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10월 면세점 선불카드. 면세점 적립금 받는 방법

면세점적립금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0. 3. 00:33

본문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2018년 10월 인터넷면세점 적립급 관련 게시글을 작성하겠습니다.

 

2018년 2분기경부터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에서는 하루에 3000달러 가량의 적립금을 아낌없이 마구마루 뿌려주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적립금을 뿌려주고 오프라인에서는 선불카드를 지급하고 있어서 면세품을 구입하기에는 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본적립금 뿐만 아니라 화장품. 향수 구입시에 사용할수 있는 추가 적립금까지 지급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적립금이 부족하다고 느끼지는 않을 듯합니다.

 

매일매일 무한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어서 당분간은 면세점 적립금 관련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무한적립금이 사라진다면 그때부터는 다시 작성하겠습니다. 

 

인터넷면세점 마다 차이는 있지만 KB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신한SOL 환율우대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미국환율이 오늘 기준으로 1,120원을 기록하고 있어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담인것 같네요.

몇개월 전까지만해도 일본 엔화 환율이 900원대 였었는데 이제는 엔화도 984.18원으로 올라서 1000원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일자별 면세점 적용환율 조회를 알고싶으신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면세점에서 적용되는 환율을 일자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2 

 

 

가을 단풍철을 맞이하여 가까운 일본등으로 여행등을 많이 가시려고 준비하실텐데 일본 오사카태풍. 일본  훗카이도태풍으로 인해 많은분들이 후쿠오카와 나고야 등으로 여행계획을 바꾸시는듯 싶습니다.

 

태풍 짜미 등으로인해 오사카 간사이공항이 전면 폐쇄되었었고, 북해도인 훗카이도 치세토공항등도 폐쇄되었었습니다.

일본은 태풍이 자주와서 여행을 계획하기 조금은 불안한것 같습니다.

 

제25호태풍 콩레이는 오키나와와 우리나라를 관통할것으로 예상되는데 태풍의 경로는 유동적이라 어떻게 될지는 조금더 기다려 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태풍은 큰 피해없이 조용히 지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케이웨더에서 제공하는 25호 태풍 콩레이의 예상경로 입니다.  문제가 된다고 알려주시면 사진은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알려드리는 면세점 선불카드 받는 방법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 10달러 이상 당일 구매영수증. 여권. 본 교환권을 구매점 증정데스크에 제시하면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증정.

- 루이비통 (LOUIS VUITTON). 샤넬 (CHANEL).담배 등 일부 브랜드는 증정 기준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온라인투어에서 제공하는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받기위한 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맘키즈 인증번호 받는 방법

신세계면세점 맘키즈 적립금 인증번호를 받고 싶으신 분께서도 받기위한 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SM면세점

인천공항점 금액할인권. 서울점 금액할인권.  인천공항점 서울점 담배 2보루 구매시 1만원 할인권. 서울점 인천공항점 필립스 브랜드 20%할인권.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제2터미널 육개장 사발면 (컵라면) OR 마스크팩 2매 증정쿠폰

쿠폰을 받기위한 조건을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신라면세점적립금. 롯데면세점적립금. 동화면세점적립금. 명동신세계면세점적립금. 워커힐면세점적립금. SM면세점적립금. 그랜드면세점적립금. 엔타스면세점적립금.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한화 두타면세점등에관한 기분좋은 뉴스를 접하게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세품 구입시 주의사항 입니다.

 
면세품을 구입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불이익 당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이 구입할수있는 면세품한도. 입국하는 내국인. 외국인 면세한도

-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물품 구매한도는 1인당 미화 3,000달러 (국산품 미포함)이며, 한국으로 입국하는 내외국인

  의 면세한도  총액은 전체 취득가격 합계액 미화 600달러 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물품을 국내로 반입할경우.

 

- 여행자의 면세 한도액을 초과하는 물품을 가지고 입국하는 경우 반드시 세관에 자진신고 하셔야합니다.

  만약 자진신고 하지않을 경우 30%의 가산세가 부과되거나 관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품구입 범위 초과 물품의 예상 세액.

- 면세범위를 초과한 물품의 국내 반입시 자세한 예상세액은 관세청 홈페이지내 휴대품예상세액조회 를 통해서 확인 가능

 

주요물품별 세율예시 (총 과세가격 미화 1천달러 기준)

- 미화 1천불 이하 : 20%

- 미화 1천불 초과 : 가방 20%. 화장품 20%. 향수 35%. 골프채 20%. 위스키 156%. 브랜디 147%. 와인 68%. 의류 25%.

  모피의류 30% 등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