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의 3대천왕 당면떡볶이 맛집 - 송탄 세모분식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0. 6. 1. 19:59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CHUN HO TRAVEL DIARY)입니다.

 

 

경기도 평택시 중앙시장로 먹자골목에 위치한 세모분식 입니다.
지역명은 평택이지만 송탄이라고 해야 더 잘아실듯 싶습니다.

 

송탄에는 유명한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송탄시내 중심에 위치한 미군부대 때문에 예전에는 햄버거와 피자집. 튀김파는 포장마차. 미군클럽이 많이 있었는데, 요즘은 많이 줄어든것 같습니다.

 

송탄의 대표적인 맛집으로 소문난곳은 미스리 햄버거. 백종원 삼대천왕에 방영된 김네집 부대찌게. 전통적인 부대찌게 맛집 최네집. 전국5대짬뽕 송탄 영빈루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말쓰드리면 TV에 방영된 맛집이나 인터넷 블로그 등에 소개된 유명맛집 이라해도 모든사람의 입맛에 맞지 않습니다. 저는 맛없다고 생각하는 음식이 다른사람에게는 맛있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저도 맛집이라고 소문난 음식점을 방문해서 한참을 웨이팅한 끝에 음식맛을보고 실망했던적이 많이 있었습니다.

맛집이라는 개념은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맛있다고 평가한 곳을 맛집이라고 말하며, 실제로 음식을 먹으로가면 유명세 때문에 웨이팅을 해야하는곳이 그 대표적인 예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 없다는 말도 있듯이 각자의 입맛에 맛아야 진정한 맛집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세모분식 대표메뉴 당면떡볶이 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맛입니다.

 

 

세모분식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방영되어 맛집이라고 소문난 분식집 입니다.

 

세모분식은 SBS-TV, 생방송오늘, KBS2TV 생생정보에도 방영된 맛집입니다.

평택시에서 지정한 착한가격 모범업소로도 선정된 곳입니다.

 

세모분식은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가능하시면 평일에 방문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저는 가족들과 송탄에 일이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했다가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떡볶이와 오뎅볶이 몇개씩 표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참고로 세모분식은 매주 목요일 휴무이며 영원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연애인보다 더 연애인 같은 백주부라고 불리우는 백종원의 3대천왕 포스터를 문에 붙여놓았습니다.

 

저희가족이 세모분식을 방문했을때는 이미 많은 분들이 번호표를 뽑고 줄서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께서 포장  또는 매장식사를 물어보고 계산서에 표시해 달라고 합니다.
저희가족은 이것저것 맛을 보고싶었지만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문제로인해 깔끔하게 포기하고 포장을 선택했습니다.

 

세모분식 입구에 "평택시민추천 맛집" 이라고 붙여놓았습니다.

 

세모분식의 메뉴로는 비빔밥. 돌솥비빔밥. 콩나물국밥. 당면치즈떡볶이. 라면치즈떡볶이. 당면떢볶이. 쫄면떢볶이. 라면떡볶이. 당면어묵볶이. 쫄면어묵볶이. 라면어묵볶이. 순대볶이. 어묵탕. 김밥. 쫄면. 비빔냉면. 물냉면. 떡국. 떡만두국. 만두국. 칼국수. 물국수. 비빔국수. 라면. 떡라면. 만두라면. 치즈라면. 우동. 어묵우동. 유부우동. 쫄면우동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직원분들은 저마다 맡은바 일을하면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셨습니다.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와서 조리해 먹으려고 당면볶이 한개를 꺼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넓은 후라이펜에 해먹고 싶었는데, 깔끔하게 해먹고 싶어서 냄비에 넣었습니다.

 

포장해온 재료와 육수를 냄비에 넣고 끓이면 끝나는 완전 간편식 이었습니다.
고추장도 한통 다넣었는데 많이 매콤하지 않고 먹기좋을만큼 매운맛이라 좋았습니다.

 

 

그릇에 담으면 깔끔하고 더 맛있어 보일텐데 그냥 냄비채로 먹었습니다.

세모분식의 대표메뉴는 당면떡볶이기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초딩입맛인 저는 오뎅이 많은 당면오뎅볶이를 더 좋아서 항상 오뎅볶이 위주로 먹거나 포장해 오곤 합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춘호의 여행일기

 

bottegayun.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