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시아나항공 무료마일리지 증정이벤트

항공사 프로모션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11. 11. 17:04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2016년 11월에도 어김없이 아시아나항공에서 키워드만 입력하면 아시아나항공사 (ASIANA AIRLINES) 10마일리지를 무료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마일리지를 적립할수있는 키워드는 아시아나항공에서 언제나처럼 이메일 (EMAIL)로 보내주는데, 이메일주소는 아시아나항공 회원가입할때 기재해놓은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항공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므로 아직까지 회원가입을 하지않으신 분들은 눈알붙이는 심정으로 회원가입후 참여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공짜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고 하는데, 이런 이벤트는 아무리 많이 참여해도 대머리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대머리 걱정은 일단 접어두시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 (MILEAGE) 를 모으시는분은 잘 아시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5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격은 1마일에 12원정도로 계산되고 있습니다. 


10마일지리 무료제공하면 120원정도밖에는 되지 않지만 티끌모아태산 이라는 우리나라 속담처럼 꾸준히 잘 모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이벤트에 꾸준히 참여하신다면 무료항공권을 얻으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무료항공권으로  발권할때 세금등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홍콩. 동남아시아등으로 여행가면 좋을듯 싶습니다.
 

쇼핑도하시고 항공사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실수있는 아시아나항공 샵앤마일즈도 함께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쇼핑하면서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전에 작성한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

 


예전에는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참 편했었습니다.


외환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신용카드로 횟수제한없이 마일리지 세이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대한항공 기준으로 2만마일리지를 30만원에 구입할수 있어서 이시기에 많은분들이 마일리지를 모으셨을듯 합니다.

저또한 횟수제한이 없을때 마일리지를 넉넉히 구입해 놓아서 몇년동안 항공권을 마일리지발권으로 잘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일리지를 돈으로 구입하기 힘들어 졌습니다.


삼성 슈퍼S카드도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정하기에는 최고였는데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상태이고,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일년에 2만마일까지 세이브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신용카드사들은 카드사의 이익을 위해서 손해가 발생하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크게 줄이는듯 싶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 혜택이 많다고 느껴지는 신용카드는 혜택을 축소시키거나 신용카드 발급을 중단시킬때 허탈한 느낌마져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마일리지를 원하는만큼 구입할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연회비는 비싸지만 삼성 더오카드 (SAMSUNG THE O CARD)를 발급받으시면 일년에 한번 선택하실수 있는 기프트중 아시아나항공 4만마일리지도 있으니 급하게 마일리지 필요하신 분들은 삼성카드 발급도 고민해 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가족분들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분들께서는 계정마다 전부 참여하셔서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씩 무료로 적립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저 또한 가족들 계정으로 전부 참여해서 이번달에만 40마일리지가 적립되었습니다.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은 가족등록제도를 통해서 등록된가족의 마일리지를 공유해서 사용할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여러사람이 모으시고 한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좋은제도인것 같습니다.

 

 

이번달 아시아나항공에서 제공하는 바탕화면사진 입니다.


일본 후쿠오카 유휴인 (JAPAN FUKUOKA YUFUIN) 입니다.

일본하면 후쿠시마 원전이 제일먼저 떠오르기는 온천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을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일본으로 온천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습니다.

날씨가 추운계절인 겨울이라 그런지 온천이 더욱 생각나는듯 합니다.

 

 

 

이벤트 하나.

 

아시아나항공 10마일리지 무료적립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우측 키워드란에 66EF82E59A 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https://flyasiana.com/CW/ko/benefitZone/benefitZone.do?kbenefitId=BK_00000054&trcode=email_201611_enewsletter_kr5

 


 

 

이벤트 둘.

 

이달의 퀴즈 이벤트 입니다.


정답을 맞추신 분들중 추첨을 통해서 35분에게 CGV주말예매권 2매씩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정보를 입수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틀린그림찾기의 배경은 미합중국 (美合衆國) 인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 (UNITED STATES OF AMERICA LOS ANGELES SANTA MONICA) 입니다.

 

천사들의도시 로시엔젤레스는 불가능을 모르는 도시입니다.

누구나 언제든지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전세계 이민자들의 도시이며 인종. 언어. 소득. 종교. 과거의 경력등이 모두다른 수많은 이민자들이 다같이 앤젤리노 라는 이름으로 어울려 살아가는 꿈의 도시라고 합니다.

 

220여 년전인 1791년 스페인사람 44명이 다운타운 지역에 처음으로 이주하면서 도시가 태어났고 당시 한 선교사가 로스앤젤레스 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초기의 LA는 백인 이민자들과 부유한 멕시코 농장주들간의 이중문화를 공유했으나 1846년에 미국과 멕시코간의 전쟁으로 캘리포니아가 미국에 편입되자 골드러시와 함께 새크라멘토에서 동부까지를 연결하는 대륙횡단철도가 완공되었고 이후 빠른 속도로 발전하였습니다.

 

문화적으로도 충실한 면모를 보여 LA뮤직센터. LA카운티박물관. 다운타운의 디즈니홀 등은 수준높은 문화공간으로 유명합니다.  1997년 게티센터가 웨스트 LA에 1999년에는 종합스포트 시설인 스테이플센터가 다운타운에 문을 여는등 불과 20여년 사이에 극장식 건물이 수십개나 생겨 문화의 불모지라는 과거의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하여 새로운 문화도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가주의 기온은 햇볕이 매우강하고 따가워서 여행자분들은 선글라스와 선크림을 꼭 챙기셔야 합니다.


