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더블트리 바이 힐튼호텔 수영장 (KUALA LUMPUR DOUBLETREE BY HILTON HOTEL SWIMMING POOL)

해외여행/말레이시아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8. 7. 29. 19:28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 입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더블트리 바이 힐튼호텔 (DOUBLETREE BY HILTON HOTEL) 수영장 입니다.

 

더블트리힐튼호텔의 수영장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사진에서 보듯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루에 한번씩 신나게 놀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낮에 수영장을 이용할때는 햇살이 강해서 살이 많이타서 아침시간과 저녁시간에 주로 이용했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더블트리바이힐튼호텔의 수영장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으며 아이들과함께 수영장에서 놀기좋은 수영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은 말레이시아항공 특가등을 이용해서 말레이시아 쿠아라룸푸르로 가족여행을 많이 가시는것 같은데 저렴한 가격의 더블트리힐튼호텔도 고민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수영장물은 그리 낮지 않았지만 저희아이들은 어릴적부터 유치원을 다니지않고 유아체능단을 다니고 초등학교 저학년때까지 수영장을 계속 다녀서 물에대한 공포심없이 수영장에서 자유형. 평형. 배형. 접영등도 능수능란하게 할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게 놀수 있었습니다.

 

 

 

 

수영장의 주변에는 야자나무를 심어놓아서 이곳이 외국이구나 라고 느낄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호텔등은 서울에 있는 그랜드하얏트호텔 수영장. 반얀트리 수영장 등을 제외하고 거의 대부분의 수영장이 실내 수영장인데 외국의 수영장은 야외수영장이 많아서 아이들과 놀기에는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한국의 경주힐튼호텔 수영장. 부산힐튼호텔 인피니티풀 등도 아주 훌륭하고 좋아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외국수영장은 관광객분들이 많은것 때문인지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수영장 바닥은 물기때문에 미끄러워서 항상 어린아이들에게 조심하라고 알려주어야 합니다.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놀때 신나서 뛰어다니는데 자칫 잘못하면 넘어져서 크게 다칠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다이빙 하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다이빙 금지라고 표시해 놓았습니다.

 

 

 

 

관광을 나가지 않을때는 한적한 수영장 베드에 앉아서 책을 보거나 아이패드를 이용해 여행정보 등을 검색하거나 시원하고 경치좋은 곳에서 잠시 낮잠을 자는것도 참 좋은것 같습니다.

 

 

 

 

수영장 입구 휘트니스센터 옆에는 타올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하실분들은 각자 타월을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지금은 분수가 꺼져 있지만 분수가 켜지면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뜨거운 여름날 바닥분수등을 보면 아이들이 옷버리는것도 생각하지 않고 물로 달려들어 놀곤 했는데 쿠알라룸푸르 더블트리바이힐튼호텔의 분수는 수영복을 입고 놀수 있어서 옷버리는것도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한것 같습니다.

 

 

 

 

위에서 바라본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수영장은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고 수영장 옆에서 TOSCA TRATTORIA ITALIAN RESTAURANT가 있어서 수여하다 배고프면 주문해서 먹을수 있있습니다.

 

 

 

 

분부대가 있는곳에는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좋은 작은 풀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기좋은 풀은 작았지만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는 위험하지 않고 딱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