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이 아름다운 대만 힐튼 타이페이 신반호텔로 호캉스를...

해외여행/대만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7. 31. 15:19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대만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리나라 성수기때에는 대만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서 여행대만을 주저하기도 했지만 일정도 길지않은 4박5일이라 대만힐튼호텔에서
호캉스를 한다는 생각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계획은 9월 중순경에 여름휴가를 가려고 했었는데, 아이들이 어딘가로 여행을 가고싶다고해서 급하게 짧은 해외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처음계획은 일본 교토로 다녀올까 생각했었는데, 한일무역전쟁 때문에 깔끔하게 포기하고 대만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수출규제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일본여행을 가지않고 아사히맥주등 일본제품을 불매운동 하고 있어서 저희가족도 동참하는 의미에서 당분간은 일본여행
은 가지않고 일본제품은 사용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호텔은 대만에 위치한 힐튼 타이페이 신반호텔 (HILTON TIPAI SINBAN HOTEL) 입니다.

여행의 컨섭은 날씨가 덥고 습한 대만인걸 감안해서 유명 관광지는 한두곳만 돌아다니고 호텔에서 호캉스를 하자는 생각이었습니다.

오늘 작성할 후기는 힐튼 타이베이 신반호텔 수영장 입니다.

수영장은 32층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피니니 풀이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수영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산힐튼호텔 수영장을 좋아하는데, 타이베이신반호텔 수영장은 크지는 않지만 분위기도 좋고 루프탑이라 전망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타이페이 신반호텔 수영장은 옆건물인 시저파크 호텔과 같은 수영장을 사용하고 있어서 조금은 분주하고 항상 사람들이 많았었습니다.


대만맛집. 지우펀 등의 대만관지. 대만환율정보. 대만여행정보 등은 시간이 날때마다 작성하겠습니다.


사진만 보아도 동남아에 왔다는 생각이 절로드는 수영장 풍경입니다.

수영장이 크지는 않지만 전망도 좋고 야자나무 사이에 썬베드를 배치해 놓아서 이쁘다라는 말이 절로나오게 되는것 같습니다.

 

 

 

동남아 등의 더운날씨의 나라에서 자주보는 나무를 보니 저희가족이 동남아시아로 여행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루프탑수영장 덕분에 수영하면서 마치 전망대에 올라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것 같았습니다.

 

 


수영장 주변에는 특이으로 쉴수 있는곳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마치 에드벌룬을 타고 하늘로 올라갈수 있을듯한 의자 모양때문에 아이들도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햇살이 강해서 오래 앉아 있기는 힘들었습니다.

 

 


마치 잠을 자도 될것만 같은 긴 의자입니다.
햇볕이 강해서 살이탈까봐 이용하시는 분들은 없었습니다.

 

 


수영장 뒷편에도 쉴수있는곳을 많이 만들어 놓았습니다.
하지만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이미 자리를 다 맡아놓아서 이용할수는 없었습니다.

 

 


마치 온천과같이 따뜻한 물일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곳 입니다.


수영장물의 깊이는 1.2M 정도로 낮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고 우리나라 힐튼호텔과 다르게 튜브를 사용해도 제재하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도 위험하지 않아보였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수영장의 넓이는 넓지 않았지만 길이가 길어서 특별히 불편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호텔 주변의 경치를 볼수있어서 수영하는것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는 하루종일 호텔 수영장에서 음식을 주문해 먹으면서 놀고싶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루프탑 인피니티 수영장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이 아닌가 싶습니다.

유리에 물이 많이 튀어서 사진이 선명하고 깨끗하게 나오지는 않는점이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수영장의 특징을 잘 표현해준 사진이라 마음에 쏙 드네요.

 

하늘색과 물색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수영하면서 높은 고층빌딩도 볼수 있어서 왠지 모르게 기분이 뻥 뚫리는것 같고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 같았습니다.

 

아직까지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않으신 분들은 수영장이 아름다운 대만 힐튼타이페이 신반호텔도 고려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수영장이 아름다운 타이페이 신반호텔 수영장 강추합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수영장에 사우나가 없고 간단하게 씻을수 있는 샤워기만 있어서 수영을 마치고 방으로 이동해서 샤워를 다시 해야한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수영장 옆 휘트니스센터에도 샤워실이 있기는 하지만 화장실과 같이 붙어있고 샤워를 할수 있는곳도 한곳밖에 없어서 불편함을 느꼈었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