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밀레니엄힐튼호텔로 1박2일 가족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남산을 좋아하는 저희가족은 언제나처럼 이번에도 밀레니엄서울 힐튼호텔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에 스테이 했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경기도에서 서울로 가는길은 항상 길이막힙니다.
고속도로도 막히고 국도도 막혀서 요즘은 막히려니 생각하고 고속도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속도로는 양재. 서초. 반포에서만 많이 막히는데 한국도로공사에서 우회도로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저희가족의 이번 서울여행은 재충전을 위한 휴식의 목적으로 많은 시간을 호텔에서 힐링을 즐기다 돌아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호텔근처에 있는 너무나도 유명한 서울맛집인 남산돈까스에서 점심을 먹고 저녁은 호텔
에서 디너부페를 먹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카페395에서 조식을 먹으려면 아이들 조식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어린이 조식비용은 2만8천원 이라 절대 저렴하지 않습니다.
어린이 조식비용 가격은 48개월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적용되며 48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호텔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며 휴식 하기위해서 가능하면 동선이 짧은곳으로만 움직였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아이들과 완전무장을 하고 광화문 촛불집회는 다녀왔었습니다.
요즘 광화문에서는 보수단체의 맞불집회도 있어서 광화문 광장이 더욱 혼잡합니다.
날씨가 추운데도 멀리 지방에서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올라오신 분들도 많은듯 싶었습니다.
하루빨리 최순실 국정농단. 박근혜대통령 탄핵. 대기업수사. 직권남용 등에대해 헌법재판소와 박영수특검에서 빠르고 공정한 결론을 내려주셔서 대한민국에서 더이상의 혼란이 생기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탄핵이 된다면 대통령선거인 대선을 준비해야하고 탄핵이 부결된다면 정국을 안정화 해야하는데 시간을 끄는건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을 더욱 혼란에 빠뜨리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12차 촛불집회가 열리는데 올 최고의 한파가 온다고하니 집회에 나가시는 분들의 건강이 걱정되네요.
부디 아무탈없이 집회마치고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밀레니엄힐튼호텔 (MILLENNIUM HILTON HOTEL)주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서울 에니메이션센터가 있으며, 남대문. 명동.
이태원. 남산한옥마을. 케이블카를타고 서울타워 (남산타워) 전망대에 올라가서 TV나 각종 매체에서만 보았던 사랑의열쇠도 보고, 남산공원. 한국은행 화페박물관 등등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부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남대문시장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핫바. 번데기. 떡볶기. 오뎅. 국수. 순대등의 간식거리도 사먹고, 헤어핀 같은 악세사리와 아이들 의류를 쇼핑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서울로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힐튼호텔 - HILTON. 밀레니엄힐튼. 콘라드. 그랜드힐튼. 스타우드 체인- STARWOOD. SHERATON. 쉐라톤. 워커힐. W 서울 호텔 . 하얏트호텔 - HYATT. 인천하얏트. 메리어트호텔 - MARRIOTT. JW메리어트. 동대문메리어트. 아코르호텔 - ACCOR. 엠버서더. 이비스. 노보텔 등 호텔마다 제공하는 혜택을 비교하셔서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힐튼호텔 다이아몬드 맴버십 (HILTON HHONORS HOTEL DIAMOND MEMBER SHIP)을 가지고 있어서 티어유지를 위해서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밀레니엄힐튼 수영장 입니다.
호텔수영장에 관한 포스팅이니 첫사진은 아이들 수영하는 사진을 올려봅니다.
저희아이들이 물속에서 수영하는 모습을 방수카메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어릴적부터 유아체능단을 다녀서인지 수영을 곧잘합니다.
이제는 엄마아빠의 도움없이 아이들끼리 물속에서 잘 놀아줘서 부모 입장에서는 조금은 편한감이 있습니다.
방수카메라 덕분에 아이들이 물속에서 노는모습도 수중촬영 할수있어서 좋습니다.
여행다닐때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최대한 많이 촬영해 주려고 하는데, 이제는 물속이나 물밖에서도 아이들의 사진을 촬영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방수카메라는 생각보다 사진도 잘나와서 일상생활에서도 가끔 사용하곤 합니다.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 촬영을 원활하게 못해서 아침일찍 다시방문해서 촬영했습니다.
