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짬뽕이 맛있는 세류동맛집 후아닝짬뽕 중화요리전문점

국내맛집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3. 12. 02:00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몇일전 수원맛집으로 알려진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 경수대로에 위치한 후아닝짬뽕 전문점을 방문했었습니다.

수원에 살고있어서 자연스럽게 주변사람들을 통해서 권선구맛집. 세류동맛집. 수원맛집 이라는 소문을 많이 들었었습니다.

 

후아닝은 TV 매체에도 소개된 전국적인 체인점으로 알고있는데 후아닝짬뽕도 체인점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희가족이 늦은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식당안에는 짬뽕등을 드시러오시는 분들이 많았었습니다.

손님이 많다는건 그만큼 중국음식이 맛있어서 인듯 싶습니다.

 

식당내부는 테이블이 약 9개정도로 그리크지 않았고 단체손님들이 이용할수 있도록 조그마한 룸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후아닝 짬뽕전문점은 가격도 저렴했고 음식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았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분들의 네이버블로그 (NAVER BLOG). 다음블로그 (DAUM BLOG). 구글 (GOOGLE)등에 소개해 놓으신

탕수육을 꼭 먹어보아야 겠습니다.

 

이날 방문할때는 수원 권선시장에서 군것질을 많이하고가서 이것저것 먹어보지는 못했었습니다.

 

 

후아닝짬뽕의 대표메뉴라고 할수있는 짱뽕입니다.

 

짬뽕에는 청경채. 양파. 고기. 오징어등의 해산물등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중국집에서 짬뽕을 많이 먹어보았는데 후아닝처럼 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는곳은 경기도 평택시 전국 5대짬뽕집으로 널리 알려진

평택 영빈루 이후 처음은것 같습니다. 

 

 

 

 

후아닝짬뽕 입구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매장이 그리크지는 않았습니다.

매장밖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셋팅되어 있어서 왠지 카페같은 느낌도 들게 하는것 같습니다.

 

입구에 짬뽕전문점이라고 표시해 놓은걸보니 왠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았습니다.

 

 

 

 

매장안에는 빨강색. 파랑색. 노랑색. 초록색등의 형형색색의 병에 담겨진 각종 중국술과 여의주를 품고있는 용 모양의 장식품이 눈에 쏙

들어오는듯 싶습니다.

 

 

 

 

후아닝 짬뽕의 메뉴입니다.

 

다른중국집과 비교해서 메뉴는 다양하지 않은게 단점인듯 싶습니다.

하지만 중국집에가면 많은분들이 즐겨드시는 짜장면. 옛날짬뽕. 해물짬뽕. 옛날짬뽕밥. 해물짬뽕밥. 볶음밥. 양장피. 탕수육. 군만두가

있어서 먹을게 없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들과 간단하게 식사하러가서 요리를 주문할게 아니기에 저희가족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류로는 소주 (SOJU). 맥주 (BEER). 고량주. 이과두주. 연태고량주. 공부가주. 죽엽청주가 있었고 주류로는 코카콜라 (COCA COLA).

사이다 (CIDER) 등의 탄산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후아닝짬뽕은 장점은 오픈형주방으로 되어있어서 음식만드는 모습을 볼수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주방이 오픈형으로 되어있으면 식당을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보여지는 주방을 더욱더 깨끗하게 관리 해야하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

는 좋은 것 같습니다.

 

 

 

 

자장면과 궁합이 가장 잘맞는 반찬인 단무지 입니다.

 

요즘은 초등학교라고 불리지만 제가 학교다닐때는 국민학교 였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일본의 영향인지 단무지를 다꽝 이라고 불렀었습니다.

 

 

 

 

양파 입니다.

 

다른 중국집에서는 세모 모양의 양파가 제공되는데 이곳에서는 길다랗게 제공하게 있었습니다.

양파가 길다랗게 잘려나와서 그런지 왠지 허전한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자장면 입니다.

 

양은 그리많다고 느껴지지 않았지만 자장면이 짜거나 달달하지 않아서 먹기에 좋았었고 면발은 수타면이 아닌것 같은데도 쫄깃쫄깃해서

입안에서 씹히는 식감이 좋았었습니다.

 

 

 

 

매콤한 음식을 먹고싶어서 짬뽕밥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짬뽕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만족스러운 맛이라 밥 한그릇을 뚝딱 비웠습니다.

짬뽕밥이 제입맛에 딱 맞아서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짬뽕밥을 먹을듯 싶습니다.

 

 

 

 

볶음밥 입니다.

 

볶음밥을 만드실때 불조절을 잘 하셨는지 탄내가 나지않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졌었습니다.

간혹 중국요리전문점을 방문해서 볶음밥을 주문하면 약간 탄내가 나는경우도 있었는데 후아닝짬뽕 에서 판매하는 볶음밥은 간 조절도

잘해서 맛있었습니다.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경기도 수원시에서 인증하는 좋은식단 모범음식점 (GOOD RESTAURANT) 마크가 입구쪽에 붙어있었습니다.

모범음식점 표시가 있는 식당을 방문하게되면 왠지 더욱 만족스럽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세계속의 경기도 HAPPY SUWON 에는 맛집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은것 같습니다.

 

 

 

 

짬뽕 전문점 후아닝짬뽕 명함입니다.

 

매장 주변에는 수원시외버스터미널과 이마트. 신명아파트. 한양아파트등이 있어서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을듯 싶습니다.

명함에는 표시되어 있지않지만 경수대로 도로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양방면과 오산방면. 수원 영통방면. 수원역 방면이 표시되어 있어서 대략적인 위치파악이 되실것 같습니다.

 

 

 

 

 

 

후아닝짬뽕 주차장은 매장뒤로 가시면 조그만하게 있습니다.

 

식당 뒷쪽 골목길에 있는 주차장은 자가용 몇대 정도만 주차할수 있는 크기라서 주차하기는 그리 넉넉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가급적으로 걸어서 방문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매콤한음식이 드시고싶을때는 후아닝짬뽕을 방문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