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11월 면세점 선불카드. 면세점 특별혜택. 면세점 적립금 받는 방법

면세점적립금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1. 2. 20:06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2018년 11월 인터넷면세점 적립급 게시글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제는 적립금을 알려주는건 별 도움이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에서는 매일매일 누구에게나 지급해주는 적립금 대신에 실질적으로 도움이되는 혜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루에 미화 3천달러의 적립금을 아낌없이 뿌려주고 있어서 적립금이 부족하다고는 느끼지 못할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적립금 보다는 선불카드나 이벤트등의 혜택이 고객입장에서는 더욱더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면세점마다의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KB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신한SOL 환율우대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것보다는 위비톡과 토스 같은곳에서 환율우대를 받아서 환전하시는게 더욱더 저렴한 금액에 환전을 하실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관광객 입장에서는 환율에 민감할듯 싶습니다.

 

호텔을 예약할때도 환율을 적용받기 때문에 더욱 민감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요즘은 미국환율이 조금씩 오르더니 오늘은 1달러당 1,118원까지 올랐습니다.

이러다가 조만간 1,200원을 돌파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단풍철을 맞이하여 일본으로 단풍구경을 (紅葉狩り) 를 많이 계획하고 계신듯 싶습니다.

하지만 엔화 환율이 100엔당 1000원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어서 조금은 더 손해를 보는 느낌이 들게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달 면세점에서 가장 핫한 이벤트는 롯데면세점에서 진행중인 프리미엄 순수 전기세단 테슬로 (TESLA MODEL S)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혁신적 주행거리. 독보적 안전성, 압도적 가속. 전세계 전기차 시장을 더 효율적이고 재미있게 주도하고 있는 테슬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1회 충전시 451km의 놀라운 주행거리를 갖춘 프리미엄 순수전기세단 테슬라입니다.

 

대상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부산점. 김해공항점. 제주점에서 1$이상 내국인 구매고객 대상이며 구매 영수증을 출력해서 응모권작성 후 응모함에 응모하시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테슬라 모델 S 75D. 테슬라 키즈카 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를 통해서 이벤트를 알게되신 분들중에 당첨되신 분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빨강색 테슬라가 소유욕을 자극하게 하는것 같습니다.

 

 

 

한국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후쿠오카등은 11월 중순이 단풍의 절정이 될듯 싶습니다.

 

인터넷등을 찾아보면 일본주요 관광지 단풍시기는 후쿠오카는 11월중순 ~ 12월말,  오사카. 교토는 11월초 ~ 12월 중순. 아오모리 10월초 ~ 11월 말. 홋카이도 10월초 ~ 11월 초. 도쿄 10월말 ~ 11월말. 시코쿠 11월초 ~ 12월 중순 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예상일뿐 날씨에 따라서 일자는 변경될수 있는점 참조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일자별 면세점 적용환율 조회를 알고싶으신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면세점에서 적용되는 환율을 일자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2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알려드리는 면세점 선불카드 받는 방법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 10달러 이상 당일 구매영수증. 여권. 본 교환권을 구매점 증정데스크에 제시하면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증정.

- 루이비통 (LOUIS VUITTON). 샤넬 (CHANEL).담배 등 일부 브랜드는 증정 기준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온라인투어에서 제공하는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받기위한 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세계면세점 맘키즈 인증번호 받는 방법

신세계면세점 맘키즈 적립금 인증번호를 받고 싶으신 분께서도 받기위한 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SM면세점

인천공항점 금액할인권. 서울점 금액할인권.  인천공항점 서울점 담배 2보루 구매시 1만원 할인권. 서울점 인천공항점 필립스 브랜드 20%할인권.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제2터미널 육개장 사발면 (컵라면) OR 마스크팩 2매 증정쿠폰

쿠폰을 받기위한 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핫한 면세점이 새로오픈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다르게 혜택이 줄어들고 있어서 많은 분들의 실망감이 커가는것 같습니다.

 

신라면세점적립금. 롯데면세점적립금. 동화면세점적립금. 명동신세계면세점적립금. 워커힐면세점적립금. SM면세점적립금. 그랜드면세점적립금. 엔타스면세점적립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한화 두타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에관한 기분좋은 뉴스를 접하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세품 구입시 주의사항 입니다.

 
면세품을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불이익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구입할수있는 면세품한도. 입국하는 내국인. 외국인 면세한도

-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물품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달러 (국산품 미포함)이며, 한국으로 입국하는 내외국인

  의 면세한도  총액은 전체 취득가격 합계액 미화 600달러 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국내로 반입할경우.

 

- 여행자의 면세 한도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가지고 입국하는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하셔야합니다.

  만약 자진신고 하지않을 경우 30%의 가산세가 부과되거나 관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품구입 범위 초과 물품의 예상 세액.

- 면세범위를 초과한 물품의 국내 반입시 자세한 예상세액은 관세청 홈페이지내 휴대품예상세액조회 를 통해서 확인 가능

 

주요물품별 세율예시 (총 과세가격 미화 1천달러 기준)

- 미화 1천불 이하 : 20%

- 미화 1천불 초과 : 가방 20%. 화장품 20%. 향수 35%. 골프채 20%. 위스키 156%. 브랜디 147%. 와인 68%. 의류 25%.

  모피의류 30% 등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