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타이페이 신반 힐튼호텔 호캉스 시리즈 - 킹 디럭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HILTON TAIPAI SHINBAN HILTON HOTEL SUITE ROOM UPGRADE)

해외여행/대만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9. 8. 11. 17:17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대만 타이페이에 있는 힐튼 타이페이 신반 (HILTON TAIPAI SHINAN) 호텔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대만 타이페이는 2개의 힐튼호텔이 있습니다.

 

타이페이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타이페이 중산호텔과 시내에서 조금 벗어나 있지만 지하철등의 노선이 잘 되어 있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던 힐튼 타이베이 신반호텔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더블트리 호텔보다는 힐튼이 상위등급이라 이번 여행시에도 타이페이 힐튼신반호텔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만족스러운 스테이 였습니다.

 

하지만 호텔이 오픈한지 많은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약간 새집냄새가 나서 냄새에 민감하거나 아토피 등이 있는 가정에서는 공기청정기등을 미리 요청하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힐튼호텔 다이아몬드티어를 가지고 있는 저로서는 언제나처럼 제일 저렴한 킹 게스트 룸 (KING GUEST ROOM)을 예약했는데 여행전에 미리 킹 디럭스 스위트룸 (KING DELUXE SUITE ROOM)으로 사전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이럴때마다 항상 느끼는 생각이지만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계속 유지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되는것 같습니다.

 

힐튼티어는 골드만 되어도 동반 1인까지 조식이 무료이고 체크인시에 스위트룸이 있으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도 진행해 주어서 만족스럽습니다.

 

1층 프런트 데스크에서 체크인을 하고 디파짓으로 대만돈 2,000달러를 카드결제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신용카드로 디파짓한 금액은 호텔에서 자동으로 취소해 주셔서 따로 확인하지 않아도 될듯 싶습니다.

 

참고로 대만힐튼호텔은 32층으로 되어있는데 지하5층가지 주차장이 있고 1층은 호텔로비. 리셉션. 로비바가 있었습니다.

3층은 조식당인 MARKET FLAVOR가 있으며 룸은 6층부터 31층으로 구성되어있고 32층은 수영장. 헬스장이 있고 27층에는 스위트룸 손님. 이그제큐티브 룸에 숙박하시는 고객. 힐튼 골드회원. 다이아몬드 회원등이 이용할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EXECUTIVE LOUNGE)가 있습니다.

 

 

룸에서 바라본 전망입니다.

체크인시에 높은층으로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더니 전망좋은 방으로 주셨습니다.

 

한국은 미세먼지가 나쁨. 최악 수준인데 대만 타이페이는 하늘이 파랗고 공기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카드키를 이용해서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우측에는 침실이 있었고 좌측에서 욕실. 정면에서는 거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실에는 쇼퐈와 조그만한 테이블 커다란 벽걸이 TV가 있었습니다.

 

 

 

웰컴 기프트 입니다.

오렌지. 사과. 키위. 등의 과일과 마카롱등의 간식거리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대만이 더운나라 때문인지 과일의 당도가 높고 맛있었습니다.

 

 

 

출입문 옆에는 무료생수와 커피머신. 냉장고등을 넣어놓은 선반형 장과 짐을 올려놓을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무료생수는 전화하셔서 원하시는 수량을 말씀하시면 가져다 주십니다.

저희가족은 5개를 요청드렸더니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문옆 선반위에 올려놓은 조명입니다.

조명의 디자인이 엉덩이 모양과 같이 특이하고 이뻐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냉장고에는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맥주. 에비앙생수. 사과쥬스. 위스키등을 넣어놓았습니다.

 

 

 

냉장고 옆에는 커피잔과 TWG 티. 일회용 캡슐커피 등을 가지런히 모아놓았습니다.

 

 

 

욕실의 모습입니다.

사진 오른쪽에는 화장실로 들어가는 문이있고 왼쪽에는 샤워를 할수있는 욕조가 있었습니다.

 

사용한 타올을 담아놓는 바구니와 몸무게를 측정할수 있는 전자저울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자저울은 기념품과 선물들을 구해서 빵빵해진 여행용 가방 무게를 측정할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세면대가 2개 있어서 편하고 좋았으며 언제나처럼 샴푸. 린스. 바스. 로션. 비누. 면도기. 칫솔 등을 가지런히 모아 놓으셧습니다.  하지만 수건을 조금 준비해 놓아서 하우스키핑 사무실에 전화하니 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욕조의 모습입니다.

 

욕조는 작지않았으면 목욕이나 반신욕을 하면서 책이나 아이패드. 핸드폰등을 올려놓을수 있는 선반이 있어서 책등을 보면서 목욕을 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해바라기 샤워수전 입니다.

해바라기 샤워주전이 좋아서 저희집도 욕실 인테리어를 하면서 해바라기 샤워수전으로 교체했습니다.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화장실은 작지 않았고 변기도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욕실에서 바라본 거실과 룸의 모습입니다.

형형색색의 쿠션을 곳곳에 배치해 놓으셔서 방이 환해지는것 같습니다.

 

 

 

침대는 킹사이즈여서 작다고 편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엑스트라 베드가 있으면 편하기는 한데, 룸이 그리크지 않아서 엑스트라 베드 설치는 조금 힘들것 같아서 요청하지는 않았습니다.

 

침대밑에는 책이나 음식을 먹을수 있는 테이블을 만들어 놓아서 편했습니다.

 

 

 

창문옆에는 TV가 있었습니다.

 

TV는 공간적인 제약때문인지 벽걸이가 아니라 거치대에 걸어놓았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걸어다니다가 TV거치대에 걸려 넘어지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는 않았습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옷장이 있었습니다.

옷장안에는 안전금고와 슬리퍼 가운등이 있었으며 공간도 넉넉해서 옷을 보관하는데 하나의 불편하도 없었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