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홍콩마카오여행 - 홍콩 에그타르트맛집 베이크하우스 (Hongkong Bakehouse)

해외여행/홍콩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24. 2. 17. 11:40

본문

반응형

춘호의 여행일기입니다.

 

홍콩 에그타르트맛집 베이크하우스입니다.

홍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꼭 한 번은 찾는다는 에그타르트 (EGG TART) 맛집중 가장 유명한 에그타르트 맛집은 타이청 베이커리 (TAI CHEING BAKERY)와 베이크 하우스(BAKEHOUSE)가 아닌가 싶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두 곳 다 방문해 보고 싶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서 타이청 베이커리는 다음여행을 기약하면서 남겨놓기로 했습니다. 

 

 

 

춘호의 여행일기에서는 홍콩. 마카오여행시 느낀 갬성이나 홍콩맛집, 마카오맛집, 홍콩추천관광지, 마카오 추천관광지, 홍콩여행팁, 홍콩여행 추천아이템 등의 여행을 하면서 느낀 생각을 솔직하게 계속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홍콩,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께서는 춘호의 여행일기에서 작성할 여행후기를 보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에그타르트맛집 베이크하우스 입구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베이크하우스 매장은 작지 않았고, 오른쪽에서 주문을 하고 왼쪽 실내 테이블과 2층에서 드실 수도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외국관광객에게 맛집이라고 소문한 애그타르트맛집을 방문하면 항상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생각했는데, 어설픈 시간에 홍콩시내인 소호지역과 조금 떨어진 완차이역 주변 지점에 방문해서 인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베이크 하우스는 센트럴 소호, 침사추이, 완챠이역 부근 등에도 있으니 여행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트하우스 메뉴판입니다. 

에스프레소등의 커피와 각종 바게트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매장에는 맛있는 빵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었고, 제 준에는 전부 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베이크하우스에서 판매하는 각종 디저트의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었는데, 저희는 오직 에그타르트를 먹기 위해서 방문한 곳이라 다른 것은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생딸기와 산딸기 등을 올려놓은 빵을 보니 입안에 군침이 돌고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베이크하우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에그타르트 (Sourdough Egg Tart)입니다. 

홍콩달러로 1개당 12홍달이니 우리나라돈으로 계산하면 약 2천원 정도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주문한 애그타르트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표면을 보니 더욱 빨리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그타르트의 옴폭 들어간 모습이 마치 금방이라도 빨간 불기둥을 보이면 분화할 것만 같은 화산분화구의 모습처럼 생긴것 같았습니다.   얼마 전 만년설에 뒤덮힌 후지산을 보려고 일본 도쿄를 다녀왔는데, 영롱한 후지산의 모습과도 비슷하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화려한 빌딩과 하늘색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홍콩 도심관광 추천지 중의 하나인 완차이 존스턴로드 거리의 모습입니다.

존스턴로드, 침사추이 네이선로드, 파크레인 쇼핑가, 홍콩 컨벤션센터, 홍콩 스타의 거리는 홍콩여행을 하시는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홍콩 도심관광 추천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홍콩 하면 머릿속에 떠오르는 장면이 장국영, 유덕화, 주윤발 등의 스타가 출연하는 누아르영화, 홍콩야경, 홍콩 트램, 홍콩 2층버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형형색색 종류도 다양한 트램 참 편리한 교통수단인 것 같습니다.

 

 

링크하실 때는 반드시 "춘호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춘호의 여행일기"에 작성된 사진, 게시글 등의 모든 자료는 저의 동의 없이

캡처나 복사 등의 방법으로 다른 곳에 올리시는 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