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 HILTON FUKUOKA SEA HAWK HOTEL SUITE ROOM UPGRADE)

해외여행/일본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11. 17. 16:11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요즘 핫한 관광지인 일본 후쿠오카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시 스테이한 호텔은 언제나처럼 힐튼 호텔로 예약했습니다.

 

힐튼아너스 (HILTON HONORS) 멤버십을 가지고 있어서 가능하면 힐튼호텔로 예약을 하게 되네요.

 

힐튼 다이아몬드혜택은 룸이 가능하면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2인조식무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등등의 많은 혜택이 있어서 힐튼티어를 유지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이아몬드 티어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년에 최소 30번은 방문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기는 하지만 티어를 유지하기만 하면 혜택은 좋은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힐튼 다이아몬드티어 덕분에 최근에 가족여행을 다녀온 베트남 하노이힐튼. 태국 방콕힐튼. 파타야힐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힐튼호텔. 오사카힐튼. 일본 나고야힐튼 등 거의 모든호텔에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았기 때문에 저희가족에게는 힐튼호텔 티어가 좋은것 같습니다.

 

2박 3일 일정으로 일본후쿠오카 여행시에 방문한  호텔은 힐튼 후쿠오카 씨 호크 (HILTON FUKUOKA SEA HAWK HOTEL)입니다.

 

후쿠오카에는 일본에서 유명한 온천이 많아서 한국분들이 더욱더 많이 방문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희 가족이 힐튼호텔에 도착했을때는 호텔 로비로 들어가는 입구에 한국인 단체 관광객과 중국인 단체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의 일본여행 정보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하단 링크를 클릭하셔서 정보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category/%ED%95%B4%EC%99%B8%EC%97%AC%ED%96%89/%EC%9D%BC%EB%B3%B8%20

 

 

후쿠오카 주요관광지인 모모치해변. 텐진 지하상가. 오호리공원. 캐널시티 하카타. 한큐백화점. 나카스. 다자이후. 텐진. 후쿠오카 야후돔 등의 관광지와. 후쿠오카 돈키호테. 카와미야 함바가 등의 후쿠오카 맛집 정보. 일본에서 버스 타는방법등을 계속해서 블로그에 작성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시에도 가장 저렴한 룸을 예약했는데 이그제큐티브 티윈 스위트룸 (EXECUTIVE TWIN SUIT ROOM)으로 도착전에 사전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렴한 금액에 조식무료의 혜택을 받았는데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까지 받으니 거의 모든걸 다 받은 기분이네요.

 

참고로 11월 20일부터 일본힐튼호테. 한국힐튼호텔. 괌힐튼호텔. 몰디브 힐튼호텔. 코사무이 힐튼호텔에서 50% 할인해주는 플레시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분은 URL을 클릭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시면 좋겠네요.

http://bottegayun.tistory.com/434

 

 

 

체크인을 마치고 방으로 들어갔는데 룸에서 바라본 창밖 풍경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슴까지 뻥 뚫릴것같은 전망에 후쿠오카의 첫인상이 너무 좋았습니다.

룸에서 바로본 야경이 아름다워서 굳이 후쿠오카타워 전망대를 방문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서 이번 여행시에는 일정도 짧고해서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호텔 창밖에는 너무나도 유명한 일본의 대기업인 히타치 (HITACHI) 건물이 떡 하니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방문을 열고 들어서면 창문이 커서 멋진 야경을 볼수 있었습니다.

 

거실 중앙에 있는 사각형 테이블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면세품등도 정리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했었습니다.

 

 

 

 

믹스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호텔방에 있는 커피포트가 반갑게 느껴집니다.

 

커피보트 앞에는 팔여차라고 기재되어 있는 일본녹차가 있었습니다.

이번여행시에는 팔여차를 구입해오지 못했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구입해야 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후쿠오카 지방에서 유명한 녹차라고 하네요.

 

 

 

 

무료생수와 캡슐커피 입니다.

 

개인적으로 캡슐커피는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는 않았었습니다.

 

 

 

 

먹으면 절대 않되는 코카콜라 (COCA COLA) 등의 음료수와 아사히 맥주 (ASAHI BEER). 프링글수. 보드카. 스닉커즈 초콜릿. 탄산수인 페리에. 캔커피 등의 냉장고에 들어있었습니다.

 

호텔룸 냉장고에 있는 간식거리는 비싸서 먹지않고 슈퍼에서 사다 먹어야 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훨~~~씬 비쌉니다.

 

 

 

 

한쪽 벽면에는 커튼 자동 온오프버튼. 전등 등을 끌수있는 스위치가 있었습니다.

 

 

 

 

방에서 바라본 거실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룸에 카페트가 깔려있으면 싫기는한데 이건 제가 선택할수 없어서 그려려니 합니다.

 

 

 

 

호텔측에서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후쿠오카 힐튼호텔은 업그레이드가 관대하다고 했는데 그말이 사실인것 같습니다.

 

 

 

 

침대와 침대사이에도 커튼을 자동으로 온오프 할수 있는 버튼과 전등 등을 한번에 컨트롤할수 있는 버튼이 있었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누워서 야경을 볼수있는 체어가 있어서 편했습니다.

 

이곳에 누워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으면 근심걱정도 사라지고 행복했습니다.

 

 

 

 

드레스룸과 화장실 입구입니다.

 

입구에는 화장대와 큰 거울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옷걸이와 샤워가운과 다리미. 금고등이 보관되어 있는 곳 입니다.

 

 

 

 

욕실의 모습입니다.

 

대리석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샴푸. 린스. 로션. 바스. 칫솔. 면도기 등의 어메니티가 가지런지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욕조 입니다.

 

욕조가 크지는 않지만 월풀욕조라 아이들이 좋아했었습니다.

 

 

 

 

욕조 옆에는 샤워부스가 있었고 샤워부스 앞에는 변기가 있었습니다.

변기는 개인의 프라이버시 때문인지 낮은 벽으로 살짝 막아놓았습니다.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호텔의 조식은 월요일-금요일 까지는 아침 6시30분부터 10시까지 이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등의 주말에는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EXECUTIVE LOUNGE) 는 아침 6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칵테일 해피아워 (COOKTAIL TIME)은 저녁 5시부터 7시까지 이며 저희는 33층을 이용했습니다.

 

대욕장이라 불리는 사우나는 오전 7시부터 10시. 오후3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이규제큐티브룸을 이용하시지 않거나 힐튼 다이아몬드. 골드 티어가 없으신 분들은 요금을 지불하셔야 하는데 사우나 이용요금도 절대 저렴하지 않습니다.

 

사우나 이용요금은 중학생 이상의 어른은 1.600엔. 4세부터 초등학생 까지의 소학생은 800엔 입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등의 블로그를 보면 호텔 체크인시에 사우나 이용권을 지불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체크인시에 물어보시면 좋을것 같고 수영장은 투숙객들도 무조건 돈을 내고 이용해야 합니다.

 

수영장은 힐튼에서 직접하지 않고 다른업체에서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용요금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비쌉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