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해 드립니다.

춘호의 주저리주저리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12. 28. 11:39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BOTTEGA TRAVEL DIARY) 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TISTORY INVITATION)을 나눔하려고 합니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도 어언 1년여가 되어가네요.

 

저도 지인분께 티스토리초대장을 받아서 시작했었는데 처음에는 조금 막막했었습니다.

 

하지만 게시글이 한개씩 늘어날때마다 왠지모를 뿌듯함도 생기고 모르는 분들에게 저희가족이 다녀왔던 해외여행. 국내여행에 관한 맛집과 여행기등의 정보를 알려드린다고 생각하고 나름 최선을 다해 후기를 작성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보테가의 여행일기는 여행. 맛집 전문블로거가 되도록 최선을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블로그 (NAVER BLOG) 등과 다르게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할수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댓글에 이메일주소 (E- MAIL ADDRESS)와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등을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덧글을 남겨주신분들중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거나 의심스러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신분. 초대장을 받고싶은 이유를 작성하지 않으신분들께는 발송해 드리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다는게 결코 쉽지만은 않다는걸 참조하셔서 신청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초대장은 7장 입니다.


참고로 초대장을 받으시고 48시간내에 티스토리를 개설하지 않으신분은 초대장을 회수하겠습니다.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 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감과 추천.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데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