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렉서스 분당 서비스센터 방문기

춘호의 주저리주저리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2. 1. 3. 21:25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 입니다.

 

 

렉서스 분당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센트럴모터스의 렉서스 수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까 하다가 집에서는 좀 멀지만 2022년 렉서스 ES300H 페리 버전을 구입 후 분당에서 출고해서인지 왠지 분당이 편하게 느껴지네요.

 

지난번에 구입해서 몇 년을 고장없이 잘 타고 다녔던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를 구입했을 때도 토요타 분당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및 점검을 받아서인지 저에게는 분당이 더 잘 맞는 듯한 느낌입니다.

 

개개인마다 벤츠. 아우디. BMW등의 독일차를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고, 각종 뉴스 등에서 사고나도 다치지 않았다는 기사 등을 종종볼 수 있는 튼튼한 차의 대명사로 꼽히는 볼보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전세계에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국산차 프리미엄 세단의 대명사인 제네시스를 비롯하여 그렌져. K9 등과같은 한국차를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저는 일본차가 잔고장 적고 가성이 좋고, 하이브리드 시스템 관련해서 많은 원천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점이 만족스러워서 계속해서 일본차를 구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구입한 차는 뽑기 운이 조금 좋지 않았는지, 운행 중 잡소리와 도어를 닫을 때 소음 등이 발생해서 몇 번이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 있지만, 이번에 처음 방문한 분당 서비스센터는 처음부터 느낌이 좋았고, 친절하고 실력 좋은 테크니션분 덕분에 몇 달 동안 고질적으로 발생했던 소음문제는 90%정도 해결되었고 도어 소음도 곧 해결될 듯 싶습니다.  다시한번 테크니션분께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신차를 구입하고 벌써 몇 번째 서비스센터 방문인지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깔끔하게 수리되기를 바래 봅니다.

 

 

센트럴모터스 렉서스 분당서비스센터 외관 모습입니다.

전면 유리와 외관이 인상적이었으며 멀리서도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렉서스 로고 하단부위에 그릴모양과 "EXPERIENCE AMAZING"  문구가 왠지 설레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2층에서 바라본 2022 LEXUS ES300H 페이스리프트 전시차량 입니다.

제가 구입한 소닉티타늄 색생이라 더욱 반가웠고,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색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5층 고객휴게실 입구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착용 안내문과 2021년 컨슈머인사잍트 자동차기획조사 수입차 브랜드부분에서 렉서스 수입차 최초 4관왕을 달성했다는 안내문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평일 오전방문이라 그런지 고객 휴게실은 방문객이 없었으며 거리두기가 저절로 될 것만 같이 넓었으며, 휴게실 내부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서비스 접수 시 어드바이져 분이 주신 음료쿠폰으로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5층 까페에서는 럭서스 분당에서만 제공되는 달고나라떼도 있었습니다.

 

 

라운지 한 켠에는 방문하시는 고객을 위해 대형TV와 골프 퍼팅연습기. 학창시절 열광했던 오락게임기도 구비해 놓았습니다. 그때는 왜이리 오락실이 좋았는지 돈만 생기면 친구들과 오락실을 방문했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반대편 뷰는 창밖을 바라보는 구조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양이 뒷모습과 같이 포동포동해 보이는 쇼파에 앉아 발을 뻗고 비스듬이 누워있으면 몸이 나른나 지는 것 같았습니다.

 

 

창밖 풍경입니다.

겨울이라 파릇파릇한 느낌은 적었지만 나름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5층 라운지에서 한참을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다가 공원을 걷고 싶어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렉서스 분당서비스센터 건물 밖에는 점골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게 좋았습니다.

 

 

공원을 따라 걸으면 성남시 율동공원이 있었고, 율동공원 호수가 주변에는 번지점프가 있었는데보기만해도 아찔하네요호수물에 살얼음이 생긴 걸로 봐서는 날씨가 춥다는 걸 느낄 수 있었지만 산책로를 잘 해놓아서 평일인데도 공원을 산책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었습니다.

 

 

율동공원 주변에는 갈대가 많아서 더욱 운치 있게 느껴졌습니다.

가는 길이 막히고 불편하지만, 분당 렉서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차도 고치고 산책도 할 수 있

어서 만족스러웠지만 자동차 고장으로 인한 방문은 이제 그만하고 싶습니다.

 

 

                                    렉서스 분당 서비스센터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bottegayun.tistory.com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등의 모든 자료는 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