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호텔 후쿠오카 씨호크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HILTON HOTEL FUKUOKA SEA HAWK EXECUTIVE LOUNGE)

해외여행/일본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2. 9. 21:03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후쿠오카 힐튼호텔 라운지 입니다.

 

힐튼 후쿠오카 씨 호크 호텔 라운지는 3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있는 남산에 있는 밀레니엄서울힐튼 호텔과 홍은동에 있는 그랜드 힐튼호텔과 비교 했을때 좋은점은 라운지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한국에 있는 힐튼호텔의 경우 칵테일 해피아워에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라운지 밖에서 기다리고 있어서 하는데 후쿠오카 힐튼호텔은 기다리지 않고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후쿠오카 힐튼호텔 라운지는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본음식의 대부분이 한국사람의 입맛에 잘 맞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라운지에서 가장 인상에 남는것은 야후돔과 멋진 야경을 감상할수 있다는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경치가 멋있어서 음식도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았습니다.

 

후쿠오카힐튼호텔 라운지는 아이들입장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희가족은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2박3일 후쿠오카 여행동안 한번은 4층 조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적거리고 기다리는게 싫어서 마지막날은 라운지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저는 북적거리는 조식당보다 라운지조식이 훨씬 맛있었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아이들은 먹을만한 음식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칵테일타임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이지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시간을 꼭 기억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칵테일 해피아워 (COCKTAIL TIME) 답게 시바스리갈. 압솔루트등의 양주와 보드카가 있었습니다.

 

저는 독한술은 잘 마시지 않아서 맥주를 마시고 와이프는 와인을 마셨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EXECUTIVE LOUNGE) 입구에는 이용가능 시간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오전에 라운지에서 조식을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라운지는 아침 6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힐튼 시호크 (HILTON FUKUOKA SEA HAWK HILTON HOTEL) 라운지 모습입니다.

 

저희가족이 첫날 방문했을때는 이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없어서인지 더욱 썰렁해 보였습니다.

 

 

 

 

디저트 코너입니다.

 

여러가지 디자트를 먹기편하게 조그마한 그릇에 담아 놓아서 한개씩 가져다 먹기 편했습니다.

 

저희가족은 2틀동안 라운지를 방문했는데 라운지 음식이 똑같지않고 바뀐음식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바게트빵과 츠지. 타르트등이 있는 코너입니다.

 

치즈와 말린과일은 부담없이 술안주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

 

 

 

 

후쿠오카힐튼호텔 라운지에는 스프도있어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사진촬영은 하지 않았는데, 샐러드 코너도 있어서 야채를 좋아하는 와이프가 만족해 했었습니다.

 

 

 

 

각종와인과 글라스가 한곳에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와인의 종류도 다양해서 자신의 기호에맞게 골라마실수 있었습니다.

 

 

 

 

라운지 한켠에는 오렌지쥬스. 코카콜라 (COCA COLA). 생수. 에너지음료. 원두커피. 녹차티. 일본 사케. 아사히 슈퍼드라이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요즘은 스타벅스 (STAR BUCKS)에서도 종이 스트로우를 사용하고 있는데, 후쿠오카힐튼호텔 에서도 환경오염을 줄이고자 종이 빨대를 준비해 놓았습니다.

 

커피머신 옆에는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회용 종이컵도 수북히 쌓여있었습니다.

 

 

 

 

달달한 간식거리와 오렌지. 키위. 사과. 메론. 자몽. 파인애플 등의 과일도 있어서 입이 호강했었습니다.

 

 

 

 

술안주로 좋은 치즈. 호도등의 견과루등을 멋스럽게 데코해 놓으셨습니다.

 

이쁜음식이 맛도 좋다고 했던가요?

좋은 안주 덕분에 맥주가 술술 넘어가는듯 싶었습니다.

 

 

 

 

라운지에서 바라본 후쿠오카 야후돔 (Fukuoka Yahuoku! Dome , ヤフオク!ドームYAHOO) 입니다.

 

마음같아서는 돔을 오픈한 모습을 보고싶었는데, 저희가족이 방문했을때는 오픈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라운지에서 바라보는 붉은 노을도 참 이쁜데 사진촬영을 하지 않아서ㅠㅠㅠ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그때는 멋진 야경과 노을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후쿠오카힐튼호텔 사우나. 후쿠오카맛집. 후쿠오카관광지. 후쿠오카힐튼호텔 리무진버스. 후쿠오카힐튼호텔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방법등을 계속해서 작성할 계획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 에서 좋은정보를 많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