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튼호텔 천만 다이아몬드회원으로 인한 혜택축소

춘호의 주저리주저리

by * 춘호의 여행일기* 2016. 4. 18. 15:49

본문

반응형

보테가의 여행일기 입니다.

 

얼마전 힐튼(HILTON HHONORS)에서 진행했던 아시아태평양지역을 대상으로 40% 할인행사를 진행했던 CLICKING AROUND 40% OFF SALE 덕분에 한국에있는 밀튼. 남산힐튼이라고 불리우는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MILLENNIUM SEOUL HILTON HOTEL).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여의도동) 에 위치한 콘래드호텔 (CONRAD HOTEL).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힐튼

호텔 (GRAND HILTON SEOUL HOTEL).  경주힐튼호텔 (GYEONGJU HILTON HOTEL).  남해힐튼골프앤스파 리조토 호텔 (NAMHAE GOLF AND SPA RESORT)과 가까운 일본 (JAPAN). 중국 (CHINA) 등으로 많이들 여행가시는것 같습니다.

 

힐튼호텔의 기습적인 SM (DIAMOND STATUS MATCH)으로 천만큐빅 다이아몬드회원이 양산되어 호텔마다 최고등급의 회원

분들에게 제공했던 혜택을 줄이는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서울 콘라드호텔을 방문했었는데, 체크인시에 HHONORS 다이아몬드 멤버 고객분들에게 레터를 주셨습니다.

바뀐내용이 맘에 들지않지만 이모든 사태가 발생한 것은 몇몇 회원분들의 이기적인 생각도 한몫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참고로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의 경우도 베네핏이 축소되었습니다.

 

다이아몬드회원에게 룸업그레이드나 CAFE 395에서의 조식 중 한가지를 선택할수있게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두가지모두 받았었는데 지금은 혜택축소로 국내힐튼호텔을 점점 찾는 횟수가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마음속으로는 이벤트로 얻은 다이아몬드회원 기간이 만료되는 내년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인터넷 여행카페에 작성된 글들을 보면 몇몇 진상고객 (JS) 으로인해 호텔들도 혜택을 줄이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사진은 콘래드서울 홈페이지에서 복사해 왔습니다.

문제가 된다고 알려주시면 사진을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보니 럭셔리호텔의 대명사인 콘래드호텔에서 스파를 받고싶어지네요.

 

 

 

아래는 콘라드호텔에서 주신 레터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콘래드 서울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중한 HHONORS 다이아몬드 고객님 께서 콘래드서울에서 보다 편안한 숙박을 하실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 합

니다. 

 

투숙기간동안 인터넷무료.

숙박시 1000점의 HHONORS 보너스 포인트 적립과 본인 및 최대 1인의 동반 투숙객에게 컨티넨탈 스타일의 조식 무료제공.

기본 포인트 이외에 보너스 50% 포인트 추가적립.

호텔 8층에 위치한 체련장 (24시간) 및 수영장 무료이용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멤버 본인에 한하여 사우나 50% 할인제공.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그외에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과 스파이용시에 HHONORS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점심과 저녁식사를 위한 다양한 옵션 - 2층에 위치한 부페 레스토랑 제스트 (ZEST)와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트리오

(ARTIO) 최고층 37층에 위치한 그릴레스토랑 37GRILL.

한강과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37층에 위치한 바 37BAR : 목요일 부터 토요일 새벽 1시까지. 일요일부터 수요일 자정

까지 운영궁극의 휴식을 경험하실수 있는 콘래드 스파 (9층) :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콘래드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상주하는 HHONORS 담당 매니저를 찾아주시면 정성껏 도와드리겠

습니다.  콘래드 서울은 차별화된 스마트한 럭셔리 경험을 고객님께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루벤 가비노 오퍼레이션즈 디렉터" 라고 적혀져 있었습니다.

 

내용을 보면 혜택이 많다고 느끼실수 있는데 중요한 사항은 사우나가 무료에서 50% 차지로 바뀌었습니다.

좋은 혜택은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기분이 씁쓸한것 같습니다.

 

 

스위트룸 (SUITE ROOM)을 포함한 이그제큐티브 (EXECUTIVE ROOM)객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 에게는 이그제큐티브 라운

지 (EXECUTIVE LOUNGE) 이용에 관한 한장의 레터를 더 주시는데 내용을 아래에 적어보겠습니다.

 

"콘래드서울의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최고의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맞춤 서비스로 고객님의 필요을 충족시키고 럭셔리함을 제공하는 유일

한 휴식처입니다.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3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용가능한 서비스

 

라운지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이용.

실내 타석 골프연습장 30분 무료이용 - 사전 예약필수.

무료 다림질 서비스 제공 - 투숙기간 중 수량 1개에 한함.

호텔사정에 따라 체크아웃시간 연장가능 - 하루 전 요청 권장.

유료 비즈니스 업무지원 서비스

 

 

식음료 서비스

 

조식뷔페 -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주말에는 11시까지)

이브닝 칵테일 -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14세 미만의 어린이 (초등학생)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라운지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외부 방문객도 라운지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별도의 이용료는 저희 직원하게 문의하게 주시기 바랍니다.

라운지의 드레스코드는 스마트 캐쥬얼 (슬리퍼. 샌달과 운동복 착용불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휴대전화 및 통신기기는 전동모드로 설정해 주시고 통화는 조용하고 간단하게 이용 부탁드립니다." 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체크인시에 지급하는 레터를 항상 신경쓰지 않았는데 앞으로는 꼼꼼하게 읽어보아야 겠습니다.

예전과 다를게 없다고 생각하고 사운나에 간다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 강하게 들것만 같습니다.

 

콘래드호텔을 자주가서인지는 몰라도 이번에도 코너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CORNER SUITE ROOM UPGRADE) 되었지만

왠지 기분이 예전처럼 좋지많은 않았습니다.

 

호텔룸과 호텔시설에 관한 사실적인 후기는 사진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얼마전에 발생한 일본 대지진으로 일본여행계획에 차질이 생기셨을것 같습니다.

호텔 예약시 많은분들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예약하기위해 취소불가로 예약을 하는데, 불안해서 포기하는 사태도 발생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행가는 나라에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의 손해없이 취소를 해주는 정책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지진으로 일본 규슈 (九州地方) 구마모토현과 오이타 (OITA - 大分) 현에서 진도 7.3 강진으로 인해 구마모토 성 일부가

붕괴되었습니다.


일본 자위대가 파견되어 지진피해를 수습하고 있다고 TV. 라디오 등 각종 언론매체와 인터넷에서 계속해서 보도되고 있습니

다만 하루하루 지날수록 사상자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공항도 폐쇄되었다는 소식을 들으니 걱정이 되네요.

 

지진이 발생하면 여진이 계속해서 발생한다고 하는데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은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난감할것 같습니다.  일본은 지리적영향으로 지진이 많이 발생하는것 같은데 더이상의 여진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상자가 더이상 발생하지않고 하루빨리 수습되기어 맛집과 볼거리가 많은 일본으로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예전에는 일본으로 여행간다면 후쿠시마 원전사고로인한 방사능유출이 제일 걱정되었었는데 지진으로인해 악제가 한가지 더

추가되었네요.

 

 

링크하실때는 반드시 "보테가의 여행일기"출처를 기재해 주세요.

 

"보테가의 여행일기" 에 작성된 사진. 게시물등의 모든자료를 저의 동의없이

 캡쳐나 복사등의 방법으로 올리시는일은 절대로 허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