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포동 5.5 닭갈비 - 매콤한맛이 일품인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닭갈비 맛집

국내여행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6. 24. 08:24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에 위치한 5.5닭갈비 경기지사 입니다.

 

5.5 닭갈비는 망포동의 대표맛집 중 한곳입니다.

 

위치는 태장사거리 국민은행 뒷편에 있으며 닭갈비집 뒷편에 주차장도 갖추고 있어서 주차걱정없어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정확히 모르지만 평일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 (주말. 공휴일제외) 이 있습니다.

 

5.5닭갈비는 상표등록특허. 닭갈비발효양념특허. 닭다리가공특허를 가지고 있는곳 입니다.

 

5.5 닭갈비가 맛있는 이유는 사용하는 닭고기는 농협 목우촌에서 생산하여 얼리지 않은 신선한 닭다리살만을 사용하고, 고춪가루는 청양농협 고추가루 가공공장에서 생산하는 순수 청양고추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망포동의 위치는 수원과 화성의 경계구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원맛집. 화성맛집이라고 표현해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매콤한 닭갈비가 드시는 싶으신 분들은 5.5닭갈비 추천합니다.

 

주인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자주 방문하게 되는 5.5 닭갈비 입니다.

 

 

5.5닭갈비 비쥬얼 입니다.

 

형형색색의 떡과 햄. 만두. 버섯등이 들어있는 모듬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아이들과 치즈와 고구마가 들어가있는 떡사리를 좋아해서 항상 사리추가를 하게되네요.

 

 

 

 

매장의 모습입니다.

 

5.5 닭갈비 주방은 오픈형주방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믿을수 있게 되는것 같습니다.

 

메뉴로는 국내산 닭갈비. 쟁반막국수. 메밀 막국수 (물. 비빔 - 닭육수 국내산). 사리종류로는 수재햄. 소세지 사리. 웰빙 버섯사리 (세송이 버섯). 모듬 떡사리 (쌀 - 수입산). 치즈 토핑. 순대 사리. 우동 사리. 쫄면 사리. 라면 사리. 만두 사리. 고구마 사리가 있고 식사류는 알볶음밥. 볶음밥. 공기밥. 주먹밥이 있었고 소주. 코카콜라 (COCA-COLA). 사이다. 환타등의 탄산음료를 판매하고 매운닭발도 판매하다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족이 도착했을때는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한분도 계시지 않아서 원하는 자리에 편하게 앉아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5 닭갈비를 방문할때마다 항상 대기줄이 있어서 한참을 기다렸다 먹었는데 이날은 대기없이 먹을수 있었습니다.

 

역시 식당은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은 조금 피해서 방문하는게 진리인것 같습니다.

 

 

 

 

저희가족이 주문한 닭갈비가 도착했습니다.

 

사리 시키는걸 깜빡 잊어버려서 닭갈비가 나온후에 모듬사리를 추가로 주문했었습니다.

 

닭갈비에는 양배추와 깻잎등이 넉넉히 들어있어서 식감과 향이 좋았습니다.

 

참고로 밑반찬은 김치와 물김치 입니다.

 

 

 

 

사장님께서 자주오신다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순대와 쿨피스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순대 빛깔이 참 이쁘고 먹음직 스럽네요.

 

 

 

 

드디어 닭갈비가 다 익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잘 섞어주셔서 양념이 골고루 잘 섞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닭갈비를 다 먹고나서 라면사리를 주문했습니다.

 

평상시 같았으면 볶음밥을 주문했을텐데 아이들이 라면사리도 먹고싶다고해서 라면사리를 먹고나서 볶음밥사리를 또 주문해 먹어서 배가 빵빵해 졌었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