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00번의 인연 - 화성식 영통로 한상차림 한정식. 삼계탕. 백숙 전문점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0. 1. 1. 10:00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영통로에 위치한 한정식. 삼계탕. 백숙전문점 500번의 인연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차를 타고 지날때마다 한번 가봐야지라고 생각만 하고 있다고 우연찮은 기회에 직장동료와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500번의 인연 주변에는 신영통 현대아파트. 농민마트. 태안농협. 두산위브아파트. 빅마켓. 푸르지오 아파트가 있어서 찾기에는 어렵지 않을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한식을 좋아해서 저는 한식으로 주문했습니다.

함께 간 직장동료는 매일먹는 한식을 왜일 좋아하냐고 저에게 물어보는데, 저는 촌사람이라서 그런지 한식이 좋네요.

 

제가 주문한 제육정식 입니다.

 

 

한상차림 한정식 500번의 인연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매장앞에도 주차를 할수있고 매장옆으로도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을듯 합니다.

전통한옥에서나 볼수있는 창틀모양과 기와 지붕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식당 안쪽에는 큰 룸이 있어서 단체손님분들께서 함께 식사하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500번의 인연 메뉴판과 가격표 입니다.

한정식으로는 벨기에산 보쌈정식. 국내산 제육정식이 있었고 국내산 삼계탕 종류료는 녹두삼계탕. 옻 삼계탕. 능이 삼계

탕을 판매하고 추가메뉴로는 보쌈. 제육. 해물파전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토종닭. 오리로 만든 한방백숙으로는 능이해신탕. 능이백숙. 옻백숙. 한방백숙이 있었습니다.

능이버숙 추가는 중국산이라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특선메뉴 안주류는 토종 닭 볶음탕. 오리로스. 주물럭. 국내산 홍어삼합을 판매합니다.

 

 

식당 이름 500번의 인연은 "이 이야기는 불교에서 인연의 귀중함을 가르치는 말쯤으로 지나가다 옷깃만 스쳐도 전생에 500번이상 만나어야 하는 인연이랍니다.   그렇다면 저희집에 오셔서 식사를 하시는 여러분은 저와 전생에 얼마나 깊은 인연이었겠습니까?   혹 부모. 형제. 아니면 절친한 친구나 이웃이었을겁니다.   참으로 깊고도 귀한 인연이었을 겁니다.

 

이런 인연으로 오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으로 반찬 한가지도 온 정성을 다해 드려야 겠다는 마음이 생깁니다. 여러분은 참으로 귀한 인연입니다.    전상에 500번이상 만난... "  이라는 글귀를 액자에 걸어놓으셨습니다.

 

 

한상차림 한정식 입니다.

저희는 제육정식 한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종류도 두부 된장찌게. 상추쌈. 명란젓. 계장. 호박도섯볶음. 도라지. 깻잎. 잠채. 김. 김치. 고기전. 묵은지볶음. 조기등이 있어서 따뜻한 밥과 미역국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제육볶음 입니다.

비쥬얼도 좋고 매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밥을 다 먹으면 후식으로 큰 그릇에 누릉지를 제공합니다.

누릉지국물의 고소함이 입안에 남아있는 매콤함을 깔끔하게 정화시켜 주어서 좋았습니다.

 

 

밥을먹고 수원시 인계동에서 약속이 있어서 이비스 엠버서더호텔 1층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매장안에는 호텔결혼식 손님들이 많아서 빈자리가 거의 없었는데 입구쪽 창가에 자리가 비어서 다행히 앉아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를 많이 가보았지만 알코올램프 같은곳에서 커피를 우려서 만드는 모습은 처음보아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무슨커피인지 궁금하기는 했지만 왠지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돌체 콜드브루를 주문해서 마셨는데, 커피와 우유의 조화가 잘 어울러진 맛이 좋았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