힐튼호텔 수영장은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햇볕이 잘들고 환해서 좋은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왼쪽으로가면 헬스클럽 (휘트니스센터)와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이 있습니다.
다른호텔 수영장은 잘 모르겠지만, 힐튼호텔 수영장 실내에는 비치 체어가 많아서 좋습니다.
반대편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날씨가 무더운 여름에는 사진 정면에 있는 문을통해 외부로 나가시면 썬탠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겨울이라 썬탠의자는 전부 치웠으며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인지 나가는문도 잠궈놓았습니다.
제가 여름에 밀레니엄힐튼을 많이 방문해 보았는데, 썬탠하시는 분을 손가락으로 꼽을만큼 거의 없었습니다.
제가 밀레니엄힐튼을 갈때마다 느끼지만 밀레니엄힐튼은 외국인 관광객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미국이나 유럽. 동남아 관광객도 많겠지만, 제가 볼때는 일본. 중국분들이 가장 많으신것 같습니다.
아마도 호텔내에 카지노가 있어서 외국인 손님이 더 많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번 밀레니엄힐튼에 방문했을때 외국항공사 승무원분들도 많이 볼수 있었습니다.
어느항공사 소속인지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지만 복장을 보니 대항항공이 속한 스카이팀 소속인 델타항공 (DELTA AIRLINE) 승무원분들과. 싱가폴 에어라인 (SINGAPORE AIRLINE) 승무원분들로 추정되는 분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호텔 위치가 좋아서 그런지 승무원분들도 많이 이용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아침이라 수영장은 한적했습니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면서 수영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사우나 시설입니다.
외국에 여행가면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사우나와 수영장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 밀레니엄힐튼호텔은 수영장안에 사우나와 자꾸지가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공간활용 측면에서 이렇게 만들어놓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사우나 옆에는 샤워기가 설치되어있어서 간단하게 몸에 씻을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꾸지 입니다.
물 온도가 적당해서 남녀노소 누구든지 이용하실수 있으실듯 합니다.
수영장 이용규칙은 잘 모르겠지만, 물을 무서워하거나 어린 아이들은 구명조끼를 입고 부모님들과 함께 자꾸지안에 들어가 있는모습을 보기는 했습니다.
수영장 실내 온도가 높아서 더운지방에서 잘 자라는 열대나무들이 있었습니다.
열대나무들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위로 쑥쑥 자라고 있는듯 싶습니다.
수영장에서 음식을 주문해서 드시는분들을 위해서 테이블도 준비해 놓았습니다.
여러가지 음식을 판매하기는 하는데 호텔이라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서그런지 음식을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은 거의 본적이 없었습니다.
저희가족이 여행다닐때마다 들고다니는 카메라입니다.
예전에는 DSLR을 들고다녔는데, 무게의 압박갑으로 인해 휴대하기 편한 카메라로 바꿨습니다.
여행시 제가 가지도 다니는 카메라는 소니 (SONY) 방수카메라 DSC-TX30과 같은 브랜드의 RX100 MK2 (소니 마크2) 입니다.
예전에는 니콘이나 캐논등을 즐겨사용했었는데, 요즘은 가볍고 화질좋은 카메라에 손이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현재 소니에서 RX100 MK3도 출시되었습니다.
소니는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잘 만드는것 같습니다.
저는 소니브랜드의 방수카메라를 인터넷 롯데면세점에서 적립금. 쿠폰등으로 할인을 많이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굳이 소니제품이 아니더라도 좋은제품은 많은것 같습니다.
니콘 쿨픽스. 캐논. 올림푸스.삼성전자 방수카메라. 대륙의실수 라는 샤오미 액션캠을 구입해서 방수팩을 끼워도 성능이 좋다고들
합니다. 각각의 카메라들은 장단점이 있으니 원하시는 디자인과 모델의 사용후기를 잘 검색하셔서 구입하시면 될듯 싶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도에서 스케이트를 배울수있는 유앤아이센터 아이스링크 (0) | 2017.03.08 |
---|---|
프랑스 테마파크 쁘띠프랑스 (0) | 2017.02.08 |
세계적인 명차를 볼수있는 삼성화재교통박물관 (0) | 2016.12.27 |
지산리조트에서 즐기는 겨울 스포츠 (0) | 2016.12.13 |
세계문화유산으로의 가족여행 (0) | 2016.12.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