습이 묻어난다고 합니다.

백년을 훌쩍 넘긴 건물도 볼 수 있고 지금은 주로 약재, 건어물을 팔고 있으며 중국 대륙 전역에서 건너온 약재를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약재와 건어물뿐 아니라 재래시장에서 볼 수 있는 간단한 상품도 팔고 있어 타이베이 시민들이 장을 보기 위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외국관광객들도 많이 찾아 그들을 상대로 간판을 내건 가게도 생겨났습니다. 
관광객이 쉽게 살 수 있는 것은 역시 차(茶). 자스민·국화·장미 등 꽃잎차를 비롯해 대만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차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대추·살구·매실·망고 등 말린 과일은 한국에 가져올 수 있으므로 구입해도 좋다고 합니다.


대마에서의 숙박은 유명체인 브랜드의 최고급 호텔도 많지만 아시아나항공 지점장 께서는 타이완맥스호스텔. YWCA호스텔. 국제 유스호스텔. 아미고 호스텔. 타이페이 호스텔. 창룽구이 관주뎬. 푸화다판톈. 류푸커잔. 위안산다판톈 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이외에도 대만여행지. 대만쇼핑. 대만출입국규정 조회. 대만숙박. 대만교통. 대만 타오위엔국제공항 정보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여행자료를 조회하시면 됩니다.

 

http://flyasiana.com/CW/ko/destinationInfo/destinationSub.do?keyCity=TPE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에 적요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