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공항 명가의뜰 무료식사와 커피전문점 무료커피를 즐길수 있는곳

춘호의 TRAVEL DIRAY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7. 3. 5. 11:25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에서 무료식사와 커피를 마실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외환하나 크로스마일카드.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카드 만 있으면 무료로 맛있는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중요한건 당일 탑승항공권 (보딩패스)을 소지하시고 신용카드사 전월실적을 달성해야만 가능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고 마일리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사이에 국민카드라고 할수있는 크로스마일카드와 프리미어마일카드를 많이 소지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나 크로스마일카드는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서 무료커피도 드실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지역에서 핫아메리카노 무료커피를 드실수있는 곳은  커피앳웍스. 파스쿠찌. 잠바주스.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치킨. 던킨도너츠. 빛은 이며 일반지역에서는 커피앳웍스. 파리바게트. 투썸플레이스. 쁘띠첼. 투썸커피. 뚜레쥬르. 뚜레쥬르카페. 까페 아모제 입니다.

 

일본과 중국노선이 많은 김포공항에서는 하나외한 크로스마일카드로 핫아머리카노 무료커피를 드실수있는 곳은 면세지역에서는 카페 프렌치키스이며 일반지역에서는 카페 드 스페셜티스 입니다.

 

커피는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다른음료로 교환가능하며 월 1회. 연 12회에 한하여 제공되고 타 매장과 중복이용 불가입니다.

 

저희가족은 명가의뜰을 2016년 해외가족여행시에 이용했고 남편과 부인이 각각 크로스마일카드와 프리미어마일카드 를 1장씩 가지고 있어서 총 4개의 메뉴을 주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4인가족이 공항에서 돈을 들이지않고 배불리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여행시작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가족은 2016년 말에 방문해서 사진촬영을 했기때문에 가격이나 정책등이 변동 되었을수 있다는점을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 제일 맛있게 먹었던 음식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식성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명가의 뜰 입구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소 보듯이 한식 (KOREAN DINING) 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곳임을 알수 있을듯 싶습니다.

 

해외여행을 갔다가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명가의 뜰의 방문하면 입에 침이고이고 식욕이 강하게 생기는것 같습니다.

 

한국음식 전문점 명가의뜰은  예로부터 사랑채의 문 (門) 은 귀한 손님을 맞이하는 시작점이였고 귀한 손님을 대접하는 곳에는 "아름다운 뜰" 이 있었습니다.

 

명가의 뜰에서는 명인만의 맛의 비법으로 정성이 가득한 음식을 담아냅니다.

 

미각의 문을 열고 들어가 한식의 맛과 멋을 즐겨보세요.

 

명가의 정갈한 맛이 있는 뜰, 명가의 뜰 입니다 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하나카드. 씨티카드 서비스 무료이용 안내 표지판 입니다.

 

한도에 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하나카드 고객센터나 시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하나크로스마일카드는 삼치구이소반과 제육볶음소반. 해물풍년순두부+탄산음료. 함흥냉면+탄산음료를 추천하셨고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로는 갈치구이와 해물풍년순두부 반상. 갈치구이와 명인청국장 반상. 불맛가득 쭈꾸미철판과 명인청국장. 용대리 황태고추장구이와 시골우거지탕 반상 을 추천한다고 기재해 놓으셨습니다.


이렇게 나눠놓은 이유는 하나크로스마일카드와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로 주문할수 있는 금액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명가의뜻은 로컬푸드 (LOCAL FOODS) 전국 방방곳곳에서 찾은 자연의 재료를 사용한다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대한민국 지도 (경기도. 강원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도) 에 표시해 놓아서인지 한눈에 쏙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쌀은 강화 고시히카리쌀. 용대리 황태는 인제. 꽃순이 김치는 평창. 곰소만젓갈류는 부안. 기순도청국장은 담양에서 생산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메뉴판 입니다.

 

바싹불고기와 해물풍년순두부반상. 황태고추장구이와 사골우거지탄방상. 불맛가득쭈꾸미철판과 명인청국장. 보리굴비와 명인청국장반상. 갈치구이와 해물풍년순두부반상. 갈치구이와 명인청국장반상 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로는 명가수육보쌈. 바싹불고기. 제육볶음. 불맛가득쭈꾸미 볶음. 황태고추장구이가 있었고 주류는 클라우드 생맥주. 참이슬. 하이트. 자연을 담은 오미자막걸리. 복분자막걸리. 미몽 인삼막걸리. 강장백세주. 청감주. 코카콜라 (COCA COLA). 스프라이트 (SPRITE) 등의 탄산음료. 아메리카노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입구 한켠에는 술을 가지런히 전시해 놓았습니다.

 

한식전문점 이라 그런지 도자기잔을 준비해 놓으셨습니다.

 

 

 

갈치구이와 명인 청국장 반상입니다.

 

갈치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2토막만 제공해 주네요.

반찬은 부족시에 요청하시면 계속해서 리필해 주셨습니다.

 

 

 

간장 돼지불고기 소반 입니다.

 

아이들은 고기를 좋아해서인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육볶음 요리입니다.

 

고추장등의 재료로 요리해서 매콤해서 좋았습니다.

 

 

 

불맛가득쭈꾸미철판과 명인청국장 입니다.

 

회와 낙지등을 좋아하는 어린 아들과 딸도 맵기는 하지만 맛있게 잘 먹어서 보고만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무료로 맛있는 한식을 배불리 먹을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명가의 뜰에서 배불리 먹어서인지 항공사 라운지에서는 음식을 먹기보다는 면세품 포장 해체작업과 쉬었다오는 곳이 되어버렸습니다.

 

마음같아서는 컵라면이라도 한개 먹고싶었지만 비행기안에서 기내식을 먹어야 했기에 꾹 참았었습니다.

 

올해도 가족여행을 가면서 명가의 뜰을 알차게 이용해야 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