연중 온도차는 심하지않지만 여름철에는 온도가 높아도 습하지 않고 해가지면 쌀쌀할 수도 있으니 외투는 꼭 들고 다니는게 좋습니다. 

겨울철에는 영하로는 떨어지지 않으나 비가 자주오며 바닷바람이 불어 추울수 있으니 따뜻한 외투를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산타모니카는 다운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해변도시 라고합니다.

LA시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이 해변은 주말이면 주차장에 차를 델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피크닉 바구니에 먹을것을 싸가지고와서 해변에서 여류로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에서 LA의 낭만이 묻어나는것 같습니다.  

 

해가 질 무렵이면 근사한 시푸드 레스토랑에 들러 일몰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도 좋을것 같습니다.

산타모니카 피어는 로버트 레드포드와 폴뉴먼 주연의 영화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1909년에 만들어져 서부해안에서 가장 오래된 부두인데 세계  최초의 관람차와 짜릿한 롤러코스터가 있는 퍼시픽파크가 위치해 있습니다.

여름철이면 목요일 밤마다 프리댄싱과 라이브뮤직 무대가 열려서 즐거움을 더해주는듯 싶습니다.

 

 

아시아나 현지 지점장이 추천하는 여행일정 입니다.
1일째 : LA 공항→Whale Watching at Newport Whales →뉴포트 비치

2일째 : 디즈니랜드 파크→캘리포니아 어드벤처→다운타운 디즈니

3일째 : 게티 센터 →그리피스 파크, 그리피스 천문대 →할리우드 & 하이랜드→그라우만스 차이니즈 시어터 →돌비 극장

4일째 : 유니버셜 스튜디오

 

로스앤젤레스 추천맛집으로는 북창동 순두부. 플레밍스 스테이크하우스. 스파고. 인앤아웃. 보떼가 루이가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여행지로는 산타모니카. 베니스비치. 할리우드 2층버스투어.  롱비치. 디즈니랜드 리조트. 유니버설 스튜디오. 게티센터. 비벌리힐즈. LACM. 헌팅턴 도서관. 시청. 선셋스트립. 기네스뮤지엄. 할리우드 왁스뮤지엄. 명예의거리. 맨스차이니스 극장. 코닥극장. 현대미술관. 올베라스트리트. 파머스마켓.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다운타운 등이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쇼핑할만한 곳은 더 그로브. DFS갤러리아. 메이시스 플라자. 유니버셜 시티워크. 서드 스트리트 프롬나드. 멜로즈 에비뉴. 비벌리센터. 할리우드&하이랜드센터. 로데오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는 힐튼호텔같은 세계적인 유명호텔체인등과 민박. 호스텔등이 있습니다.

 

로스엔젤레스 교통과 로스앤젤레스 탐브래들리 국제공항 정보등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URL을 클릭하셔서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정보를 참조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destinationInfo/destinationIntro.do?keyCity=LAX

 

 

미국이라는 단어가 나오니 어제끝난 미국 대통령선거가 생각이나네요.

 

많은분들이 클린턴이 대통령에 당선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트럼트가 미국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트럼프는 연설에서 한국과 일본등 미군이 파견된거에 대해서 정당한 댓가를 지불해야 한다고 주장했는데, 이번 대통령당선으로 한국과의 외교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한미FTA. 전시작전권... 넘어야할 숙제가 산적한것 같습니다.

 


이벤트 셋.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용 바탕화면은 각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테블릿PC용 바탕화면은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은 아이폰5 (IPHONE 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PLUS. 갤럭시S3.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옵티머시G1.옵티머스G2. 옵티머스G3 에 맞는 바탕화면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에 적요하는 바탕화면으로 분리해 놓았습니다.

 

 

 

예전에는 델타항공도 마일리지 를 무료로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처럼 대한항공도 무료마일리지 지급하는 행사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셔 스타얼라이언스동맹 (STAR ALLIANCE)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발권이 가능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소속으로는

아드리아 항공 (ADRIA AIRWAYS). 에게안 항공 (AEGEAN AIRLINES). 에어캐나다 (AIR CANADA). 에어차이나 (AIR CHINA). 에어인디아 (AIR INDIA). 에어 뉴질랜드 (AIR NEW ZEALAND). 아나항공 (ANA). 아시아나항공 (ASIANA AIRLINES). 오스트리아 에어 (AUSTRIAN). 아비앙카 항공 (AVIANCA). 브뤼셀항공 (BRUSSELS AIRLINES). 코파항공 (COPA AIRLINES). 이집트항공 (EGYPT AIR). 에티오피아항공 (ETHIOPIAN AIRLINES). 에바항공 E(VA AIR). 폴란드항공 (LOT POLISH AIRLINES). 루프트한자 (LUFTHANSA). 스칸디나비아항공 (SCANDINAVIAN AIRLINES).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사우스아프리카 항공 (SOUTH AFRICA AIRWAYS). 스위스항공 (SWISS). 포르투갈 항공 (TAP PORTUGAL). 타이항공 (THAI). 터키항공 (TURKISH AIRLINES). 유나이티드 (UNITED) 항공사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