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남대문시장 별빛놀이터 (Namdaemun Market)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5. 22. 17:23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주말에 가족과 1박2일 서울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나들이에는 평소에 방문하지 못했던 여의도에 위치한 선유도공원을 들렸다 갔었습니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선유도공원에 대한 후기는 조만간 작성해 보겠습니다.

 

서울로 가족여행을 가면서 남대문시장은 참 많이도 갔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축제가 있었다는것은 이번에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항상 점심에 남대문시장에서 쇼핑도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남산에 위치한 밀레니엄힐튼으로 왔었는데 이번 방문시에는 선유도를 다녀와서 아이들이 피곤했는지 호텔에서 쉬었다가 저녁에 남대문시장으로 나갔는데 운좋게도 2018  남대문시장 별빛놀이터 (Namdaemun Market Festival) 라는 축제가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스위트룸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조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174

 

 

이번 축제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18시부터 22시까지 남대문시장 중앙통로 일대에서 진행합니다.

축제에서는 초대가수공연과 길맥파티. 별자리 캘리그라피. 별똥별 포토존. 룰렛이벤트. 액서사리 프리마켓. 행운권증정. 스템프랠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2018년 남대문시장 별빛 놀이터는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서울중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확인하세요.

 

 

별자리 캘리그라피 입니다.

 

각자의 생일에맞는 별자리를 그려주시고 좋은 문구를 작성해 주셨습니다.

참고로 별자리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가 있습니다.

 

저의 딸과 아들이 받은 캘리그라피 입니다.

 

별하나의 추억은 예전에 무한도전 윤동주 시인의 가사에 나온 "별 하나에 추억에 별 하나에 사랑과 별 하나에 쓸쓸함과 별하나에 동경과 별하나에 어머니" 라는 문구가 생각나서 선택했고, 이또한 지나가리는 가수 임재범에 노래제목인데 노래가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선물로받은 에코 물병 (BOTTLE) 입니다.

 

물병에는 남대문시장이라고 기재되어있는데, 세종대왕이 창제하신 훈민정음의 글씨가 들어있는듯한 느낌으로 제작되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물병의 원산지는 MADE IN KOREA ( 대한민국) 이라고 기재되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선물이네요.

요즘 거의 대부분의 제품에는 MADE IN CHINA. VIETNAM 등의 동남아에서 제조한 제품인데 오래간만에 한국에서 만든 제품을 보니 더욱 소중한 선물이었던것 같습니다.

 

 

주말에 남대문시장을 방문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서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도 만들도 멋진 선물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