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힐튼호텔 (HILTON KUALA LUMPUR) - 힐튼 다이아몬드 맴버십 혜택

해외여행/말레이시아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7. 29. 22:30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쿠알라룸푸르 힐튼호텔에 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시에 더블트리바이힐튼과 쿠알라룸푸르힐튼 호텔에 스테이 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호텔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호텔비와는 별도로 호텔에 투숙하시는 모든분들은 말레이시아 정부가 부과하는 관광세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관광세는 하루에 10링깃으로 큰 금액은 아니지만 관광세라는걸 왜 납부해야 하는지 조금의 의아했습니다.

 

요즘 말레이시아 환율이 작년에 비해서 1링깃당 약 20 - 30원 정도 상승했습니다.  

 

20원에서 30원이라고하면 크게 부담스럽지 않다고 생각하겠지만 100만원를 말레이시아 링깃으로 환전할때는 무시할 정도의 수준은 아닌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링깃을 저렴하게 환전하고 싶으신분들은 춘호의 여행일기 에서 환전 잘하는 방법 은 하단 URL을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듯 싶습니다.   http://bottegayun.tistory.com/416

 

올 휴가때 가족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도 좋기는 하지만 쿠알라룸푸르도 검색해 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참고로 말레이시아 링깃 환전은 국내에서 환율우대 를 많이 해주지 않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한국도 5만원을 말레이시아로 가지고 가셔서 환전하는 방법을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저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불편해서 조금은 손해를 본더라고 하나은행에서 40% 환율우대를 받고 환전을 했었습니다.

 

환전을 어떻게 하실지는 본인들 몫이니 이곳저곳 잘 알아보셔서 환전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힐튼호텔은 호텔 곳곳에 이쁜 꽃들로 장식해 놓아서 보기에도 좋았었습니다.

눈으로보면 사진보다 100만배 더 아름다운데 사진은 역광이라 사진이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아서 사진을 못올리겠습니다.

 

힐튼호텔 룸에 데코 해놓은 백조 입니다.

 

침대포의 무늬가 결혼할때 신부 집에서 해주신 혼수이불을 보는것만 같았습니다.

 

 

 

 

체크인시에 라운지에서 할수도 있지만 저는 1층 프런트데스크에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힐튼호텔에서 저희가족에게 제일 저렴한 룸으로 예약했음에도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GRAND EXECUTIVE SUITE ROOM) 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역시 힐튼은 대인배 인것 같습니다.

 

힐튼아너스에서는 다이아몬드SM과 다이아모드 페스트랙을 진행해서 기존 회원분들과 저역시 달갑지 않은 상황이지만서도 외국으로 가족여행을 갈때마다 많은 힐튼호텔에서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제가 다이아몬드 맴버십을 몇년 동안 버리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룸을 들어서면 세면대화 변기가 있는 작은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힐튼 (HILTON KUALA LUMPUR) 에서는 이곳도 깔끔하고 멋스럽게 잘 꾸며놓으셨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거실이 나오는데 거실에는 4인용 식탁과 쇼파가 있는데 힐튼호텔에서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설치해 주셨습니다.

 

4인가족 여행이라 침대가 1개면 불편한데 무료 엑스트라베드 덕분에 조금은 편했습니다.

 

사진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다음날 로비에서 매니져분을 만났는데 매니져분께서 편하게 잘 쉬었냐고 물어보셔서 사실 침대에서 3명이 잠을 자야해서 조금은 불편했다고 했더니 엑스트라베드 1개를 또 설치해 주셔서 아이들과 편하게 잘수 있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힐튼호텔에 푹 빠져버린 계기가 되어서 조만간 또다시 쿠알라룸푸르 힐튼호텔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거실 쇼파도 3인용과 1인용이 있었고 넓은 창이 있어서 방에 있어도 답답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다이아몬드 멤버이고 기념일 여행이라고 웰컴 기프트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케잌은 크지는 않았지만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견과류등의 간식도 병 3개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침대 뒷편에는 무료 생수와 캡슐머신이 있었습니다.

 

캡슐커피와 무료생수는 매일매일 넉넉하게 채워주셔서 부족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냉장고에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절대 먹으면 않되는 코카콜라 (COCA-COLA).  스프라이트 (SPRITE). 코카콜라 라이트 (COCA COLA LIGHT). 타이거 비어 (TIGER BEER). 칼스버그 (CALSBERG). 일본 아사이 비어 (JAPAN ASAHI BEER). 쥬스등이 있었습니다.

 

 

 

 

거실을 지나서 방으로 가는 길목에는 책상이 있었습니다.

 

책상 앞에는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었는데 블라인드를 올리면 햇살이 너무 강해서 거의 블라인드를 내려놓고 있었습니다.

 

 

 

 

책상 뒤에 있는 문을 열면 가방과 각종 옷가지 등의 짐을 놓을수 있는 드레스룸 같은곳이 있었습니다.

 

공간도 넓어서 아이들 옷과 어른옷을 종류별로 구분해 놓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책상좌측에도 여행용가방등을 넣어놓을수 있는곳이 있어서 짐을 정리해 놓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저희가족이 편하게 잘을자는 메인 침대 입니다.

 

방문전에 이메일 (E-MAIL) 을 통해서 결혼기념일 이라고 말씀드렸더니 타올과 장미꽃을 이용해서 멋스럽게 장식해 놓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타올로 어떻게 백조를 만드는지 참 궁금해 지네요.

 

 

 

 

방 우측으로도 큰 창이있어서 밖을 내다볼수 있었습니다.

 

비오는날 창가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마시면 참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침대 옆 협탁에는 리모컨과 전화기 시계가 있었고, 하단에는 꽃잎 이 이쁘게 디피되어 있었습니다.

 

 

 

 

욕실의 모습입니다.

 

욕실은 넓어서 정말 편했습니다.

 

 

 

 

스위트룸이라 그런지 세면대가 2개 있어서 아이들과 아침 저녁으로 세면을 할때 편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호텔 스테이시에 수건이 몇개 없으면 목욕등을 할때 불편한데 쿠알라룸푸르 힐튼호텔은 타올마져도 넉넉히 준비해 주셨습니다.

 

 

 

 

세면대 뒷편에는 욕조가 있어서 욕조에 따뜻한 물을 담아서 반신욕을 하면 하루의 피로감이 확 풀리는것 같았습니다.

 

 

 

 

욕조 옆에는 변기와 샤워장이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힐튼호텔 (KUALA LUMPUR HILTON HOTEL) 욕실은 구석구석 세심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