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9월 면세점 선불카드. 면세점 적립금 받는 방법

면세점적립금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9. 3. 21:34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2018년 중반부터는 롯데. 신세계등의 면세점에서는 백만원 단위의 적립금을 아낌없이 뿌려주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적립금을 뿌려주고 오프라인에서는 선불카드를 지급하고 있어서 면세품을 구입하기에는 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본적립금 뿐만 아니라 추가 적립금까지 지급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적립금이 부족하다고 느끼지는 않을 듯합니다.

 

매일매일 무한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어서 당분간은 면세점 적립금 관련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무한적립금이 사라진다면 그때부터는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하지만 인터넷면세점 마다 차이는 있지만 KB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신한SOL 환율우대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직장인 분들이 가장 기다리는 극성수기인 7월말 8월초 여름휴가가 끝나고 이제는 조금 평온한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조금지나면 가을 단풍이 시작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일본 등으로 여행을 계획할것 같습니다.

 

여행가실 분들은 계획을 잘 세우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미국환율이 오늘 기준으로 1,112.50원을 기록하고 있어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담인것 같네요.

몇개월 전까지만해도 일본 엔화 환율이 900원대 였었는데 이제는 엔화도 1000원대라 일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리 좋은 소식은 아닌것 같습니다.

 

일자별 면세점 적용환율 조회를 알고싶으신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면세점에서 적용되는 환율을 일자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2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알려드리는 면세점 선불카드 받는 방법

 

 

롯데면세점

 

1. 선불카드 1만원 
   온라인투어 에서 제공하는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받기위한 조건

   을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10달러이상 구매해야 함)

 

2. 롯데인터넷면세점 온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온라인에서 1달러이상 구매하시고 오프라인에서 당일 1달러이상 구매하신

   고객분들은 요즘 핫한 아이돌그룹인 방탄소년단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은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챠트 1위에 올라있는 최고의 아이돌그룹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BTS 는 병역특례혜택 (군면제) 까지 이야기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ㅅ

 

사진은 얼마전 인천공항에서 받은 방탄소년단 선불카드 입니다.

 

BTS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다보니 요즘 인터넷 거래사이트에서는 방탄소년단 1만원 선불카드를 조금 비싸게 팔고있는듯 싶네요.

 

 

 

신라아이파크 선불카드 5천원
7월 1일 - 7월 31일까지 증정기간이며 증정대상은 9월. 10월 출국 인증한 내국인 고객 (KOR여권 소지)입니다.
참여방법은 인터넷 면세점 출국일 등록 후 본인 여권 및 항공권 (e-ticket)을 지참하시고 5F 멤버십 데스크 방문하시면 됩니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은 모든 고객 출국 60일 전부터 구매가능하며 지급받은 선불카드 교환권은 지급당일만 유효합니다.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신라면세점에서 배낭여행을 떠나는 대학생을위한 특별혜택 대학생의 확실한행복 대확행 쇼핑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인천공항점에서 진행하는 행사이며 대학교 학생증 소지 내국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서  출국전 안내데스크에서 학생증만 보여줘도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천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신세계면세점 맘키즈 인증번호 받는 방법

신세계면세점 맘키즈 적립금 인증번호를 받고 싶으신 분께서도 받기위한 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SM면세점에서는 담배 2보루 구매신 1만원 할인. 컵라면지급 등의 이벤트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신라면세점적립금. 롯데면세점적립금. 동화면세점적립금. 명동신세계면세점적립금. 워커힐면세점적립금. SM면세점적립금. 그랜드면세점적립금. 엔타스면세점적립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한화 두타면세점등에관한 기분좋은 뉴스를 접하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세품 구입시 주의사항 입니다.

 
면세품을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불이익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구입할수있는 면세품한도. 입국하는 내국인. 외국인 면세한도

-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물품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달러 (국산품 미포함)이며, 한국으로 입국하는 내외국인

  의 면세한도  총액은 전체 취득가격 합계액 미화 600달러 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국내로 반입할경우.

 

- 여행자의 면세 한도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가지고 입국하는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하셔야합니다.

  만약 자진신고 하지않을 경우 30%의 가산세가 부과되거나 관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품구입 범위 초과 물품의 예상 세액.

- 면세범위를 초과한 물품의 국내 반입시 자세한 예상세액은 관세청 홈페이지내 휴대품예상세액조회 를 통해서 확인 가능

 

주요물품별 세율예시 (총 과세가격 미화 1천달러 기준)

- 미화 1천불 이하 : 20%

- 미화 1천불 초과 : 가방 20%. 화장품 20%. 향수 35%. 골프채 20%. 위스키 156%. 브랜디 147%. 와인 68%. 의류 25%.

  모피의류 30% 등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